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풀 메탈 패닉의 등장인물. 1기 한국판 이름은 '주인남'
성우는 노토 마미코(!!!!) 한국판은 1기는 김지영. 후못후는 정명준. 북미판 성우는 그레그 에어스.
2 작중 행적
치도리 카나메나 사가라 소스케와 같은 같은 2학년 4반.
지독한 밀덕후다. 진다이 고교 학생들 중에서 소스케와 병기류에 대한 대화가 자유로운 유일한 학생으로 덕후이기에 주변 사람들에게 그리 좋은 평은 못 듣는다. 소스케에게 총기 부품을 제공받기도 하는 듯.
게다가 또 한가지 문제로 변태다. 취미가 사진인데 사진부라는 걸 악용하여 도촬 사진을 많이 은닉해 두고 있다고 하며 틈틈이 카메라로 같은 학교 여학생들의 은밀한 사진을 찍고 다닌다. 덕분에 카나메에게 상큼변태라고 불리기도 했다. 심지어 소스케와 사적인 공간에서 만난 계기가….
외모는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여린 미소년인데 덕후 기질과 변태 기질 덕분에 그 좋은 인상이 모조리 깎여나간다…;
굉장히 심약한 성격인듯. 다만 밀덕후답게소스케가 일으킨 바이러스 사건 때는 인간이 180도 변해버렸다. 안경을 빛내면서 어딘지 모르게 들뜬 목소리로 세균병기에 대한 이야기를 읆조리는 장면은 한번쯤 보도록 하자.
가족관계로는 자위대에서 보급담당관으로 근무 중인 아버지가 언급된 적이 있다. 애니메이션에선 이 아버지가 관련되는 에피소드가 등장. 카자마 신타로라는 이름으로 AS경연 관련된 에피소드였다. 덤으로 지역드립 에피소드였다
400px
14권 "여신의 방문(온천편)"에서는 한다면 한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만 바람을 넣은 인간이 하필이면 쿠르츠 웨버라서 여탕 엿보기에 목숨을 걸었다. 쿠르츠와 오노데라 코타로까지 다운된 와중에 쿠르츠의 라이플(!...VSS 빈토레즈였다.)을 들고 날뛰며 트랩을 박살내고 돌진하여 마침내 여탕에 도달했으나… 타임오버. 이 때 머리 위에서 씨앗도 터뜨린다. (…)[1][2]
16권 "약속의 버추얼" 편에서는 온라인 게임 드래곤 온라인을 하고 있다는 것이 드러났다. 만렙에다가 신컨이라 게임 상에서는 완전히 쿤겐. (아마 그의 본성을 모르는지) 여친도 있다. 모종의 사건으로 학생회 전원과 친구들을 온라인 게임의 세계를 끌어들이기도 했다. 이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와카나 요코와 온라인 상으로 적이 되었다.(…)
또 16권 "대립의 페스티벌" 편에서는 카나메의 지시를 받아 문화제에 필요한 자재와 공구를 사러 갔다가, 와카나 요코에게 여탕을 엿보거나 속옷을 훔칠 것 같은 음침한 호색한의 얼굴을 하고 있다는 이유로 붙들려 구속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