장미의 3자매

1 개요

전뇌전기 버추얼 온 시리즈에 등장하는 조직.

RNA, 그리고 타격함대 포스의 총수 앙벨 4세 직하의 특수부대. 전투결정체 아짐, 겔란에 대한 대항책을 마련하기 위해 전장을 누비는 임무를 띄고 다양한 전장에서 활약한다. 커스텀 가변 VR을 몰고서 압도적인 기동력으로 전장을 누비는데, 그 인정사정없는 전투 방식 때문에 결국 장미라는 건 자칭, 혹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점잖게 불러주는 호칭에 그치고, 피아를 불문하고 독사 3자매라는 악명으로 불리고 있다. 물론, 당사자들 앞에서 그 말을 담는 배짱좋은 사람들은 아무도 없었지만... 사실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이 달라서 그렇지 마즈와 비슷한 입장이다.

2 대원

  • 실비 팽 대위(シルビー・ファング大尉)
O.M.G 이전에는 DN사의 장관인 앙벨 4세의 유능한 비서. 오리지널 페이 옌 포획작전을 진두지휘한 사람도 바로 그녀다. 하지만 OMG이후 DN사가 망하면서 이래저래 떠돌아다니다가 RNA에 입사, 그곳에서 앙벨 4세와 재회한다. 그때부터 정예 가변 VR전투부대, 장미의 세 자매의 리더로 유명. 앙벨 4세를 짝사랑하고 있어서 데보라한테 종종 놀림을 받고 있다. 하지만 한 부대의 지휘관으로서의 통솔력도, VR 조종 실력도, 실무 능력도 일류인 커리어우먼. 탑승기체는 RVR-40-2000FB 사이퍼2000 "페어 비앙카", YZR-8001ΔR/FB 마이저 델타 타입R "페어 비앙카".
CV : 오리카사 아이
등장 작품 : 드라마 CD Counterpoint 009A, 소설 전뇌전기 버추얼 온 Flagment Passage, PS2 게임 전뇌전기 버추얼 온 MARZ
  • 데보라 바이트 중위(デボラ・バイト中尉)
장미의 세 자매의 한 사람. 조금 아니 엄청난 돌격바보로, 간단히 말해서 전쟁광. 싸우는 것밖에 머리에 없는데다 약자를 괴롭히는 걸 즐기는 새디스트 성향이 보이기도 한다. 게다가 무척 거침없는 성격이라 실비를 조롱한다거나 제니퍼를 깔보고 있지만 사실 제니퍼가 그녀보다 상관.(…) 그 덕분에 전투중 정신 노이즈가 섞이는 일이 많아, '아짐' 소환의 무녀라고 불리는 듯 하지만 본인은 전혀 모르고 있다. 탑승기체는 커스텀 바이퍼II, 마이저 델타 "에블린".

http

CV : 카와사키 에리코
등장 작품 : 소설 전뇌전기 버추얼 온 Flagment Passage, PS2게임 전뇌전기 버추얼 온 MARZ
  • 제니퍼 포이즌 중위(ジェニファー・ポイズン中尉)
장미의 세 자매의 한 사람으로, 외적으로는 보충 요원취급이지만 사실은 다른 팀원들도 알지 못하는, 장미의 세자매의 사실상의 책임자. 저 늘어지는 말투 때문에 뭔가 맹한 첫인상을 주지만, 사실은 눈앞에서 벌어지는 참극을 보고도 '데이터 수집의 호기'라고 말할 정도의 냉정한 성격. 실비한테도 "그녀의 실력으론 어쩔 수 없지. 목숨을 건진 것도 용한 일이야."라고 평가할 정도. 마즈에서도 앙벨 4세의 정보를 전해주는 사람도 그녀. 아짐과 겔란의 침입을 막기 위해 활동하는 장미 세 자매의 창설을 제안한 사람도 그녀다. 앙벨 4세와 이래저래 닮은 꼴인 듯, 수수께끼를 좋아하고 알 수 없는 말을 정보랍시고 늘어놓는다. 여러가지로 3자매 중 가장 무서운 인물. 탑승기체는 커스텀 바이퍼II, 마이저 델타 "샤를롯".

...슈퍼로봇대전 K에서는 제대로 S스러운 대사를 날려준다.("안심하세요. 천천히, 샹냥하게 괴롭혀드릴께요."

CV : 오리카사 후미코
등장 작품 : 소설 전뇌전기 버추얼 온 Flagment Passage, PS2게임 전뇌전기 버추얼 온 MARZ

3 독사 3자매 발언

...해터만은 그녀들을 독사 3자매라고 대놓고 부른다. 다른 사람들은 뒤에서 쉬쉬하고 있을 뿐.

실비 : 장미 세자매의 리더, 실비 팽!
데보라 : 동 소속, 데보라 바이트!
제니퍼 : 제니퍼 포이즌, 이에요...
실비 : 그래, 당신들이 손님이군...?
해터 : 조심해라! 이 녀석들은 악명높은 독사 세자매다!
실비 : 닥쳐, MARZ의 개 주제에!
데보라 : 무, 뭐시라아!?
제니퍼 : 어마나....
실비 : 독사, 라고 불러주셨겠다.... 앙벨 님으로부턴 무례를 범하지 말라는 전언이 있었지만, 우리한테도 손님을 고를 권리라는 게 있어. (손님으로 대접받을 자격이 있는지) 시험해보지!
데보라 : 그렇게 나오셔야지!
제니퍼 : 어머..? 싸우는... 건가요?

그러고 전투 돌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