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헬로

홈페이지

종편판 미녀들의 수다

글로벌토크쇼 헬로헬로(HelloHello)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서 2013년 5월 22일부터 동년 10월 2일까지 방송된 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 시간은 수요일 오후 11시부터 1시간 동안이다. '헬로헬로'라는 이름은 조용필의 곡 Hello에서 따온 것으로 보이며, 프로그램 예고 때 실제로 이 곡을 사용한다.

진행자는 손범수최은경이며, 패널로는 김학래, 곽동수, 김현기, 박희진, 샘 해밍턴, 하일(로버트 할리),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1] 등이 출연한다.

'한국 사람보다 더 한국 사람 같은 신(新) 토종 외국인들의 글로벌 토크쇼'를 표방하고 있으며, 방송 내용은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들을 미녀들의 수다와 같은 방식으로 앉혀놓고 토크를 하는데, 종편 채널답게 공중파에서는 다루기 어려운 부분들도 과감히 다룰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 된 특징이다.

특히 외국인 출연자들의 섭외에 있어서 여성과 남성 비율을 골고루 맞추는데다, 미수다에서 처럼 어학당 학생이나 교환학생 위주의 뜨내기 체류자 수준을 넘어서, 실제 한국에서 제대로 된 직업 활동을 하거나 가정을 꾸리며 10년 이상 장기체류하는 출연자들의 비율이 상당히 높아서 토크 내용도 어설픈 신변잡기 수준을 넘어서, 한국에서의 많은 경험들 속에서 우러나오는 경우가 많아 진솔하고 깊이가 있는 편이다.

11회부터는 소재가 고갈되었는지 진부하다고 느꼈는지 세계의 보양식 같은 먹방 위주로 바뀌었다가 18회를 끝으로 종영되었다. 이후 이 시간대에는 강적들이 편성되었다.
  1. 6회부터 일반 외국인 출연자로 자리를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