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토리코(만화)/등장인물
Niceny
1 소개
2 작중 행적
미식회 간부 요리사로 계급은 총요리장 보좌. 검은 흰자위에 긴 턱과 큰 코, 뾰족한 귀, 용이 양 팔에서 부터 어깨까지 그려진 검은 요리복이 특징인 장신의 중년남. 첫등장은 156화로 이때 6개의 다리와 긴 꼬리, 긴 날개가 달린 거대한 암모나이트 같은 생물체에서 나왔다.
토리코를 죽이려고 벼르고 있는 토미로드에게 우리(미식회)들의 목표는 그루메계인 만큼 토리코 보다는 IGO의 제0 바이오톱 직원들을 먼저 처리하라고 말한다. 그 뒤 죠죠에게 요리인들중 데려가기 힘들 경우[1] 니트로를 투입시켜도 좋다고 하여 죠죠를 당혹스럽게 한다.
이후 등장이 없다가 이치류가 미식회에 혼자 찾아오자 다른 미식회 간부들과 이를 막는다. 이때 이렇다 할 전투 장면은 없었으나 나이스니의 두 팔이 늘어나는 모습을 보였다.고무고무 열매를 먹었나?
이후 그루메계 시작의 하늘에서 재등장. 구르메 야쿠자 류와 구르메 전투원 랩을 상대한다. 이때 "이치류라도 등장할줄 알았더니, 겨우 류 따위라니요"라는 말을한다.
이후 256화에서 나이스니 역시 다른 요리장 이상의 간부들과 마찬가지로 네오의 스파이라는게 드러났다.
372화에서 죠아가 애완동물인 토카게에서 미식회 출신 요리사인 드레스, 크로마드와 함께 소환시켰다. 그러나 374화에서 스타쥰에게 당해 사망. 그러나 전투 장면은 하나도 나오지 않고 결투에서 패해 쓰러진 상태로만(옷 부분만)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