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분노의 질주 시리즈
Gisele Harabo
1 소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등장 인물. 배우는 갤 가돗.[1] 한국판 성우는 이선.[2]
2 작중 행적
도미닉의 팀에 합류하기 전 까지만 하더라도 무슨 일을 하고 있었는지는 불분명한 여성으로(모사드 출신이라곤 하는데...), 아르투로 브라가의 밑에서 일하면서 마약거래에서 접선 장소와 이동을 지시하는 접선책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었다. 레티 오티즈의 복수를 위해 브라가의 조직에 끼어든 도미닉 토레토를 보고 첫 눈에 반하나, 어떤 타입의 여자를 좋아하냐며 도미닉에게 들이대자마자 빛의 속도로 차인다(...) 이후 브라가가 위기에 닥치자 그대로 차로 치고 달아나려는 것을 도미닉이 구해주면서 브라가와는 인연을 끊고 그의 멕시코 내의 은신처를 안내해주면서 도미닉 일행과 엮이게 된다. 브라가 체포 이후에는 혼자서 따로 움직이다가 브라질에서의 도미닉의 호출을 받고 본격적으로 도미닉의 팀에 합류하여 활동하면서부터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 한과 연인이 되어 커플로 움직인다. 액션 파트에서 서로를 지켜주고 보완해주는 역할.
갱단 생활 이전에 무엇을 했었는지 불분명한 건 마찬가지인 한에게 대강의 정체를 파악당하는데, 가지고 다니는 권총과 사격자세의 특수성을 간파한 한에게 전직 모사드요원임을 간파당한다.[3] 어찌됐든 한과 연인이 되어 세계 곳곳을 떠돌다가 다시금 도미닉의 소환을 받아 오웬 쇼를 붙잡기 위한, 그동안의 모든 범죄 기록에 대한 사면을 받기 위해 팀에 다시 합류하며, 오웬 쇼를 없애는데 큰 역할을 하고 탈출에 성공하려는 찰나 한을 살리기 위해 스스로의 목숨을 포기하게 된다. 이후 사망이 확정되어 시리즈에서는 아웃.그 이후 메타휴먼으로 환생해서 슈퍼맨과 배트맨을 만났다. 사실은 오래전부터 살던 여신..
3 탑승 차량
- 2009년식 닛산 370Z
- 두카티 스트리트파이터, 두카티 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