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트랙/1920

상위 문서 :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트랙



카트라이더의 트랙
빌리지사막아이스포레스트광산
공동묘지노르테유팩토리해적동화
문힐시티황금문명차이나대저택님프
메카닉WKC브로디놀이공원해변
1920쥐라기월드네모
해외 서비스 전용 트랙
현재는 사라진 트랙

이방인의 도시. 2013년 12월 카트라이더 2014 대패치때 추가된 테마이다.
배경은 1920년대로 추정되고,우리나라는 이때... 실제로 시나리오에서도 과거여행으로 오는 테마이다. 다만 거대한 톱니바퀴, 새어나오는 증기, 거대 비행선 등 분위기는 생판 과거라기보단 스팀펑크 세계관에 가깝다. 당장에 로디 알베르도 1900년대에 제작된 것이지만 당시 최신이던 뉴 급 엔진의 성능을 낸다.

1 1920 수상한 증기 공장

파일:1920 수상한 증기 공장.jpg

난이도●●○○○
Lap3
TrackItem

카트라이더 BJ들이 막자컨텐츠 할때 꼭 나오는 맵

약칭 - 증기공장

1920의 아이템 트랙 중 하나이다.
맵 구성 자체는 그냥 평범해 보이지만... 이 맵이 나름대로 인지도 있는 이유는 바로 막자. 그리고 아이템전 Easy, Normal 랜덤에서 종종 나온다.
초반에 증기 공장으로 들어가서 높이 점프하는 구간이 있는데, 점프하고 착지하는 순간 여러명이서 위에서 밀어버리면 도저히 지나갈 방법이 없다!!
그리고 또, 높이 점프할 때 자석을 써서 쳐버리면 같이 떨어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런데, 단순해 보이는 코스와는 달리, 상당히 긴 트랙 길이때문에[1] 보통 속도로 아이템전으로 달리면 4분을 넘기기도 한다.

2 1920 기차역 질주

파일:1920 기차역 질주.jpg

난이도●●●○○
Lap2
TrackSpeed

은하철도 999 여긴 우주가 아니잖어

시작하면 점프대를 타고 기차역으로 들어가게 된다.
기차역 내부는 큰 특징이 없지만, 기차역을 나온 후에는 철도를 조심해야 한다.
철도에는 당연히 기차가 지나가고 철도의 위치마다 차가 뜨는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가 잘 뜨지 않는 위치로 지나가는 것이 좋다.
이후 결승점 전의 내리막에서는 끊어진 철도가 있는데, 잘보면 높은 곳에서 끊어진 철도를 따라가면서 철도 위를 달리는 기차가 주행자의 운전을 방해한다. 철도를 탈 수 있는 상황이면 반드시 타도록 하자.
한편 카트 조향에 익숙해지면 기차 따위 무시하고 철도루트를 탈 수 있다. 기차와 철도 끝 사이에 카트 한대가 간신히 지나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성공하면 격차를 상당히 벌릴 수 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어 체감 난이도는 2 정도.

여담으로 맵탐험에 자주 이용되는 트랙이다[2]

3 1920 아슬아슬 비행장

파일:1920 아슬아슬 비행장.jpg

난이도●●○○○
Lap2
TrackSpeed

카트라이더에서 주행 시간이 가장 긴 맵 중 하나. 1920년대의 바다신전

초반에는 그냥 평범하다가 갑자기 롤러코스터 코스를 2번 타게 된다. 그리고 다시 평범해졌다가 부스터존을 타고 터널로 이동하게 된다. 터널의 끝에는 점프대가 달려 있는데, 점프대를 타면 카트가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착지한다. 그렇게 하면 한 바퀴가 마무리 되는데 주행 시간이 장난이 아니다. 게다가 2바퀴맵 자체가 긴 것도 있지만, 롤러코스터 구간 사이사이와 그 이후 부스터존을 밟기 전까지의 길에 90도. 180도 커브가 많고 주행속도가 느려지는 구간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맵도 수작이나 막자하기에 안성맟춤이다.
  1. 차이나 빙등축제, 팩토리 브로디의 심술, 팩토리 거대톱니의 위협, 포레스트 버섯동굴 등 몇몇 2바퀴 트랙의 '1바퀴 길이보다도 길다!'
  2. 초반 점프대 사이의 틈, 전차/기차가 들어가는 XXX로 막힌곳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