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번째 자매

이 문서는 스타워즈 캐넌에 포함되는 내용을 다룹니다.
스타워즈 레전드의 설정과 겹치는 부분이 있다면 구분하여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일곱 번째 자매 (Seventh Sister)
고향-
종족미리얼란
사망야빈 전투로부터 3년 전, 말라코르
소속은하 제국
인퀴지터리우스
인간관계쉬브 팰퍼틴(국가원수)
다스 베이더(스승)
그랜드 인퀴지터(상관)
다섯 번째 형제(동료)
칼러스(부하)
성우사라 미셸 겔러

1 개요

일곱 번째 자매는 스타워즈 반란군 시즌2의 등장인물 3번째로 등장한 인퀴지터 이다.

2 상세

탐색 드로이드와 동행하며 시즌2 3화에서 버려진 기지에서 에즈라 브리저와 사빈 렌 앞 에서 나타난다. 이후 에즈라을 붙잡고 심문 한다. 심문 도중 자기가 에즈라의 훈련을 해줄수있다며 말하고 마인드 트릭 으로 심문 한다.

8화 에서는 찬델 이라는 행성에 도착해 다섯 번째 형제와 함께 포스 센서티브을 가진 아기들을 납치하는데 움직이고 있었고 이후 아소카 타노와 대면후 라이트세이버 결투을 하지만 패배 한다.

16화 에서 케이넌, 에즈라와 교전후 로탈 제다이 사원으로 오고 제다이 템플 가드들을 본다.

시즌2 파이널 20화 에서는 다섯 번째 형제와 함께 시스 홀로크론을 얻기 위해 말라코어의 있는 시스 유적에 도착 한다. 이후 에즈라가 다스 몰을 데리고 교전 하였고 일시후퇴 후 시스 사원으로 가던 도중 길을 막아서나 몰에게 포스 초크을 당한다. 몰이 에즈라 에게 죽이라고 하자 에즈라는 못하겠다고 하자 다스 몰은 라이트세이버을 던지고 일곱 번째 자매는 사망한다.

3 그 외

일곱번째 자매가 배리스 오피 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2015년 10월 8일 뉴욕 코믹콘을 방문한 rebelsreport 사람이 배리스 오피가 일곱번째 자매 냐고 반란군 감독 데이브 필로니 에게 질문을 하자 필로니는 아니다 라고 하였고 rebelsreport 이라는 분은 이 정보을 트위터에 올렸다.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