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フェリチータ / Felicita
아르카나 패밀리아의 여주인공. 게임판에서는 성우가 없으며 '응 하는 긍정 또는 짧게 기합을 넣거나 괴로워할 때 내는 신음소리 정도만 있다. 드라마CD 발매 이후 모든 미디어믹스 작품에서 성우는 노토 마미코.
이름인 Felicita는 이탈리아어로 '행복' 이라는 뜻이다. 페리치타, 펠리치타, 페리시타, 펠리시타 등 다양하게 불리지만 이탈리아식으로는 '펠리치타' 로 표기하는 것이 가장 발음에 가깝다.
16세, 6월 18일생, 165cm. 사용하는 무기는 단검과 표창, 포지션은 검의 간부. 아르카나 패밀리아의 수장인 몬도의 딸로 어머니의 교육의 영향으로 쿨하고 엄격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루카의 영향으로 소녀스러운 부분도 있다.
말보다는 행동파로 작품 내에서도 뭔가 사건이 터질 때마다 주변인을 때리는 선택지가 있다. 수정킥 애니메이션에선 1화부터 그 범상치 않은 발차기를 리베르타에게 유감없이 먹여준다. 다리가 늘씬하고 길기 때문에 발차기 자체가 펠리치타의 트레이드 마크화 되었다. 그걸 증명하듯이 딱히 개그씬이 아닌 버튼 연타가 필요한 전투에서도 근접전은 무조건 킥으로 싸운다.[1]
거유, 제복, 투희, 아가씨, 트윈테일, 절대영역 속성 보유자, 게다가 노토 보이스까지! 오죽하면 파체의 성우인 스기타 토모카즈가 이 아가씨한테 모에한 나머지 게임을 플레이할 정도. 덕분에 역하렘 성향이 강한 오토메 게임의 여주인공인데도 남녀덕후 모두에게 무척 인기를 끌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인 사라치 요미의 일러스트집 LOVING의 표지도 펠리치타가 맡았다.
애완동물로 부엉이인 후쿠로타를 기르고 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후쿠로타의 목소리도 고를 수 있다. 하나는 얼빠진 듯한 아재 목소리(...)와 귀엽고 가는 여자아이 목소리 두 가지.
2 아르카나 및 스티그마타
상징 아르카나는 연인&운명의 수레바퀴. 기본적으로 타인의 마음을 읽는 연인의 아르카나를 사용하며 이 능력은 동물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 시스템에선 코코알이라 불린다.
스티그마타[2]는 앞가슴에 연인, 등 쪽에 운명의 수레바퀴가 존재한다.
3 스포일러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