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알시를 찾으신다면 알시로.
1 개요
알시는 Aligned 세계의 오토봇 소속 여성형 트랜스포머.
알시는 프라임 팀의 일원이다. 비클 모드는 트랜스포머 실사판 알시에서 영향을 받은 듯한 오토바이. 이전 작품들에 비해 비중이 높아졌다. 처음 디자인이 밝혀졌을 때는 디자인이 크게 달라지고 색도 파란색이 되어서 크로미아를 잘못 쓴 거 아니냐는 오해를 사기도 했다.[1] 가늘고 날렵한 체구를 이용하여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한다.헉헉 허나 보기엔 괴력도 엄청나서 비콘들을 그냥 밟아 쓰러트리는건 물론 오라이언과 싸우던 메가트론을 한방에 넘어뜨리기도 했다.
원래 트랜스포머에서 비클 모드와 로봇 모드의 비율 따져가며 작화 그리지는 않지만, 저 조그만 오토바이에 어떻게 다 들어가지 싶을 정도로 로봇으로 변할 때 정말 커진다. 아무래도 오토바이면 변신 후에 너무 작으니 제작진도 고민 좀 했을 듯. 프레임 단위로 끊어 보면 숫제 구겨서 들어가듯 변신한다.
2 상세
2.1 워 포 사이버트론 (PC,PS3,XBOX판)
케이온의 감옥에 수감되어 있던 오토봇 중 하나이다.
캠페인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멀티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
2.2 트랜스포머 프라임 코믹스
옵티머스 프라임의 메시지를 들은 알시는 클리프점퍼와 함께 스페이스 브릿지를 타고 지구로 왔다. 둘은 스타스크림과 브레이크다운에게 공격당해 크게 다치지만, 옵티머스와 범블비에게 구조되어 프라임 팀에 합류했다.
2.3 트랜스포머 프라임 애니메이션
사실상 시즌 1의 주인공. 클리프점퍼와 함께 행동하며, 그를 애칭인 '클리프'로 부를 만큼 친해졌다. 하지만 클리프점퍼는 스타스크림에게 끔살당하고(…), 그 뒤로는 인간인 잭과 함께 행동하게 된다.
클리프점퍼와 함께 다니기 전에는 테일게이트라는 로봇의 파트너였으나, 이쪽은 알시의 눈앞에서 에어라크니드에게 끔살당했다. 두 번이나 파트너를 잃은 경험이 있어서 잭을 잃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고 있다.
파트너를 죽인 원수인 에어라크니드를 발견하자마자 싸우려고 덤벼드는 등 복수에 집착하고 있으며, 스타스크림이 클리프점퍼를 죽였다는 것을 알았을 때도 그를 죽이려고 하였다. 하지만 포로로 잡혀 있던 스타스크림을 죽이려다 범블비에게 제지당한 후로는 복수하는 것을 그만두었으며, 나중에는 오히려 래프를 다치게 한 메가트론에게 덤비려는 범블비를 말리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참고로 비스트헌터(시즌 3)2화에 스트레칭을 하는데 살짝 색기담당이다(....) .[2] [1]- ↑ 제작진 왈, "분홍색이면 잭이 못 타잖아요!"
- ↑ [2]
완구를 보면 납득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