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 시즌2가 적용되면서 메인 홈페이지에서 추가된 게시판.
입던과 징징의 궁극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주로 입질이 많이 들어오는 밸런스 관련 떡밥이 메인으로 뜨지만, 정작으로 게임에 필요한 토론 과제나 아이디어는 무시한 채 서로서로 징징거리느라 정신이 없는 곳이다. 던전 앤 파이터 팬사이트이자 입던의 성지인 던파타임의 징징이들이 죄다 이곳으로 몰려들었다는 카더라 통신이 돌았을 정도.
반면 떡밥 던지고 노는 사람을 낚는 어부에게는 희대의 양어장. 어떤 직업을 까 내리거나 상향해 달라는 징징거리면 적어도 수백 명은 낚여서 주렁주렁 올라온다.
도무지 무슨 의도를 가지고 설치한 게시판인지 알 수가 없다. 이곳을 보노라면 오히려 동명의 개그 코너가 훨씬 토론 같다. 개념을 가진 사람이 보다가는 눈이 OME로 썩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접근하지 않기를 추천한다. 아~주 가끔 개념글이 메인에 뜰 때도 있지만, 기대할 수준은 못된다.
2009년 7월에 그래플러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주가 되었을 때 그래플러 관련 글이 안 올라오자, 아예 운영자가 제목/내용/찬성, 반대 항목이 완전히 따로 노는 글을 올리는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다. 덕분에 그곳에서 싸우던 인간 군상마저 이딴 글 올리지 말라고 성토할 정도. (…)
현재는 아예 운영자가 주도하여 특정 내용에 대한 투표방식으로 변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