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9a8fbba2.jpg

1 개요

일본의 AV 제작 메이커 회사. CA (구 호쿠토) 계열사 중의 한 곳이며, 본사는 일본 도쿄메구로 구에 위치해있다.

정식명칭은 S1 NO.1 STYLE.

단체계 중심의 레이블이며, 2004년에 설립되었다.

2 주요 배우

배우들의 질로만 보면 한때는 S급배우들 대부분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였고 현재는 맥싱과 프레스티지의 약진으로 위치가 좀 하락하긴 했지만 현재도 av계의 주축 중 하나를 장식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곳에 소속됐거나 현재 소속되어 있는 네임드 배우들만 해도 무려

요시자와 아키호, 미히로, 아사미 유마, 아오이 소라, 아이다 유아, 키시 아이노, Rio, 루카와 리나, 아스카 키라라, 우츠노미야 시온, 아마츠카 모에 인데 한때는 AV계에서 손꼽히는 유명 배우들이 거의 다 S1소속이었을 정도로 무지막지했다.[1]

현재는 맥싱프레스티지의 약진으로 예전보다는 입지가 확실히 떨어진 상태지만 현재도 요시자와 아키호나 아스카 키라라, 우츠노미야 시온을 필두로 상당히 많은 배우들을 거느리고 있다.

즉, 한때는 AV계의 갈락티코였던 셈.

2016년 8월 19일을 기점으로 아이디어 포켓의 간판이자 상징었던 키자키 제시카, 2015년 DMM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미나토 리쿠, 팀 제로를 혼자서 이끌던 츠지모토 안, 그리고 2016년 현시점을 기준으로 업계 최고의 배우인 미카미 유아를 영입하면서 다시금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는 수준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때문에 딸락티고 2기라는 드립이 흥하는 중.

3 작품

S1에서 나오는 작품들의 특징은 좋은 배우들을 데려다 쓰는만큼 이상하거나 하드한 작품은 거의 나오지 않는편이었으나 현재는 소위 수질이 예전보다는 약해지면서 수위가 좀 있는 작품들이 가끔 나온다. 그러나 현재도 S1이 AV 제작사 중에서 영상 퀄리티 취향을 적게 타는 편에 속한다.

그 중에 특히 S1표 농밀 시리즈는 평가가 좋다.

단점이라면 대부분의 작품 구성이 비슷하고 컨셉도 뻔해서 재미없다는 의견도 있다.

원래 S1의 작품은 매달 7일, 19일에 발매되었는데 2016년 10월부터는 7일, 13일, 19일, 25일 이렇게 4일로 나눠서 발매된다.

4 전속배우

5 한 때 소속이었던 배우

6 하위 품번

  • 탑스타/신인: ONED, SOE, SNIS
  • 베스트: ONSD, OFJE
  1. 특히 요시자와 아키호와 아사미 유마, 아오이 소라, 미히로가 같이 있던 시절은 그야말로 S1의 리즈시절이자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