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 하엘

Parr-hael.jpg
Parr Hael

네이버 웹툰 쿠베라등장인물.

야크샤족 하프 여성으로 투사며, 투사랭킹 11위(N015). 키는 169cm(굽 포함 178/귀 제외), 몸무게는 57kg, 가슴 사이즈는 80D. N016년 기준 88세[1]. 종족속성 光 +유전속성 暗風. 수라형이 남아있는 부분은 귀와 꼬리,그리고 피부색.

보증인은 테오 라칸. 테오가 보증하는 하프들 중 가장 높은 투사랭킹을 가진 하프 투사로 프로필에서 테오의 험담을 하는 이들을 위력적인 주먹으로 제제할 정도로 테오의 열렬한 팬. 빠른 움직임이 장기이며, 무기는 너클이나 클로 종류를 선호한다고 한다. 검의 시험에 참여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도 끝까지 갔다고 한다. 투사계의 떠오르는 샛별이라나.

대변동 이전에 라오 리즈와 함께 란 사이로페와 자주 어울렸던 모양인데, 그녀는 란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지 란을 볼 때마다 얼굴을 붉히고 있다. 회귀의 검 마지막 시험에서 대기하고 있던 중, 란에게 나 기억 안나느냐고 마법의 말을 했다만 란은 기억 못할 뿐더러, 공포증이 낫지도 않았던 터라 징그러워(...) 하기만 했다.

테오가 엘윈 라칸을 찾으러 갈 때 같이 갔고, 같이 온 일행들이 흩어져서 엘윈을 찾고 있을 때도 결계한계선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는 테오와 같이 있었다. 사가라가 나타났을 때 테오가 그녀에게 여길 빠져나간 뒤 흩어진 일행들 찾아서 바로 도시로 가라고 명령해 도망쳤다. 후라에게 잡힌 후 사가라 일행이 데리고 있었는데, 사가라는 클로체 일행이 도시에 잡입하기 전에 파르가 도시에 도착하면 곤란해서 후라더러 붙잡으라고 명령한 거였기 때문에 클로체 일행이 도시에 들어간 이후에는 그냥 놔줬다. 그 뒤에 파르는 테오를 찾을 겸 인간화한 수라들을 공격하기 위해 일행들을 데리고 도시 밖으로 나온다. 테오 옆에 있던 수상한 남자를 발견했을 때 그가 수상하긴 하지만 마지막까지 테오 옆에 있었던 사람이고, 정말로 기억을 잃은 평범한 사람일 수도 있다는 말을 했다. 일행들은 신급 아이템이 없는 파르를 남기고 그 남자에게 접근했고, 파르는 마침 도착한 아샤 라히로 일행과 함께 가루다족 라크샤사가 나타나서 그 남자를 제외한 투사들을 모두 죽인 걸 보고는 자신이 괜한 말을 했기 때문에 일행이 죽었다고 슬퍼한다.

그 후 아샤와 함께 그 자리에서 도망쳤는데, 도중에 중립의 활이 들어가 있는 란의 가방을 주운 듯하다. 후에 아샤를 찾으러 온 쿠베라 리즈에게 가방을 건네줬다고 한다. 2부 81화에서 테오 라칸을 찾고 있는 투사들을 도우러 온 리즈가 란이 가방을 찾아줘서 고맙다는 말을 했다고 하니까 그 말 한마디도 직접 전해주기 어려울 정도로 하프 공포증이 심하다는 거에 당황하며, 란이 도대체 무슨 심정으로 하프를 보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1. 원래는 77세로 설정되어 있었는데, 크고 아름다운 (80D) 슴가와 방어력 노출도가 높은 상의 때문에 외모나이 10대 후반은 좀 그렇다 싶어 외모나이 20대 초반으로 상향되었다고 한다.타라카처럼 옷을 수정하거나 쿠베라 리즈처럼 슴가를 하향할까 하다가 독자들을 위해(...) 그 두 가지는 그대로 놔두고 외모나이만 상향한 모양. 풍악을 울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