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G HO GUNS

나이토 야스히로만화 트라이건에 등장하는 집단.

레가트 블루서머즈를 필두로 한 밀리온 나이브스의 자객들. 이름의 의미는 미국 해병대 구호인 겅호를 적당히 갖다 붙인 듯.

본래 밧슈 더 스탬피드를 쓰러뜨리는게 목적이었지만, 그 목적은 바뀌어 밧슈에게 최고의 괴로움을 맛보게 하는 것이 되었다. 그리고 그 수단은 밧슈로 하여금 불살의 맹세를 깨도록 하는 것.[1]

개개인이 모두 살육의 프로페셔널이며, 그 경지는 인간에서 벗어난 괴물의 경지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전부 밧슈 더 스탬피드니콜라스 D. 울프우드에게 당해버리고 만다.[2] 원작에서만 나온 멤버는 ★로, 애니메이션에서만 등장한 멤버는 ☆로 표시.

원작에서는 멤버들마다 반으로 조각난 코인을 가지고 있으며, 레가트 말로는 <이 코인이 다 모으면 재미있는 일이 생긴다.>라고 언급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리고 쪼개진 코인의 의미는 코인을 넣을수 있는 수납함에 코인을 전부 끼워넣으면 스위치가 나오면서 그것을 누르면 레가트의 선전포고가 나오고 이 후 다시 한번 스위치를 누르면 강력한 고주파가 발생해서 레가트의 괴뢰술에 쓰이는 금속사가 수납함을 가진 사람에게는 박히지 못하고 튕겨나간다. 레가트 왈 너무 강력한 기술의 페널티.

  1. 애니판. 만화판은 추가바람.
  2. 하지만, 밧슈에게 살해된 멤버는 단 한명도 없다. 보통 자살이나 팀킬, 가끔은 울프우드에 의해 살해된다.
  3. 하지만 마스터 체펠에게 주어진 임무는 그대로 수행하고 있다. 나이브스 왈 "그 녀석(울프우드)은 별동대다. 애보기와 길잡이 역할이지." 참고로 나머지 멤버는 그러한 울프우드의 역할을 전혀 모르고 있다.
  4. 로스트 넘버인 관계로 코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