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시네단

死ね死ね団

특촬물 사랑의 전사 레인보우맨에 등장하는 악의 조직. "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시네신지마에-"로 시작하는 정신이 아득해지는 테마곡을 가지고 있다.

1 일본인 말살을 추구하는 악의 조직

신세계의 신이라거나 세계정복을 노리는 것이 정석인 악의 조직과는 달리, 그들의 목적은 오직 일본인을 말살하는 것이다.

과격한 테러행위는 현지의 활동에 문제가 되기에 경제적이나 사회적인 이슈를 노린다.

1.1 실행 작전

1.1.1 캐츠아이 작전

사람의 마음을 미치게 하는 마약 캐츠아이를 퍼트려서 일본인들을 내부에서 붕괴시킨다는 전략.

1.1.2 M작전

등장은 22화 1억명을 구해라! 편

위조지폐를 대량 유통하고 돈 가치를 내려서 하이퍼 인플레이션을 일으켜 일본경제를 붕괴시키거나 하는 지나치게 현실적인 음모. 시네시네단이 종교단체를 가장하여(…) 일반 지폐와 구분이 안 되는 대량의 위조지폐가 뿌려버린 탓에 경제가 붕괴. 양상추 1개가 1800엔, 오이 하나에 500엔, 빵 2개에 1천엔이라는 인플레이션 상태가 된다.

식량 사정이 어려워지자 일본인들은 폭동을 일으키고 식료품점에서 식량을 탈취한다. 정부는 위조 지폐 사용을 막기 위해 지폐를 모두 제거하지만 경제 사정은 더욱 나빠진다.

레인보우맨도 위조지폐 공장을 폭파하고 전류인간 엘 펜더를 쓰러뜨리지만, 이미 폭동 우기에 처한 일반 시민들에게 힘을 쓸 수는 없었기 때문에, 한 명의 시민으로서 정부의 장관에 호소하여 식량을 무료로 배급하여 사태를 해결한다.(…)

1.1.3 모구라토 작전

지저전차 모구라토를 사용하여 유조선 등을 파괴, 일본은 위험한 나라라고 인식시켜 세계에서 고립시킨다.현실에서 일어났는데?

1.1.4 사이보그 작전

사이보그로 만드는 약 보그 α를 살포하여, 시네시네단의 뜻대로 움직이는 사이보그들로 사회를 파멸로 몰아가겠다는 작전이다.

1.2 테마곡 : 시네시네단의 노래

죽어 죽어 죽어죽어죽어죽어 죽어버려!
노란 돼지새끼를 해치워라!
돈으로 마음을 더럽혀 버려라!
죽어 죽어 죽어죽어!
일본인은 걸리적거린다!
노란 일본 뭉개버려 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
세계 지도에서 지워버려!
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

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죽어!
죽어 죽어 죽어죽어죽어죽어 죽어버려!
노란 원숭이 새끼를 해치워라!
꿈도 희망도 빼앗아 버려라!
죽어 죽어 죽어죽어!
지구 밖으로 내팽개쳐라!
노란 일본 뭉개버려 죽어죽어죽어! 죽어죽어죽어!
죽어죽어죽어!
-특촬물 역사상 가장 과격한 가사를 자랑하는 "시네시네 단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