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루루

파일:CWxzopV.jpg

ジュルル JURURU

1 소개

프리파라 3기에 등장한 인물이자 작중 최연소 등장인물. 성우는 키키 아지미와 동일한 우에다 레이나. 마나카 라라를 엄마로 생각한다.

원래 이런 등장인물은 프리파라/등장인물에 넣는 것이 보통이나, 신의 아이돌의 탄생의 열쇠를 가진 여신 쥬리와 관계 있음이 명백하고 등장 분량이 주인공 급이므로 문서를 분리하여 생성하였다.

2 작중 행적

91화에서 하늘에 떠있는 UFO에서 뚝 떨어지며 등장한다. 처음 봐서 그런지 마나카 라라를 엄마라고 생각하여 마나카 라라를 심히 당황하게 한다.이 사실을 미레이, 소피에게 알리려 할 때마다 사라져서 더욱 당황하게 하는 건 덤이다.

92화에서 난리를 쳐서(...) 라라를 적잖이 고생시킨다. 쥬논의 라이브로 라라가 겨우 진정시킨다.

93화에서도 쥬루루의 난리는 계속 된다. 참다못한 마나카 라라가 장치 안에 얌전히 들어가라고 화내서 삐친 채 들어간다. 그 후 라라가 장치와 대합을 헷갈려 고양이가 그 장치를 물어서 라라 집 밖으로 가져가서 고양이 위에 타고, 양배추 속에 들어가질 않나, 심지어 까마귀가 쥬루루를 잡아 날기까지 한다(...) 그 후 까마귀가 놓아 나무에 떨어진 쥬루루를 마나카 라라가 구하고 자신의 라이브를 보여준다. 그런데 신의 아이돌이 되려는 자를 이끄는 여신 쥬리가 나타나서 신의 아이돌 라이브 스테이지로 데려간 뒤에 신의 아이돌 코디 티켓과 신의 아이돌 마이크를 준 뒤에 사라지는데... 사라져서 간 곳이 다름아닌 쥬루루의 장치이다. 그러므로 대부분 짐작한 대로 쥬루루와 쥬리는 어떻게든 관련이 있는 것이 확정됐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프로필
102551_pc_thumb.png
이름쥬리파일:Attachment/20px-Japan Flag.png
?파일:Attachment/20px-South Korea Flag.png
일본어 표기ジュリィ
로마자 표기Jewlie
직위프리파라의 여신
성별여성
생일?
별자리?
혈액형?
좋아하는 음식?
타입?
선호 브랜드?
소속무소속
첫 등장게임?
애니제93화
CV우에다 레이나파일:Attachment/20px-Japan Flag.png
?파일:Attachment/20px-South Korea Flag.png

94화에서 드디어 쥬루루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그 정체는 다름아닌 여신 쥬리 그 자체였다! 그 후 쿠마우사기여신 쥬루루에게 깍듯이 대하고 메가니가 쥬루루를 키우려 하나, 우는 데다가 마나카 라라를 엄마로 인식하기 때문에 결국 쥬루루는 라라 일행이 키우기로 했다. 메가니가 쥬루루의 장치인 로제트 팩트를 나눠줘서 쥬루루에게는 9개의 집이 생겼다.

101화에서 펼쳐진 1회 신급 아이돌 그랑프리에서 쥬리로 변신하여 소라미 스마일드레싱 파르페를 각성시켜 신급 라이브를 펼치게 했다. 이 대회에서 트라이앵글만 실격하고 나머지 두 팀이 공동 우승하였다. 라이브 종료 후 다시 유모차로 돌아가 쥬루루 상태로 잠이 들었다. 이것 또한 떡밥인 듯.

103화에선 라라가 성적이 떨어진 원인으로 쥬루루를 떠올리는데, 그 상황에서 쥬루루는 오오칸다 글로리아의 크고 아름다운 가슴을 매의 눈으로 노려보고 있었다(...) 라라가 몰리자 튀어나와서 교장의 가슴에 들러붙으면서 고개를 라라 쪽으로 돌리고 마마라고 부르는 바람에 라라가 난처해지게 된다. 사정을 알게 된 라라 엄마와 교장이 쥬루루를 압류하지만, 교장은 쥬루루 때문에 며칠을 못 버티고 힘이 다 빠져버린다. 틈을 타서 쥬루루가 탈출해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게 되서 교장이 어쩔 수 없이 라라를 불러내게 되는 계기를 만든다. 그 이후 라라에게 다시 돌아갔는데 마지막 장면엔 이빨이 조금 나게 된다.

106화에선 쥬루루의 존재 때문에 전세계에서 난리가 나는데, 타국의 빨간안경 오빠들이 파라주쿠 아이돌들과 시스템이 무슨 짓을 하길래 쥬리가 아기가 되버리는 막장 사태가 벌어졌냐면서 파라주쿠를 실각시키고 쥬리를 프리파리 본부로 압송시키기로 총의가 결정됐는데, 쥬루루 본인은 마나카 라라가 좋다는 반응과 프리파리의 안경 오빠를 따라가기 싫어하는 반응을 보여서 소라미 드레싱과 가루마게돈을 졸지에 세계의 적으로 만들게 된다. 프리파리 쪽의 빨간안경 오빠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서 라라에 업혀서 도망다니다가 가루마게돈이 해체 위기에서 라이브를 하자, 신의 스커트를 개방시키고 돌아갈 때 여신의 모습으로 고맙다고 짤막하게 말한 뒤에 돌아간다.

110화에서는 프리파라 수영대회에서 귀엽게 헤엄치는 모습이 나왔다.

112화에서는 드디어 걸음마를 뗐다.

히비키가 팀 결성을 끝내고 슈퍼 사이리움 코디를 얻는 114화, 제3회 신급 그랑프리가 열린 115화에서 2연속으로 쥬리로 변신했다. 트리콜로르에서 마지막으로 슈퍼 코디를 받은 히비키는 그녀를 재밌는 아기라고 생각한다.

이제 남은 제4회 신급 그랑프리에서 마지막 코디 아이템이 해방될 경우 재밌는 이벤트가 벌어질것이라고 하는데 그동안 아기랑 여신 모습을 계속 왔다갔다했지만 제4회 신급 그랑프리 이후에는 완전히 여신의 모습으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117화에선 라이브를 했다! 모두가 깜짝 놀란 이벤트. 거기다가 라이브가 끝나자 또하나의 여신이 나타나 쥬리와 대치하는데 예고에 의하면 여동생인 쟈니스라고.

118화에서 쟈니스와의 대화에서 아기가 된 이유가 밝혀졌는데 너무나 어이없는 것이었다. 실상은 자세히 쥬리는 여신의 본분을 잊고 무단으로 프리파라를 다니면서 아이돌을 하고싶은 욕망이 컸는데 이에 못 마땅하게 보고있던 쟈니스가 여신이 어떻게 아이돌이 되려하냐며 이의를 제기하자 쥬리는 아기가 되서 아이돌로 다시 시작하면 된다고 하자 쟈니스는 그랬다간 시스템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항의하지만 쥬리는 어떻게든 될거야라며 같이 아이돌하자는 무책임한 말에 쟈니스는 황당해한다 그러고 나서는 자기 것과 쟈니스 것의 아기로 변하는 프리티켓을 만들고 바로 실행하려하자 쟈니스는 저지하지만 그 때 프리파라 업데이트가 신의 아이돌 그랑프리 준비 모드로 실행되면서 둘 다 거기에 휘말려버려 쟈니스마저 아기가 되어버렸던 것이다. 즉 자기가 아이돌을 하고싶다는 이유로 여신의 의무를 망각하고 알아서 되겠지 식으로 멋대로 일을 저질러 쟈니스마저 아기로 만들어버리고 파라주쿠가 쥬리를 아기로 만든 원인이 있다는 오명을 뒤집어 씌우게 하고 라라와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 끼쳐서 개고생 시키게 한 3기 최악의 원흉. 그리고 그녀의 무책임한 행동 탓에 전번 사판나의 프리파라에 신급 아이돌 그랑프리 시스템 관리를 소홀히해서 사판나의 안경오빠가 사소한 사고를 당하자마자 사판나의 프리파라는 한순간에 밀림으로 우거져 황폐해져 버렸으며 라라 일행이 그곳으로 가기 이전 신급 아이돌 그랑프리는 당분간 중지되어버린 사태가 있었다고 하니 정말 답이 없다 봐야겠다.

라라는 쥬루루(쥬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련지의 고민을 하는데...

3 솔로곡

3.1 Girl's Fantasy

OST
제목파일:Attachment/20pxtaegeuki.pngGirl's Fantasy
22px-Flag_of_Japan.svg.pngGirl's Fantasy
영상파일:Attachment/20pxtaegeuki.png
22px-Flag_of_Japan.svg.png
가수쥬리
작사
작곡
편곡
화수117

4 기타

프리파라 갤러리에서는 3기 노잼의 원인이라고 할머니라고 놀림 받고 있다.

아기로 태어나서 성장체로 각성하는 점에서 옆 동네하짱과 판박이다. 다만 하짱은 하나미 코토하로 자라면서 다시는 아기로 돌아갈 수 없지만, 쥬루루는 아직까지 신급 라이브 장면에만 쥬리로 잠깐 변신하고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하지만 하짱은 링클스톤을 모을 때마다 성작하는 방식이지만, 쥬루루하짱처럼 달리 성장하는 방식이 없다. 성장 속도가 보통 아기보다 빠르기는 하다는데... 아직까지도 아기에 머물러 있다.

현재까지 (라라 일행과 마스코트들, 안경[1] 2인조, 을 제외하고) 쥬루루의 존재를 아는 사람은 미레이의 부모님, 호조 코스모, 소피의 친위대, 라라의 부모님, 오오칸다 글로리아이다.
  1. 원래 파라주쿠와 프리파리 쪽만 알고 있었지만 105화에서 전세계로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