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토 메구미

江藤 恵

배틀로얄의 등장인물. 여자 3번.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지급받은 무기는 원작에서는 다용도칼, 만화에서는 군용 단도, 영화에서는 전기충격기이다.

1 원작

이나다 미즈호, 미나미 카오리친구내성적이고 심약한 소녀로 숏 컷을 하고 있다. 2학년 때 시미즈 히로노에게 괴롭힘을 당했으며 외동딸이라 부모님이 상당히 애지중지한다. 나나하라 슈야짝사랑하고 있으며 카오리보단 덜하지만 인기가수 쥰야의 팬이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곧바로 어느 민가에 틀어박혀 금지구역이 되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다가 수학여행에 오기 전에 부모님이 사 주신 휴대폰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집에 통화를 시도하려고 했지만 통신망 중계국은 정부에서 통제하고 있었기에 사카모치 킨바츠에게 연결되었고 킨바츠의 음성을 들은 뒤 휴대폰을 바로 내던졌다. 그 후 물자를 조달하러 메구미가 숨어 있던 민가에 들어온 소마 미츠코가 들어왔는데 다행히 들키지 않을 수 있었다. 하지만 킨바츠가 아까 던진 휴대폰에 전화를 걸면서 휴대폰이 갑자기 울리는 바람에 들켜 버리고 할 수 없이 구석에서 나오게 된다. 하지만 예상 외로 미츠코가 울면서 안겨오자 마음을 놓고 있었는데 그 틈을 타 으로 목이 따여 죽는다. 꽤 오래 살아남은 카오리나 거의 막판까지 살아남은 미즈호와 달리 초반에 퇴갤했다.

2 만화

Novelmegumi.jpg

원작과 달리 언니가 있었으며 회상 장면에 잠시 나오며 휴대폰으로 집에 전화를 했지만 중계국이 카몬 요네미가 통제하고 있어서 요네미의 목소리를 듣고 휴대폰을 던졌다. 이 후 미츠코에게 죽는 과정은 원작과 동일하며 미즈호에게 빛의 전사 디아나 바스키아 메구미라는 어마어마한 칭호를 받았지만 무시했다.

3 영화

MegumiEmovie.JPG

배우는 이케다 사야카(池田 早矢加).

슈야가 아니라 미무라 신지를 짝사랑하고 있었으며 히로노에게 괴롭힘당했다는 언급은 없다. 오히려 활발하고 밝은 성격으로 미즈호, 카오리와 친구라는 설정은 없고 대신 나카가와 노리코의 단짝친구로 나온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북쪽 어느 민가에 있는 창고에 몸을 숨기고 있으면서 신지의 사진들을 보며 덜덜 떨고 있었는데 5월 22일 새벽 갑자기 미츠코가 들어왔다. 처음에는 경계하며 전기충격기를 들이댔지만 의외로 친근하게 다가오는 미츠코를 보고 쉽게 경계를 풀었다. 하지만 경계를 풀고 미츠코에게 전기충격기를 넘겨줬으나, 갑자기 돌변한 미츠코를 보고 도망치다가 곧 잡혀 낫으로 목이 베여 죽었다.[1] 메구미의 죽음은 그날 오전 정시 방송에 나왔는데 이를 들은 노리코는 매우 애통해했으나, 곧바로 금지 구역들이 언급되면서 미처 슬퍼할 겨를도 없었다. 미츠코가 메구미를 죽이는 것을 히로노가 목격했고 그날 오후 히로노가 미츠코를 죽이려고 할 때 목이 베인 메구미의 시체를 봤다고 언급한다.

4 그 외

원작에서는 11번째, 만화에서는 5번째, 영화에서는 14번째 사망자다.
  1. 여담으로 이 부분이 이 영화에서 가장 잔혹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