南 佳織
배틀로얄의 등장인물. 여자 20번.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지급받은 무기는 원작과 만화에서는 SIG SAUER P230 반자동 권총, 영화에서는 피켈[1]이다.
1 원작
에토 메구미, 이나다 미즈호의 친구로 부모님, 조부모님, 언니까지 6명의 가족과 살고 있다. 얼굴에 덕지덕지있는 여드름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으며 켄자키 쥰야라는 가수의 팬이다. 목에 걸고 있는 로켓형 메달은 팬클럽 회원 한정 메달로 안에는 쥰야의 사진이 들어 있다. 미즈호가 자신을 빛의 전사 로렐라 로저스 카오리라는 칭호를 붙여줬지만 상대하지 않았다. 매일 목욕을 한 뒤 얼굴에 여드름 크림을 바르고 소파에 앉아서 따뜻한 코코아를 마시며 쥰야의 비디오를 보는 게 일상이었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정신착란이 일어나 고양이가 나타나자 깜짝 놀라 죽여버린 뒤 훌륭한 멘붕(...)을 보여준다.[2] 도중 반장 우츠미 유키에와 만났지만 이미 맛이 간 카오리의 얼굴을 보고 도망쳤으며 쥰야의 사진을 보며 다음에 만나면 누구든 가차없이 쏘겠다고 중얼거린다. 시미즈 히로노와 싸우며 어깨에 부상을 입혀 유리한 상황을 만들지만 도중에 나타난 나나하라 슈야의 설득에 넘어간 틈을 타 히로노에게 머리에 총을 맞고 죽었다.
2 만화
소마 미츠코 패거리에게 괴롭힘을 당했으며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 슈야의 설득에 응할 기색을 보이지만 다시 발광해서 히로노를 총으로 쏴서 부상입힌다. 슈야에게까지 마구 쏘다가[3] 카와다 쇼고의 산탄총을 머리에 맞아 죽었다.
3 영화
배우는 세키구치 마이(関口 まい).
평범한 소녀로 막 출발하기 전의 미즈호에게 "우린 영원한 친구야!"라고 외쳤으며 그 후 만나서 같이 행동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원작에서 친구였던 메구미는 뜬금없이 나카가와 노리코의 단짝친구가 되었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우정을 잃었는지 5월 23일 새벽 남쪽 해안가에서[4] 섬에서 탈출할 수 있는 튜브 하나를 두고 싸운 끝에 카오리는 미즈호를 피켈로 배를 찌르고 자신도 미즈호의 부엌칼에 등을 찔려 같이 죽었다.[5] 직접적으로 나오는 건 아니고 쓰러졌다가 일어난 슈야가 "죽은 친구는?"이라고 묻자 유키에가 잠깐 지나가듯 언급할 때 나온다.
4 그 외
원작과 만화에서는 20번째, 영화에서는 24번째 사망자이다. 원작에서는 슈야의 시점에서 나름 귀여운 아이로 평가받았지만 만화에서는 그런 거 없다.- ↑ 지팡이 끝에 곡괭이 모양의 쇠붙이가 달려 있어서 빙산에서 발판을 만들 때 쓰는 등산용 지팡이이다.
- ↑ 죽은 고양이를 보고 죽은 자신을 떠올린다.
- ↑ 여러발 쏴도 맞지 않았는데 멘탈붕괴된 상태에서 미숙련자가 쏘니 맞을 리가 없다. 총이 맞지 않는다고 "왜 안 맞지? 그렇구나. 가까이서 쏘면 되겠구나♥"고 하고 발랄하게 폴짝폴짝(...) 뛰어와서 슈아에게 총을 들이대는데 표정은 완전히 맛이 간데다 눈물과 콧물이 계속 흘러나오는 얼굴이라 심히 무섭다(...).
- ↑ 이 근처가 전날 키리야마 카즈오에게 누마이 미츠루, 사사가와 류헤이, 쿠로나가 히로시, 츠키오카 쇼, 카나이 이즈미까지 무려 5명이 한 번에 떼죽음당한 곳이다(...).
- ↑ 프로그램이 시작될 쯤에는 서로 영원한 친구라고 하며 같이 행동하다가 탈출 도구를 두고 서로 죽이고 죽음을 당한 것을 보면 매우 씁쓸하다. 아이러니한건 죽기 전까지 싸우다가 죽을 떄는 같이 죽었으니 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