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워리어즈

t_logo.png
ビキニ・ウォリアーズ

"모험자들이여. 비키니(갑옷)를 입어라. 싸워야 할 때다."

1 개요

공식 사이트
하비 재팬에서 2015년부터 메가하우스와의 콜라보로 실시한 미디어믹스 프로젝트. 피규어를 시작으로 만화, TV 애니메이션, 게임을 비롯한 미디어믹스화가 예정되어 있다.

모험자들이 파티를 맺어서 마왕을 물리치러 떠난다는 왕도 JRPG풍의 세계가 배경[1]이지만 이들 모험자가 모두 미유, 폭유비키니 아머를 입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 때문에 주요 모험자 캐릭터들의 원안 담당자들도 18금 쪽으로 유명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2 애니메이션

피규어 다음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2015년 7월에 TOKYO MX에서 방송을 시작하였다. 감독은 쿠즈야 나오키. 애니메이션 공식 사이트

1화당 5분 내외 분량의 초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처음 방영이 시작되었을때는 평범한 야애니뽕빨물로 예상되었으나 이후의 스토리를 보면 기존의 용사물 게임의 모순적인 클리셰를 은근히 까고 있는 패러디 개그물이다.

1화: 똑같은 비키니인데 '비키니 아머'는 잘도 입으면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을 땐 몸을 가리면서 부끄러워한다.
3화: 젤다의 전설 시리즈처럼 민가 항아리를 깨서 돈을 훔치다가 마을 사람들에게 걸려 알몸으로 쫓겨난다.
4화: 강아지 찾아주기나 짐 옮기기 같은 허드렛일을 하면서 '이게 정말 용사가 할 일인가요?'라고 말한다.
5화: 마법사의 지팡이를 사는데 모자란 돈을 메꾸기 위해 가지고 있던 짐들을 풀어 판매하는데 '이 많은 짐들을 다 어디 넣어놨었냐'며 놀라워한다. 거기에 적을 봉인할 때 딱 한번 사용했던 부적은 팔려고 하면 자신은 중요한 물건이라 팔아버리면 안된다는 말을 해서 팔 수가 없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어찌어찌 싹싹 모아 팔아산 장비 아이템과 같은 것이 어이없이 한방에 드랍되는 경우.

2.1 스토리

예전 나라를 구한 전설의 용자의 딸, 파이터를 시작으로 한
팔라딘, 메이지, 다크엘프의 4인은 왕의 명을 받아
세계멸망의 위기를 대처하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거기서 만난, 마을사람들과의 진묘한 경험과 몬스터들의
장절한 싸움을 헤쳐나가며 4인은 여행을 계속해나간다.

과연, 파이터들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이것은 어찌되어도 좋은, 어쩌면 그녀들의 섹시하고 요염한 자태에 기대를!

1화- 도트 방어구의 방어력증가.
2화- 모험 시작전의 알몸고문
3화- 강도짓의 야간알몸
4화- 퀘스트의 다양화
5화- 중복아이템
6화- 서비스신 규제
7화- 동료 권유
8화- 신규 멤버
9화- 원한, 세뇌로 인한 동료 분열, 소생
10화- 아이템 입수 관련
11화- 자기희생
12화- 이야기를 적당히 얼버무리면서 마무리하는 효과적인 방법, 다양한 플래그
13화- 저주마법

3 캐릭터

c001.png

일단 해당 작품의 주인공. 츳코미를 하는 역할에 특화하여 이상한 느낌에 확실히 지적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그 판단으로 인해 험한 꼴을 당한다. 그래도 마을에 한 번 평화를 가져다 준 사람의 딸이라는 위치에 있어 명성수치만큼은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높다.

c002.png

금발 속성. 주무기는 대검. 노골적으로 엉큼한 성격이라 매번 이 장르에 있을 법한 일을 상상하는 게 일과라는 모양. 4인방 중 가장 변태다. 팔라딘인데..

c003.png

마법사 속성이지만 망토로 전신을 가리고 있지는 않다. 소심한 로리거유. 의외로 잘때는 알몸으로 잔다고 한다. 9화에서 세뇌로 인해 멤버들에게 제압되어 사망한 것으로 처리되었으나 애니메이션의 특성상 다음 화에서 멀쩡히 부활했다.

c004.png

다른 캐릭터와는 다르게 피부색이 구릿빛 피부. 추위에는 약점을 보인다. 해당 프로젝트에서 제일 처음 피규어화가 결정된 캐릭터. 허당 속성 보유.
도시물을 많이 먹은 듯한 고풍스러운 금발의 캐릭터. 8화에서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 이후 자기들만의 독자노선을 구축하면서 제 갈길을 가게 되고 이후 최종화에서 구원군으로 재등장
발키리와는 정반대로 시골에서 왔다는 분위기를 풍기는 구릿빛 피부의 캐릭터. 사투리를 쓴다. 8화에서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 이후 자기들만의 독자노선을 구축하면서 제 갈길을 가게 되고 이후 최종화에서 구원군으로 재등장.
주역 4인의 방어구를 팔고 있는 인물. 그가 팔고 있는 용구의 겉모습은 분명 초기에 입은 것과 다를바 없다고 생각되었으나 파이터를 제외한 3인은 그것으로 확실히 효과를 본 모양이다. 취향이 다양하다.
7화에 등장한 마왕.
10화에 등장한 신성한 분. 주역 파티의 가치관을 인정하고 가호를 내리려 했지만 현실적인 요구와 독설을 듣게 된 것에 마음이 상해 자리를 뜬다. 나름 그 가호는 주역 파티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만한 것이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이미 떠난 배는 돌아오지 않는 법.
12화에서 등장한 진짜 최종보스...라고 생각되었으나 그저 마왕 집단의 패거리[2]약한 쪽에 불과했다.
주역 파티 4인이 저주마법에 걸렸을 때 그것을 보고 있던 소년.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보여지는 기믹[3]에 해당한다.
  1. 타이틀 로고부터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타이틀 로고 패러디이다.
  2. 다른 캐릭터의 성우는 이시야 하루키, 아야세 유우, 소우마 코이치.
  3. H한 행동을 하는 여자를 우연히 지나가는 모자가 보게 되지만 어머니가 저지하는 패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