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레이디

(아이노 히토미에서 넘어옴)

1 개요

시공탐정 겐시군의 등장인물. 성우는 토마 유미/함수정. 이름 TP는 타임 필퍼(Time Pilfer)의 약자이다. 북미판 이름은 페트라 피나 다그마(Petra Fina Dagmar).

2 작중 행적

자신을 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악명높은 시공범죄자. 1화 시작부터 본인 테마곡을 깔며 등장한다. 전형적인 삼악 여보스 타입의 인물로, 자신이 사랑하는 가면의 남자를 위해 그의 소원인 시공몬스터를 노리고 있다.

기본적으로 히스테리를 부리는 변덕스러운 성격이지만, 다소 대담한 전략을 구사하는 의외의 면도 지니고 있다. 또한 성냥팔이 소녀의 결말에 분노해 내용을 변경시키려고 하는 등 꽤 온정적인 면도 보여 무조건 악당으로 치부할 수 없는 캐릭터이다.

300px

살아있는 생물을 산 채로 화석으로 만드는 시공몬스터 포획용 을 갖고 있으며, 가면의 남자에게서 받은 TP도장으로 시공몬스터를 자신의 의지대로 조종할 수 있다. 25세기에서는 아이노 히토미(愛野瞳)[1]라는 이름으로 야마토 소라야마토 토키오 남매가 다니고 있는 학교의 담임선생님으로 위장해 활동하며, 최종화까지도 야마토 남매에게 이 이중생활이 들키지 않았다. 하지만 위장한 모습을 오토탄이 좋아하게 되어 하마터면 겐시의 양어머니가 될 뻔 했다.(...) 사실 가만히 놔두었으면 화산 폭발로 죽었을 겐시 부자를 화석으로 만들어 25세기에 애들 데리고 발굴하게 해서 되살려줬으니 어찌 보면 겐시 부자의 생명의 은인일지도.(...)

원래는 모국의 공주였으나, 매일 영재 교육을 받게됨과 동시에 강제로 부모가 정한 결혼상대와 맞선을 하게 된 것에 싫증이 나서 가출한 듯 하다. 까칠한 성질은 이때부터 아니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게 분명하다.(...)

"타임 라이드"라는 UFO 형체의 탈것을 타고 다니며, 거대한 전투 로봇으로 변신하거나 대포를 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후반부에 가면의 남자에게 이용당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은 후 겐시 일행을 도와준다. 엔딩에서는 여전히 시공범죄를 저지르며 겐시에게서 도망다니고 있다.

3 기타

어린이 만화라고 하지만 역시 여자악당답게 얏타맨도론죠에 뒤지지 않는 미모,섹시하고 뛰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빨간 오프숄더 미니드레스와 꿀벅지까지 오는 빨간 부츠 ,특히 크고 아름다운 그것가지고 있다.

때문에 어린이 시청자를 제외한 성인남성 시청자들은 주인공보다 그녀에게 빠진 이들이 적지 않았다.(...) 방영 당시 어린이였던 남성들도 지금 다시보면 하악댈것 그녀에 대한 느낌이 다를것이다. 엄청난 미모와 몸매를 가졌음에도 단지 악당이기 때문에 많이 망가진다.
  1. 국내판에서는 새미나로 개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