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닌자

45_249_1.jpg
출신: 일본
나이: 24세
신장: 190cm
몸무게: 115kg
초인강도: 360만 파워

필살기
순역자재의 술
전소자재의 술
"인법" 수조우륜의 술
"인법" 업화우륜의 술
"인법" 거미줄 묶기
작열지옥

태그팀 경력
불명

근육맨의 등장인물.
성우는 히로세 마사시(TV판), 하야미 쇼(왕위쟁탈전), 히라타 히로아키(2세) 손종환(투니버스)

1 소개

첫 등장은 황금 마스크편으로서, 악마기사 6인 중 한명으로 등장. 초기 설정에는 악마기사들의 리더였지만 알다시피 그 자리는 앳저녁에 선샤인에게 넘어가버렸다.

생긴건 닌자라 간지나며, 겉만 닌자가 아니기에 전투도 대부분 인술을 이용하는 신묘한 초인.
그러나 전적을 보면 정말 안습하다. 신 근육맨에서의 전적을 제외하면 3전 3패.[1]
우선 악마기사로써 싸울 때, 워즈맨의 몸속에서 브로켄Jr와 싸우지만, 혈투끝에 패배한다.
이후, 왕위쟁탈전에서 근육맨 솔저초인혈맹군에 가담해 선봉으로 나서고 사탄 크로스와 싸우나, 패배한다. 여기서 자신의 전문분야인 인술로 패배하는 게 좀 안습하다.
이상, 위의 두 패배가 근육맨 1세 당시의 전적의 전부다.

근육맨2세에서도 근육 아타루와 계속해서 좋은 관계를 맺은 것으로 나오며 아타루와 함께 다른 악행초인과 싸운 모양이다. 그리고 노리스펙트 중 한조랑 싸우게 되었으나, 패배하고서 얼굴까지 잘려나가는 굴욕을 당했다.(혐짤주의)[2] 그러나 해당 전투가 매우 비장하였기에...

그래도 근육 만타로의 사부격 존재로도 비춰지며 인기도 제법 좋다.[3]
게다가 전적이 저래서 그렇지 절대 약한 초인은 아니다! 각종 인술로 적을 농락하다가 막판에 지는 초인.

아수라맨과는 달리 다시 악행초인으로 돌아가지 않고 정의초인으로서 활약하니 이 점이 다행이랄까... 그리고 등장할때마다 외모가 업그레이드 된다. 처음엔 코도 없는 딱 악당 졸개였지만[4] 왕위쟁탈전때는 수려한 미남이 되었다가 2세에서는 미중년이 되었다.

파일:Attachment/더 닌자/5-14.png

얼굴에 대해서는 사실 첫 대전에서 복사한 브로켄Jr.의 얼굴이다, 아니면 다른 초인의 얼굴이다 말이 많다. 브로켄Jr.의 얼굴과 비슷하면서도 다른점이 많기 때문. 확실한 건 원래 얼굴보다는 엄청 잘 생겼다는 점 왕위쟁탈전에서의 얼굴은 한마디의 언급도 없었는지라 여전히 미스테리다.
왕위쟁탈전 애니판에서는 확실히 다른 얼굴로 나온다.

모바일게임 근육맨 머슬샷에서는 악마6기사 초기 버전으로 등장했었는데 왕위쟁탈전때의 잘생긴 얼굴이었다. 약해보이는 초인이 단행본에서 디자인이 수정되어 나오는 경우는 종종 있었지만, 인기가 높아지자 나중에 디자인이 변경된 케이스인듯.

여담으로, 1인칭이 나(오레-俺)와 졸자(拙者-옛날 일본 닌자나 무사들이 자주 썼다.)로 이걸 썼다 저걸 썼다 한다.

과거에는 암살전문의 초인 닌자들의 두령격 존재였지만 배신당하고 일족이 전멸하여 악마초인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2 신 근육맨

신 근육맨에서는 다른 악마 6기사들과 초인 묘지를 침공. '순역자재의 술'로 초인 묘지의 오니 둘을 가볍게 헤치우고 이후 등장이 없다가 교토의 은각사에 등장. 은각사를 관람하는 학생들이 놀라워한다. 그 와중에 갑자기 까마귀 때들이 은각사에 무언가를 투하하는데 더 닌자가 그걸 주어보니 작은 돌멩이 크기의 순 은덩어리였고 놀라는 상황에서 하늘에서 카라스텐구 모습을 한 초인이 나타난다. 그 초인의 정체는 완벽초인 시조 9식인 카라스맨이었고, 과거 실버맨이 세운 실버 캐슬. 즉, 은각사 밑에 숨겨진 링에서 승부를 겨루게 된다.

둘다 스피드가 특기인데다가 잔재주도 능해서 일진일퇴의 공방을 거듭하던 중 더 닌자를 응원하러 온 정의초인들에게 츤츤대다가 카라스맨의 오의 - 까마귀의 조지 찌르기에 당해서 죽음의 위기에서 브로켄 주니어가 만든 초인혈맹군 L의 진형을 보게 되었다.

L의 진형이 가진 의미인 끝까지 희망을 가지고 싸우라!는 뜻을 떠올리며 우정 파워를 발휘, 카라스맨의 기술을 풀고 반격을 시작한다. 로프를 이용해 카라스맨에게 인법 거미줄 묶기를 시전, 덩굴로 된 로프를 끊지 못하게 인술 강승으로 로프를 철제로 바꾸고 배전 전락 찌르기로 마무리 일격을 가하려 하나, 카라스맨의 체구 앵무되돌리기에 오히려 자신이 거미줄 묶기에 당해 당할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그 순간에도 카라스맨의 얼굴에 손을 대어, 그의 얼굴을 복사하더니 그 모습까지도 완벽하게 카라스맨으로 변신했다. 더구나 얼굴 복사에는 단순히 외형만 복사하는 게 아니라 그 능력까지도 그대로 가져올 수 있는 능력도 있다고 한다! 아마 브로켄Jr에게 패했던 이유도 그의 얼굴을 복사하면서 당시 그의 안습했던 전적도 그대로 복사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카라스맨이 도망못치게 잡으면서 다시한번 거미줄에 엮어버리면 된다고 하자 쓸데 없는 소모전이라면서 카라스맨은 당황하나 악마의 집념은 깊다면서 순역자재의 술로 위치를 역전하고 카라스맨도 체구 앵무되돌리기로 서로 빠른 스피드로 거미줄 묶기에서 빠져나오고 서로 상대방을 다시 묶기를 무한 반복하던 중, 계속되는 소모전에서 두 까마귀 중 하나가 기술이 완벽하게 성공해 거미줄에 묶인 카라스맨을 산산히 찢어버리고 만다. 승리한 카라스맨은 경기를 지켜보던 애완 까마귀들에게 시체를 먹으라고 하지만...

애완 까마귀들은 그냥 날아가버린다. 그리고 남아 있던 카라스맨은 자신의 술법은 짐승에게도 안통하는 건가 쓴 웃음지으면서 더 닌자의 모습으로 바뀐다. 바로 거미줄 묶기에 걸려 패배한 쪽이 진짜 카라스맨이었던 것! 까마귀들은 직감적으로 카라스맨이 가짜인 것을 눈치채고 떠난 것으로 이로써 더 닌자는 무려 완벽초인 시조라는 초 강적을 상대로 값진 1승을 따내게 되었다.

그리고 몸이 분해되었으나 잠깐 살아있던 카라스맨의 유언을 듣고 절대신기 중 하나인 어둠의 아령을 회수하고 시합의 데미지로 움직이지 못하는 정크맨이 획득한 바람의 아령도 함께 챙겨 악마장군에게 바친다.

후에 사이코맨에게 밝혀진 사실로 카라스맨은 하등초인을 인정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에 망설임이 있어서 본 실력을 제대로 발휘 못하고 닌자에게 졌다고 나온다.

하지만 활약은 이걸로 끝, 사이코맨의 도발에 말려들어 덤비다 역광관당했다.(...) 사실 거의 노데미지의 승리였던 퍼펙트 오리진들과 션샤인과 회복할 시간이 충분했던 정의초인들과 달리 너무 만신창이였으니 여기서 빠지는게 당연한 수순이었다. 다행히 죽지는 않았고 같은 초인혈맹군이었던 브로켄 주니어와 버팔로맨에게 뒤를 맡기고[5] 블랙홀[6]과 같이 병원으로 이송된다.

3 테마곡


테마곡 재패니즈 매직

가사

起・承・転・結「時の流れに身をゆだね」
키 쇼 텐 케쯔 토끼노 나가레니 미오 유다네
기승전결 시간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輪・廻・転・承「死を誕生におきかえる」
린 카이 텐 쇼 시오 탄죠니 오키까에루
윤회전승 죽음을 탄생으로 갈아입힌다

順・逆・自・在「+-零に基づけば」
쥰 갸꾸 지 자이 프라스 마이나스 제로니 모토즈케바
순 역 자 재 + - 영에 기인하면

転・所・自・在「所詮この世はまやかしよ」
텐 쇼 지 자이 쇼셍 코노 요와 마야카시요
전소자재 그래봐야 이 세상은 가짜야



声はすれども 姿はみえず
코에와 스레도모 스가타와 미에즈
목소리를 낼수있어도 모습은 볼수 없고

姿みせれば 血の雨降らす
스가타미세레바 찌노아메후라스
모습을 보이면 피의 비가 내리네

日本古来の忍術と
니혼고라이노 닌쥬쯔또
일본 고대로부터 내려져온 인술과

悪魔ゆずりのマジックが
아쿠마유즈리노 마직꾸가
악마가 물려준 마법이

今夜もリングを地獄に変える
공야도 링그오 지고꾸니 카에루
오늘밤도 링을 지옥으로 바꾼다.



ザ・ニンジャ 空を走り
자 닌쟈 소라오 하시리
더 닌자 하늘을 달리고



ザ・ニンジャ 闇に踊る
쟈 닌쟈 야미니오도루
더 닌자 어둠에 춤추고

炎が招く 焦熱地獄
호노호나가네꾸 쇼네쯔지고꾸
불이 부르는 초열지옥

アイ・アム・ザ・ニンジャ
아이 암 자 닌쟈
I am the ninja

ジャパニーズ・マジック
쟈파니즈 마직꾸
재패니스 매직



一・触・即・発「あやうしことを友として」
잇 쇼쿠 소쿠 하쯔 아야우시 코또오 토모또시떼
일촉즉발 아야우시 를 친구로 삼고

電・光・石・火「すばやきことを業となす」
덴 코 셋 카 스바야끼 코토오 와자또나스
전광석화 재빠른 것을 업으로 삼는다

順・逆・自・在「東西南北 乱れて荒れて」
쥰 갸꾸 지 자이 토자이난보꾸 미다레떼 아레떼
순역자재 동서남북 어지럽고 거친

転・所・自・在「所詮この世は戯れよ」
텐 쇼 지 자이 쇼셍 코노 요와 타와무레요
전소자재 그래봐야 이 세상은 장난거리다.



愛も正義も ただの幻
아이모 세기모 타다노 마보로시
사랑도 정의도 그저 환상

勝つことのみが 真の喜び
카쯔토또노미가 신노 요로코비
이기는 것만이 진실한 기쁨

針で止めても すぐ逃げる
하리데 토메떼모 스구 니게루
바늘로 멈춰도 곧 도망간다

影の如くに戦わん
카케노 코토쿠니 따따카완
그림자 처럼 싸우지 않는다

からくり忍法 謎のまた謎
카라쿠리 닌포 나조노마타나조
꼭두각시인법 수수께끼의 또 수수께끼



ザ・ニンジャ 空を走り
자 닌쟈 소라오 하시리
더 닌자 하늘을 달리고

ザ・ニンジャ 闇に踊る
쟈 닌쟈 야미니오도루
더 닌자 어둠에 춤추고

炎が招く 焦熱地獄
호노호나가네꾸 쇼네쯔지고꾸
불이 부르는 초열지옥

アイ・アム・ザ・ニンジャ
아이 암 자 닌쟈
I am the ninja

ジャパニーズ・マジック
쟈파니즈 마직꾸
제패니스 매직



炎が招く 焦熱地獄
호노가 마네꾸 쇼네쯔지고꾸
불이 부르는 초열지옥

アイ・アム・ザ・ニンジャ
아이 암 자 닌쟈
I am the ninja

ジャパニーズ・マジック
쟈파니즈 마직꾸
재패니스 매직
  1. 사탄 클로스는 막판에 분리해서 2:1로 공격한거고 한조전 때도 비겁한(?) 술수에 진거라 그렇다 치더라도 정의초인계에서 전적이 낮은 안습초인 브로켄Jr.에게 진 것은 그야말로 제로니모에게 진 선샤인만큼 안습하다고 할 수 밖에.... 캐나디언맨도 안습하지만, 그쪽과 달리 이쪽은 악마기사에 악마장군의 몸의 일부라는 뭔가 세야될것 같은 설정도 있는데 이 모양이다.
  2. 애니에선 심의상 추락사.
  3. 사실 같은 악마기사인 정크맨, 플래닛맨, 스니게이터는 인기몰이를 하지 못했다. 생긴것부터 인기를 끌만한 외견이 아니었고. 하지만 나머지 셋은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게 된다.
  4. 아래의 영상의 딱 그 모습이다.
  5. 진영이 다르기에 응원의 말을 남길 수는 없었지만, 초인혈맹군 소속으로서 살아남으라고 말해준다.
  6. 무려 2연전이나 싸운만큼 한번씩 싸운 정의초인이나 버팔로맨과 달리 회복할 시간도 부족하거니와 부상이 너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