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1 초콜릿

카카오 열매를 원료로 하는 과자는 초콜릿 문서를 참조.

2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메카닉 디자이너 CHOCO

본명은 麦谷興一(무기타니 코우이치). CHOCO는 필명이다.
1995년부터 동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제노사가 시리즈, 선광의 윤무 메카닉 디자인 으로 유명하다. 동인활동을 할때는 Chocolate Shop 서클 명의로 활동.
메카닉 디자인과 달리 일반 캐릭터도 꽤나 잘 그리는 편이지만 메카닉 디자인으로 참여한 작품이 대다수.

인피니트 스트라토스의 삽화가 okiura가 저작권 문제 등의 이유로 물러나면서 신장판의 일러스트를 담당하게 되었다.

충격과 공포의 스티브 잡스 모에화 동인지 또한 이 사람 작품이다. 정확히는 작가의 앱등이 인증 동인지. 애초에 동인지 이름부터 초콜릿 애플이다.

3 롤링스타즈의 등장인물

파일:Attachment/1260876580 choco.jpg

김보영 성우 담당.

드라키단 소속. 상당한 외모와 몸매를 지닌 마녀이다. 당연히 악녀. 마법을 써서 적을 공격하거나 교란시키는 위력적인 존재이다. 여담이지만 미인계도 쓴다.

롤링스타즈 팀원들을 밀키행성 편에서 드라키 부대 이후로 가장 괴롭히는 존재. 두목의 신임을 얻기 위해 숙청을 명 받으면 직접 마법을 사용해 숙청 대상을 마음대로 움직여 괴물 밥으로 만들어 버린다. 이때 대사는 "지옥으로 떨어져라." 흠좀무.

제작진의 답변에 의하면 마법의 주문인 '야이인미코초'는(는 거의 듣기 어렵다.) 거꾸로하면......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상당히 비정하고 날카로운 성질을 지녀서 막판에 마루타생체병기인 코모라를 꺼내 조종해서 롤링스타즈 팀원들을 공격하려 하나, 제어조차 안되는 초강력 생체병기에 행성이 파괴될까 겁을 먹은 두목이 그만두라고 뺨을 때리고 총까지 겨누자 이에 열받고는......

야이 두목노므 X끼야! 거기 꼼짝말고 있어! 내가 코모라를 몰고가서 니 노므 머리통을 다 날려버리갔어!

하극상으로 코모라를 이용해 자기 두목을 날려버리고는 괴물 밥으로 만들어 버린다. 자업자득이긴 하지만. 그리고는 자신이 두목이 되었다고 선포한다. 쿠데타 성공.

하지만 코모라가 아들이었던 피치의 오카리나 소리에 정신을 차리게 되고.[1] 강력한 카드를 잃어버린 그녀는 탑승했던 비행선으로 도망가면서 외친다.

두고보자!

그런데 그것이 그대로 사망 플래그가 되어버리고, 열받은 코모라피치 아빠의 석상 원반 던지기에 격추, 공중 폭발로 사망. 망했어요
(여담이지만 이 장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깜놀했다고......)

미인이라 매우 인기가 좋았다. 팬들은 단명한 것에 매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1. 이때 피치는 아버지에게 정신을 차려 달라고 간절히 외치고 초코는 마법을 더 써서 기억을 잃도록 압박하고 설득한다. 하지만 이렇게 다투는 두명의 성우는 김보영 성우님 단 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