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제멋대로으아악!

力が 勝手に! ぅわあああ!

K9999의 간판 진 초필살기.

c03.gif

왼팔이 촉수로 변해 상대를 공격하는 기술. KOF 2001 스토리에서 폭시를 공격한 기술이 바로 이 기술이다.

바닥엔 절대판정이 존재하고 전방으로 한 화면을 죽 가로지르는 공격인데다 발동도 빠르며 장풍이라면 패왕상후권이고 나발이고 다 뚫어버리고 엄청난 데미지를 때려박아줄 수 있고, 가뎀이 끝장나게 높으니[1] 상대의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았고 거리가 적당량 확보되어 있다면 생각 없이 질러서 가뎀을 노려도 좋은 초필살기.

역시 패러디 캐릭터인지라 기술도 AKIRA에서 나온 장면 중 하나이다. (원작에서는 테츠오의 팔이 갑자기 거대해지는 장면)
커맨드는 ↓→↘+ABCD. 일명 변태 커맨드(하지만 쓰기는 쉽다)

잡기 후 써주면 맞출 수 있다. 전탄 히트는 아니지만. C잡기의 경우 거의 바로 써줘야 돼서 입력 타이밍이 좀 힘들지만 D잡기는 한번 땅에 튕기기 때문에 그나마 널널하다. 일종의 가드불능연속기.

이름이 워낙 제멋대로이고이름이제멋대로으아악! 길어서 그대로 부르는 사람은 없고, 보통 곱창이라 부른다.(그외에도 고구마 벌레, 뭐 많았지만 결국 곱창으로 통일)

실제로 2001 티저 영상이 떴을때 이 정신나간듯한 센스 덕택에 가장 주목받은 기술이기도 하다. 왠지 등신같지만 멋있어

네로 카오스의 점프 C는 이것의 패러디. 패러디를 패러디하다니

원래 대사의 발음은 "치카라가 캇테니! 으아아아아악!(力が 勝手に! ぅわあああ!)" 이지만,
듣고 있으면 날아라 깍뚜기!!! 으아아아악!!!으로 들린다.
혹은 시작한다! 깍두기!!! 우와아아아아!!!-
혹은 지껄여라! 깍두기!!! 우와아아아아!!!-
혹은 날아가라! 깍두기!!! 우와아아아아!!!-
혹은 잘라라! 깍두기!!! 으아아아악!!! 라든가.
혹은 바나나 깠더니!!! 으아아아악!!!포경수술? 라든가.
혹은 바나나 껍데기!!! 으아아아악!!! 라든가.
또는 따다다 간땡이!!! 으아아아악!!! 라든가.
왠지 촤라락 짝대기!!! 으아아아악!!! 도 있는것 같다.
역시 마성의 몬데그린하나하나 읽으면서 위의 영상을 계속 돌려보면 신기하게 읽는대로 들린다.
들으면서 하나씩 읽어보자!

단 가만보면 대사와 모션의 싱크로율이 전혀 안맞는다.

네오웨이브, 2002UM 에서는 사구가 아예 짤려서 볼수 없던 기술이지만, 그래서 2002UM 에서 네임리스가 '회전형돌관오기 나선'이라는 기술로 가져왔다. 모션은 시끄러!에서 드릴의 크기만 무식하게 거대해진 모습이며 커맨드와 성능은 동일하다. 곱창은 구워먹은거냐[2]
  1. 웬만한 캐릭터들의 강펀치 한대 수준.
  2. 애초에 네임리스는 K'9999이 저작권 문제로 인해 나오기 어려워지자 도트를 기반으로 다른 설정과 그래픽 효과를 넣어서 나온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