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뮬릿 포츈

히나모리 아무의 캐릭터 변신
변신명애뮬릿
하트
애뮬릿
스페이드
애뮬릿
클로버
애뮬릿
다이아
릿
수호 캐릭터미키수우다이아ALL

1 소개

Amulet_Fortune.jpg
캐릭캐릭 체인지히나모리 아무가 험프티 록과 덤프티 키의 힘을 빌려서 , 미키, 수우, 다이아캐릭터 변신한 모습. 히나모리 아무가 할 수 있는 최후의 캐릭터 변신. 클라이맥스 폼이냐?

사실 표기법상으로는 애뮬릿 포천(코믹스판 표기)이 맞다. 포천 항목 참조. 투니버스의 더빙판에서는 어감 때문인지 애뮬릿 포츈으로 표기.

변신한 복장은 머리에 네가지색의 하트가 붙은 클로버 장식을 한 웨딩드레스.
다이아의 말로는 이 모습은 오래 할 수 없는듯 하다. 이유는 말하지 않았지만 4명의 캐릭터로 한꺼번에 변신했으니 힘이 많이 들어서 지속시간이 오래 가지 않았기 때문일듯.

이 모습으로 오픈 하트를 하면 주변 범위 안에 빨강, 파랑, 초록, 노랑색의 하트가 날아다니면서 X알을 정화시킨다. 정화 범위 자체는 퀸즈 왈츠와 별 다를게 없는 듯 하지만 캐릭터가 4명에다가 2기 최고의 캐릭터 변신인 세라픽 참을 유일하게 뛰어넘는 애뮬릿 다이아가 들어가니 정화시킬수 있는 양은 더 많을 것이다.


하지만...

2 안습한 실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최후의 캐릭터 변신이라는건 페이크고 실질적으로 최종보스는 캐릭터 변신을 연속으로 하면서 쏘는 오픈 하트 풀 볼륨(이름을 붙이자면 트루 러브)으로 처리 해버려서 사실상 묻히는 캐릭터 변신이 되었다(...)
게다가 작중에서 이 폼을 본 사람들은 호토리 타다세츠키요미 이쿠토, 그리고 이스터 사의 전무와 연구진들 뿐... 다른 일행들은 각자 맡은 일 하느라 이 폼을 끝내 보지못했다.(...). 차라리 마지막에 다시 한 번 이 폼으로 변해서 오픈하트를 시전했다면 좋았을 따름..

하지만 그래도 웨딩 드레스 + 네잎 클로버의 화려함 덕분에 팬아트는 상당히 많은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