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ce's map. 폴아웃: 뉴 베가스의 지명.
굿스프링스에서 카사도르#s-2 떼가 나오는 도로와 볼트 19를 지나서 뉴 베가스 방향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장소로 바닥에 바위 하나와 함께 커다란 지도가 그려져 있다.
이는 찬스(폴아웃: 뉴 베가스)가 그린 것으로, 커다란 흠을 파서 연결한후 각종 잡템들로 각종 랜드마크를 표시해놓았다. 그 커다란 흠은 게임상의 지도에 표시되는 큰 길과 일치하며, 잡템이 놓인 위치는 핍보이상의 지도에서 특정 장소와 일치하는데, 나름대로 해당 지역의 의미를 반영한 잡템들로 이루어져 있는 흥미로운 모습을 띄고 있다. 참고로 이 잡템들은 전부 아이템이 아닌 그냥 그래픽이라서 줍거나 몸통박치기로 움직일 수는 없다.
여담이지만 옆에 있는 거대 바위는 보관함이기도 하다.
All Road에서 이 지도를 만드는 모습은 묘사되는데 조금 다르다. 거긴 랜드마크를 글자로 표시하기 때문. 참고로 All Road에서 이 지도를 그리는데 쓴게 바로 찬스의 나이프.
잡템과 대응관계의 범례는 다음과 같다.
- 깡통들 - 위치에 따라 각각 좌상단에서 우하단으로 굿스프링스, 노박, 닙튼에 대응. 말 그대로 안전하게 먹고사는 곳이기 때문이다.
- 남쪽의 탄피 - 프림에 대응. 이곳에 강도 커플에서 이름을 따온 빅키 앤 밴스 카지노가 있기 때문이다.
- 북쪽의 식물성 수지 - 뉴 베가스. 기름진 지역이기 때문이다.
- 좌측 최상단의 돌멩이 - 제이콥스타운. 산이기 때문이다.
- 좌측 상단의 돌멩이 - 레드 락 캐니언. 역시 산이기 때문이다.
- 동쪽의 뒤집어진 위스키병 - 후버 댐. 물이 쏟아지는 곳이기 때문에 뒤집어 놓은 것이다.
- 서남단의 술병 두개 - 모하비 초소, 입구의 커다란 데저트-NCR 레인저 동맹기념 동상 때문이다.
- 동쪽의 데나리우스 은전 - 더 포트. 군단의 주화.
- 동남단의 빈 물병 - 미루나무 만. 말 그대로 물가이기 때문이다.
- 남서단의 다이너마이트 - NCRCF. 다이너마이트를 쓰는 파우더 갱의 영역이다.
- 중앙의 스텔스 보이 - 블랙 마운틴. 주 거주민안 나이트킨이 스텔스 보이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 스텔스 보이 좌쪽의 데스클로 손톱 - 슬론. 데스클로가 들끓는 지역이다.
- 스텔스 보이 우측의 유리조각 - 헬리오스 원. 태양열 발전 패널 때문이다.
- 중앙의 세워진 맥주병 - 렙콘 발사 시험장. 로켓처럼 꼿꼿이 세워둔 것이다.
- 우측 상단의 체리 폭죽 - 넬리스 공군 기지. 부머의 영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