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루(원피스)

틀:밀짚모자 해적단


Carue_en_Whiskey_Peak.png

カルー/Carue

원피스의 등장인물...이 아니라 동물. 성우는 소코츠야(粗忽屋:한국어로 바꾸자면 덜렁이씨)[1]/KBS, 투니버스판은 윤세웅,대원판은 이경태/모니카 리얼.

네펠타리 비비의 애완동물. 경주용 오리이다. 오리답게 울음소리는 꾸엑. 오리 주제에 사람이 타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크며, 달리기 속도도 엄청나게 빠르고, 근성이 넘칠 경우 잠깐 날 수도 있고, 사람 말도 거의 다 알아듣는다.

파일:Attachment/카루(원피스)/Example.jpg

그 때문인지 알라바스타 왕국에서는 카루가모(흰뺨검둥오리) 부대를 창설하여 귀빈 운송용(...) 으로 활용하고 있는 듯. 카루도 이 부대 소속이다.

파일:Attachment/카루(원피스)/Example.Example.jpg

비비가 어렸을 때부터 함께 지내왔으며, 비비는 공주인데도 손수 카루를 씻기는 등 각별한 관계로 보인다. 베개 베고 침대에 누워서 비비랑 같이 자는아주 부러운모습도 보인다.

65-2-2.jpg
KaruhK%C3%B6rper.jpg

위스키 피크 편에서 비비와 함께 처음 등장. 근데 그 빠른 속도보다는 멍청함을 좀 더 어필했다(...). 스피드는 분명 세계 초고속으로 빠르다는데 애가 많이 얼빵하다. 그리고 우솝만큼이나 겁도 무지 많다.[2] 알라바스타 편 한정으로 우솝과 함께 개그 담당. 처음 등장할 때가 비비와 조로와 싸울 때였는데, 사실 이때 말만 잘 들었어도 비비는 조로한테 한방 먹일 수 있었다(...). 이후 비비와 함께 밀짚모자 해적단에 들어오게 되었다.[3]

배고픈 루피 일행에 의해 낚시 미끼로 쓰여지기도 하는 등 참으로 안습한 취급을 받았지만, 이후 리틀 가든 편에서는 근성과 열혈로 대활약. 우솝과 콤비를 이뤄 Mr.3의 캔들 서비스 셋트를 파쇄하기도 하였다. 비비가 카루가 있으니 괜찮다고 한 이유가 있었다. 오오, 카루

드럼섬 편에서는 혼자 배를 지키고 있다가 조로가 물에 빠져 죽은 줄 알고 구조하러 입수하다가 얼어 죽을 뻔했다.[4] 아니 뭐 오리니까 수영은 잘하겠지만(...).

알라바스타 편에서는 대활약. 일행보다 한발 앞서 크로커다일의 악행을 알라바스타 왕국에 알리고, 반란군의 돌격 앞에서 마구 짓밟혀 가면서까지 비비를 감싸 지키고, 그러고도 Mr.2 봉쿠레의 추격을 피해 90도 경사의 수직 절벽을 뛰어오르고 잠깐 날기도 하는 등 근성 폭발.

알라바스타 편의 마지막 장면, 동료의 증거로 썼던 왼팔의 표식을 보여주는 장면에서도 비비의 옆에서 카루도 왼팔의 표식을 보여주고 있다. 상기한 활약들과 이 '표식'에 따르면, 비비와 함께 카루도 밀짚모자 해적단의 동료라고 볼 수도 있겠다.[5] 물론 공식적으로 동료로 들어오지는 못했지만.

여담으로, 유희왕 내에서 음속 덕이라는 이녀석과 매우 닮은 바닐라 카드가 한장 있다. 공식 설정도 비슷하지만 저쪽은 초록색이고 눈동자가 없다.

저래뵈도 PS1판 그랜드 배틀2에서는 무려 독자적인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출현한적이있다. 비비의 서포트 캐릭터로 나올 법도 싶지만 챠카페루(원피스)가 그녀의 서포트 캐릭터이다. 왕국 호위대 대장들을 밀어내고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출현한 비비의 애완동물의 위엄...오오... 애초에 둘이 같이 잠도 자는 사이인데 말다했다.

  1. 엔딩 크레딧에 소코츠야로 표기되었지만, 사실 상디의 성우인 히라타 히로아키. 카루 이후로 주연성우들이 찔끔찔끔 동물캐릭터를 연기할 때 이거랑 비슷한 가명을 쓴다.(공통적으로 그 이름에 '粗忽'가 들어가 있다.)
  2. 비비가 리틀 가든에 머리 식히러 간다고 말하며 카루가 있으니 괜찮다고 말했으나 카루는 정작 엄청 겁에 질려 하고 있었다.
  3. 위스키 피크를 떠날 때는 나미와 비비는 물론이고, 배를 움직이러 먼저 출발한 조로보다 먼저 고잉 메리호에 타고 있었다(....)
  4. 정작 조로는 거의 걸레짝이 된 다리를 꿰메기만 한 걸 갖고 "다 나았다!"라고 하며 (이 장면을 본 카루가 기겁을 한다) "냉수마찰이라고 해볼까?"하며 수영하다가 저~기 멀리 떨어진 드럼 왕국의 마을에서 반라의 모습으로 나타났다. 수영하다가 길을 잃은 것으로 추정. 정작 카루가 얼음과자가 되서 나타나자 조로는 비웃다가 그가 조로를 구하려다가 이 꼴이 된 걸 쵸파의 통역으로 알게 된 나미에게 뒷통수를 한 대 맞았다. 원작에서는 나미가 아닌 알라바스타의 공주님께서 친히 패주셨다….
  5. 토니토니 쵸파도 사람사람 열매를 먹어서 말을 할 뿐, 사람이 아니라 순록이다. 애당초 이 해적단은 뭐 사람이든 뭐든 별로 안 가리기도 하고. 순록해골사이보그도 심지어 조차도 동료인데 오리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