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중반에 데뷔하였고. 초기 상업지는 서양 전래동화를 소재로 한 성인 상업지였다. 물론 이 작가 말고 다른 작가들도 동화를 소재로 상업지를 그린 적이 있으나 대개 상업지 안에 포함된 에피소드였을 뿐이기에 사실상 본 작가의 상업지를 동화를 소재로 한 첫번째 상업지라 친다.
특유의 말풍선 속 거친 효과음(주로 교성..)덕에 역자들에게 고뇌를 안겨 주는 작가.
작가 상업지 안의 다른 작가들의 그림을 보면 인기는 상당히 높다.
성인 잡지 연재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 새 단행본도 곧 나올 것이다. 동인지 활동도 활발히 해 왔고, 하고 있으며, 2008년에는 야겜 CG도 작업했다. Black Lilith에서도 CG작업을 맡은 일이 있으며 그 작품이 마법소녀 이스카. 작가가 아헤 얼굴도 그렸는데 눈이 흰자만 남아서 좀 꺼림칙하다.(응?) 작가가 코믹스도 발매했다.
콤프틱 2013년 12월호부터 연재되는 함대 컬렉션의 코미컬라이즈 작화를 맡았다. #
출시된 상업지
- 그림책의 염본 (繪本の艶本)
- 동화들을 소재로 만든 상업지이다. 코믹 메가스토아H에 연재된 분량들이며 한국에서 한글화까지 되었다.
- 소재가 된 동화는 빨간 모자, 미운 오리 새끼, 신데렐라, 성냥팔이 소녀, 백설공주, 피노키오, 헨젤과 그레텔, 늑대와 7마리 아기염소.
- 동화가 동화인지라 로리한게 상당하다. 이미 로리를 소재로한것이 문제인지 동화를 소재로한게 문제인지는 알기가 힘들지만...
- 쾌락의 백과 흑
- 근대 서양 관련 배경의 단편이 주로 나온다. 슈브 니구라스가 등장하는 에피소드도 있는 등 판타지 소재도 섞여 있다. 후타나리 쌍둥이 자매가 나오는 에피소드는 본래 아래 단행본에 수록될 예정이었는데 판타지 소재는 안된다고 해서 이쪽에 실렸다고...
- 쌍둥이와 쌍둥이의 이중주
- 마법소녀 이스카
- 위에서 언급한 Black Lilith사 게임의 코미컬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