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히어로즈


배틀필드 시리즈
넘버링 시리즈배틀필드 1942 · 배틀필드 2 · 배틀필드 3 · 배틀필드 4 · 배틀필드 1
외전배틀필드 베트남 · 배틀필드 2: 모던 컴뱃 · 배틀필드 1943 · 배틀필드 2142 ·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 ·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 2 · 배틀필드 하드라인
부분 유료화배틀필드 히어로즈 · 배틀필드 온라인 · 배틀필드 플레이4프리
배틀필드 시리즈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배틀필드 히어로즈배틀필드 1943

파일:Attachment/배틀필드 히어로즈.jpg

공식 사이트 서비스가 종료되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된다.

2009년 6월 배틀필드 히어로즈 트레일러
후에 나온 배틀필드 1의 트레일러와는 달리 애니메이션의 오프닝을 보는 듯 하며, 매우 유쾌하고 코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팀 포트리스 2에서 큰 영향을 받은 (제작자 공인) 부분유료화 TPS 배틀필드 시리즈. 2009년 6월 발매. EA 계정(현 오리진 계정)이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무리없이 접속 가능. 당연히 PC로만 발매. 2015년 7월 14일 서비스 종료되었다.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했다지만 카툰 렌더링을 사용한 유쾌하고 캐쥬얼한 분위기이고 고증은 안드로메다로 가버렸다. 예를 들어 비행기 날개에 걸터앉아 공중전을 하거나 전차 포탄이 딱총 소리를 내는 둥 기존의 배틀필드 측면에서 보자면 매우 약간 정신나간 작품이다. 그라디우스 시리즈파로디우스 같은 위치라 보면 된다. 참고로 부분 유료로, 코스튬의 경우 대부분이 유료 아이템이다.

다른 배틀필드 시리즈들과 진행방식이 많이 다르다. 우선 캐릭터를 만드는데, 이 때 진영과 병과가 결정되어 버린다. 즉 한 캐릭터는 계속 그 병과를 갖게 된다는 것. 하지만 여러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스토리는 좋은 사이였던 로얄 아미(영국군)과 내셔널 아미(나치 독일)가 있었는데, 올림픽 부정행위와 왕 콧수염 때문에 전쟁이 터졌다고 한다(...). 왕 콧수염이라면 설마?!

병과는 총 3가지 - 코만도, 솔저, 거너가 있는데 아까도 말했듯이 한번 결정한 병과는 절대 바꿀 수 없다. 코만도는 저격 소총과 근접전에 특화된 병과, 즉 정찰병이고, 솔저는 돌격소총과 샷건을 사용하고 반창고와 구급상자를 들고다니는 돌격병, 거너는 기관총, 대전차 무기를 쓰는 공병이다.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 2 발매를 기념해 코스튬과 현대전 무기를 팔고있는데 문제는 죄다 유료 아이템이다. 멋은 있지만 풀세트로 지르면 지폐가 공중 분해 돼버린다.

이제는 아예 메달 오브 아너 에 등장하는 티어1 코스튬 및 무기를 팔고있다.
물론 이것도 타 코스튬및 일부 무기와 마찬가지로 죄다 유료다. 야! 신난다~

최근 들어서 '고스트 옵스'라는 코스튬 및 무기가 나왔는데...이거 아무리 봐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잖아. 무슨짓을 한거냐, EA! 그리고 RIG 슈트가 출시되었다. 그것도 시큐리티 RIG와 블랙 어드밴스드슈트. 역시 유료다.

제작자가 공인한 만큼 팀 포트리스 2와 분위기가 닮아서 유저들이 서로 오고가며 게임을 즐기기도 하고, 관련 팬 만화도 종종 올라오고 있다.관련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