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의 린네의 단역 등장인물들.
주연이나 비중있는 조연들이 아닌 하나의 에피소드에서만 등장하는 인물들 위주로 작성되어 있다.
- 마리
- 성우는 하스미 에리나.
- 마미야 사쿠라, 리카&미호의 동급생.
- 이모토
- 성우는 미카미 하루카.
- 마미야 사쿠라, 리카&미호의 동급생.
- 네코다 타로
- 네코다 히로시
- 성우는 타무라 무츠미.
- 초등학교 5학년. 타로의 남동생. 갑자기 성격이 바뀌어 형을 습격했다. 고양이 악령에 빙의되었다.
- 유지
- 고우지
- 타이치
- 성우는 카나다 아키(타이치).
- 히로시의 초등학교 동급생.
- 미나미 스즈
- 성우는 카야노 아이.
- 2-2. 여자 레슬링부 소속(그레코로만 形)이라 의외로 괴력을 가지고 있다.
- 타다노 토모야
- 토도로키 레이지
- 성우는 에노키 쥰야.
- 미나미의 애인. 혼수상태가 된 것은 3일전쯤이라고 하며 사고를 당한 후 혼이 빠져나와 그대로 전신주에 위치가 고정되어 있다가 마사토의 유혹에 넘어가 저주하는 속성을 가지게 되고 미나미를 저주한다. 崇의 오자가 이마에 적혀져 있다.
- 노로이 카나
- 스즈키(유령)
- 성우는 사카마키 마나부.
- 스즈키 선생님이 해당 학교의 학생이었을 당시 그의 동급생이였던 인물로 자전거를 타고 가다 화분에 머리를 맞고 즉사했다. 그 기간이 오래되어 당시의 기억을 잊어버리는 바람에 계속 그 주변을 맴돌고 있었던 듯. 참고로 스즈키는 일본 내에서 꽤나 흔한 성씨라는 점을 잊지 말 것. 때문에 체육복의 주인을 착각해서 스즈키 선생은 스즈키(유령)의 체육복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결국 스즈키 선생이 스즈키(유령)에게 체육복을 직접 전해주면서 미련이 해소, 무사 성불한다. 생전 본명은 스즈키 캄바.
- 어느 지박령
- 성우는 아베 아츠시.
- 살아 있었을 당시에는 평범한 이미지의 안경 속성 남학생. 여학생과 대화하고 싶어했지만 아무도 말을 걸어주지 않았는데, 하필 마미야가 그를 보고서 말을 걸어주는 바람에 그것이 집착으로 변화, 결과적으로 그 증세가 심해져 치와와의 유령과 융합한다.
- 우스이(유령)
- 성우는 이치키 미츠히로.
- 미호를 짝사랑했던 소년이었으나 병으로 인해 이미 사망하여 미련이 남아 구천을 떠돌고 있었다. 로쿠도 일행이 그 미련을 풀어주어 무사히 성불한다.
- 키무라(유령)
- 요우타(유령)
- 성우는 타케우치 쥰코.
- 사쿠라와 츠바사의 초등학교 당시 동급생이었다. 요요의 실력자. 어느 시점에서 사고로 사망하였으나 미련을 가지고 있어 구천을 떠돌게 되었고 사쿠라가 다녔던 초등학교의 나무 앞에서 모습을 나타낸다.
- 미즈키 리나
- 성우는 히카사 요코.
- 유원지에 나타난 유령. 생전에는 그라비아 아이돌이었으며, 해당 유원지에서 데뷔 이벤트를 할 예정이었으나 사고로 명을 달리했다고 한다.
- 유령의 집에 깃든 유령
- 성우는 오노 유우키.
- 다마시가미에 이끌려 커플의 영혼을 낚아 올리는 일을 하고 있던 골뱅이 안경 속성의 유령. 물론 안경을 벗으면 미남이다. 이는 란마 1/2에 나왔던 어느 캐릭터의 그것을 연상케 한다.
- 라면 유령
- 성우는 야나이 히토시.
- 24화에 등장한 유령. 사바토가 점거한 가게에 붙어 있던 지박령으로 다양한 라면의 지식을 수행하여 자신만의 가게를 오픈할 꿈에 부풀었으나 오픈 직전 밤에 쓰러져 불귀의 객이 된 안타까운 처지의 유령. 그 미련으로 인해 그 가게에 붙어 있게 되었고 사바토의 몸에 빙의된다.
- 성우는 히다카 리나.
- 일본의 도시전설에 해당하는 유령. 쥬몬지 츠바사에 원한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자신의 갈 곳을 잃어버려 떠돌고 있었다. 악령 토이치[6]와 손을 잡고 복수를 하려 돌아온다.
- 아카마루
- 토라마루
- 다마시가미
- 성우는 코마츠 유카.
- 생자를 강제로 성불시키는 화술의 달인.
- 가발신
- 성우는 히야마 노부유키.
- 연극부의 소품에 깃들었다.
- 호박신
- 성우는 오오하타 신타로.
- 자신의 얼굴과 점찍은 상대의 얼굴을 바꾸는 능력을 가진 신.
- 혼식왕
- 성우는 유야 아츠코.
- 아게하의 도시락 상자에 붙어 있던 악령. 소원을 세 가지 들어주는 대신 그 대상의 영혼을 가져간다. 고백을 하려는 소녀[7]에게도 들러붙어보려 시도했지만 그 발악도 결과적으로는 아게하에 의해 막혔다.
- 구미호(유령)
- 성우는 미야타 코우키.
- 100년전 타마코에 대한 원한으로 영혼의 정화를 거부한 유령. 츠바사와 빙의하면서 그 능력이 배가되어 린네와 카인을 고전시켰다.
- 테니스 원혼(유령)
- 성우는 키지마 류이치.
- 시즌 2에 등장한 테니스 부원의 원혼. 1학년 당시 볼보이 역으로 허송세월을 보냈으며, 절치부심하여 2학년 시점에서 주전이 될 것으로 기대되었으나 사고로 명을 달리한 후 원혼이 되어 공을 타지에 전송하는 괴롭힘을 하게 된다. 의외로 테니스 자체의 실력은 좋지 않았고 그저 여학생과 같이 부활동을 하는 것 자체를 좋아했던 모양으로, 그것이 만족되자 마음편히 성불의 운명을 받아들인다.
- 야요이(유령)
- 성우는 소노자키 미에.
- 시즌 2에 등장한 짝사랑을 한 상태로 이뤄치지 못한 채 요절한 소녀의 원혼. 그 대상과 맺어진 여성의 가문에 저주를 내렸다. 쥬몬지가 성불을 시도하려 했지만 듣지 않았다. 이후 쥬몬지에게 불운이 계속 덮쳐지게 된다. 로쿠도의 조사로 그 짝사랑의 상대가 문어발 연애를 했던 여성 중 한 명에 불과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야요이에게는 이것이 큰 배신감으로 다가왔을 것. 그저 단순히 9번째 여자에 불과한 포지션이었기 때문.
- 유우키 나오미
- 성우는 후지무라 아유미.
- 이 학교의 학생회장. 미호가 동경하고 있다.
- 란코(유령)
- 성우는 코시미즈 아미.
- 시즌 2에 등장한 불량 유령. 쇼와 시대의 유령이라고 한다. 유우키 나오미에게는 이모에 해당. 고등학생 당시 유우키 군에 대한 복잡한 연애감정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당시에는 죽었던 것을 자각하지 못했던 모양이나 린네에 의해 그것을 깨닫게 되고 자신의 미련을 해소 후 성불하게 된다. 그 미련은 꽤나 강했기에 보통은 보이지 않을 모습이 일반인에게도 보이는 조금은 특이한 유령.
- 유우키 린코
- 성우는 하라 유코.
- 유우키 나오미의 엄마. 당시 사용했던 성은 불명.
- Mr.유우키
- 성우는 하타노 와타루.
- 나오미의 아버지. 란코가 좋아했던 사람. 기타 치는 것을 좋아한다. 주인공들이 다니는 학교의 학생회장 출신이었던 모양. 현재는 부부가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깨알같은 금슬을 자랑하고 있다.
- 어느 OL
- 성우는 노토 마미코.
- 조그만 악어를 키우고 있었다. 치비라는 이름을 붙여가며 애지중지했지만 어떠한 이유로 치비가 가출해버리고 그 뒤로 계속 찾고 있었다.
- 치비(유령)
- 성우는 하나자와 카나.
- 조그만 악어의 유령.
- 오하라 쇼스케
- 성우는 쿠보타 고로.
- 시즌 2에 등장한 동네 할아버지. 99세.
- 카노 요코(유령)
- 성우는 우에다 카나.
- 시즌 2에 등장한 유령. 살아생전에는 스즈키 선생의 교육실습생 당시 관심을 품었던 위원장 여학생. 스즈키를 저주하였으나 갑자기 큰 소리(자기가 망치로 저주인형을 두들긴 소리...)에 놀라 꽤 다양한 형태로 고초를 겪은 후 최후에는 식중독으로 사망. 이로 인해 영혼이 분리되어 구천을 떠돌게 된다. 살아 있었다면 사쿠라나 린네들의 상급생 포지션이 되었을지도. 그녀가 사망한 것을 스즈키 선생은 마음에 담아두고 있어 시간이 날때 그녀의 집[8]을 방문, 명복을 빌어주기도 하였다.
- 어느 원혼
- 성우는 미나미 사키.
- 시즌 2에 등장한 원혼으로 연애사정에 대한 원한으로 성불하지 못한 채 떠돌고 있는 유령. 라이토&레후토 남매의 개조된 낫에 의해 쾌속성불에 성공한다.
- 마토바 나츠미
- 성우는 카와스미 아야코.
- 린네들과 동급생인 여학생. 어렸을 때부터 걀 문화에 관심이 많았던 것으로 추정되며, 할아버지에 대한 추억과 미련으로 인해 린네에 상담하게 된다. 할아버지에 대한 미련이 정리된 후 그 매개체인 곰인형을 받아간다. 사실 축제에서 할아버지에게 사격장에서 요구한 것은 곰인형이 아니라 그 옆의 핸드백 세트였기때문이다.
- 나츠미의 할아버지(유령)
- 성우는 우메즈 히데유키.
- 손녀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주기 위해 노력했으나 그 뜻을 이루지 못한채 사망하여 그것이 미련으로 남은채 원혼이 된 경우. 린네에 의해 그 미련이 해소되자 나츠미에 이별의 말을 남기고 성불한다.
- 고무보트 여자(유령)
- 성우는 사이토 치와.
- 바다에서 뜬소문으로 알려진 유령. 고무보트에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었으나 하필 지나가던 뱃사람이 오는 바람에 구조를 포기하고 힘이 다해 사망. 그것이 미련이 되어 유령이 된 여성.
- 공수부원(유령)
- 성우는 모리쿠보 쇼타로.
- 린네가 간 바다에서 합숙훈련 중이었던 공수부원. 솔로의 설움에 상심해 있던 중 사고를 당해 사망. 그것이 미련으로 남아 영혼만 남은 상태로 떠돌았다가 고무보트 여자와 눈이 맞아 영혼의 상태로 커플이 되고 그대로 성불한다.
- 사와 에리카
- 성우는 스에가라 리에.
- 2-3. 시마 렌게의 전학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여학생.
- 사카 슈토
- 성우는 하마 켄토.
- 축구부. 빨간 카츄사를 머리에 장착하고 있다. 에리카와는 사귀었었던 사이.
- 마릴린 몬로와 비슷한 유령
- 시마 렌게에게 빙의된 유령. 이것때문에 그녀는 동성친구가 없었다.
- 교사(유령)
- 성우는 토요구치 메구미.
- 요소노 고등학교 교사. 명품녀.
- 이가와 하루카
- 성우는 야마모토 노조미.
- 2-1. 수예부 부부장. 목조르기 머플러 유령과 관련이 있다.
- 유키나(유령)
- 성우는 고토 마이.
- 시즈카의 절친. 초등학교때 이사 과정에서 교통사고로 사망. 피겨 스케이팅 실력자. 시즈카에 덮쳐져 실수로 입맞춤을 당한 적이 있어 이로 인해 원한이 생긴 듯.
- 아라카와라 시즈카
- 토코야
- 모모하라
- 사이노
- 산즈
- 사신 초등학교 출신. 린네와는 동창회에서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