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키단

파일:Attachment/1260876580 drakidan.jpg

롤링스타즈의 악역들이다.

우주에서 활동하는 도적단이며 네로 대마왕의 사주를 받고 지구 야구대표팀인 롤링스타즈의 스페이스리그 출전을 못하도록 출전권을 빼앗기 위해 망고래빗을 습격한다.

목적은 실패했지만 밀키행성에 망고래빗을 추락시켜서 롤링스타즈 멤버들의 발을 묶고 수지를 인질로 삼는데는 성공한다. 보스가 그리고 네로 대마왕에게 돈이나 준비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여기까진 좋았다.

두목부터 비정한 콩가루 집단. 밀키행성에서 일제나 다름없는 착취를 하며 밀키 종족의 모든것을 빼앗고 노동력까지 수탈한다. 그리곤 총칼로 행성을 식민지화, 요새화한다. 게다가 나치 처럼 지하에 독가스실까지 있으며 그곳 주변에 갇혀있던 밀키들의 말에 의하면 저항등으로 잡혀온 동료들이 그곳에서 사라졌다고 한다. 흠좀무 롤링스타즈의 지구팀 멤버들도 이 함정에 걸려 끔살당할 뻔하나, 주인공 보정으로 인한 로 되살아난다.

심지어 마루타까지 단행해 생체병기도 가지고 있다. 이 회사와 제휴라도 맺은 듯. 하지만 롤링스타즈 멤버들의 반격과 자기들의 팀킬과 배신으로 몰락하게 되는 집단이다. 흠좀무

뭐, 적의 발을 묶어놓고 인질까지 잡아온 부하를 목적달성 못했다고 괴물밥으로 만들고 적을 잡으려는 부하를 못 믿어서 손찌검하고 총으로 위협하는 두목이나 그런 두목을 가차없이 제거해버리는 부하나...... 막장 오브 막장..

극중에서는 위협적으로 보여도 상당히 병크집단이다.

두목이 장비와 무기를 억지로 만든 박사를 괴물 뱃속에 넣었다고 말한 걸로 보아 박사에게도 지적,육체적 노동을 매우 시키고 쓸모 없어지자 버린 걸 알수 있다. 그러나 하필이면 무기나 폭탄류 같은 장비를 박사에게 맡긴 터라 박사가 제작자로써 작동을 불가능 하도록 만들어 버려 그저 망했어요.

그리고 보스를 비롯한 모든 간부들이 팀킬과 역습으로 모두 죽어서 밀키 궁수부대에게 병사들이 모두 항복해 사실상 해체된다.

제작진의 말에 따르면 범죄집단이라는 이미지를 더욱 살리기 위해 하이에나를 모델로 했다고 한다. 그리고 드라키단의 졸개들은 이미지를 조금 순화,보정하기 위하여 꾸미다 보니 슈퍼맨 망토와 마스크를 컨셉으로 잡게 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