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몬스터

던전 앤 파이터의 몬스터들.

그 외

  • 빅아이
병참장교 도로시의 스페셜 미션을 수행할 때 잡아야 하는 몬스터. 이계에서 온 초록색의 미확인 생명체.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던전에 무작위로 지정된 여섯 개의 방을 돌아다니며 한 마리씩 총 여섯 마리를 잡아야 했으나, 패치로 두 개의 방에서 총 두 마리만 잡으면 클리어되도록 바뀌었다.
  • 몽글
빅아이가 소환하는 연두색의 미확인 생명체. 빅아이를 잡으면 동시에 사라진다. 단진의 스페셜 미션을 수행할 때 '자폭 몽글'로도 만날 수 있다.
마법 수련을 위해 그란 플로리스로 들어갔다가 돌아오지 않아 오랫동안 실종 상태로 알려졌던 인간 마법사 자매. 언젠가부터 이성을 상실한 채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다. 던파 초기에는 '길 잃은 소서리스'라고 지칭되기도 했다.
부유성 던전에서 '작열의 비노슈', '혹한의 케라하'라는 이름의 네임드 몬스터로도 등장하며, 대화재 던전에서는 이 둘로 변신할 수 있는 네임드 몬스터 '숲의 마법사'가 등장한다. 소환사는 이 둘의 특징을 적절히 섞은 소환수 '루이즈 언니!'를 계약소환할 수 있다. 사족으로 이 두 몬스터는 던파 초창기때부터 지금까지 쭉 얼굴 도트가 서로 뒤바뀌어 있다. 비노슈의 얼굴 도트는 케라하의 파란 얼굴화장, 케라하는 비노슈의 빨간 얼굴화장을 하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