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기스칸(요리킹 조리킹)

파일:Attachment/징기스칸(요리킹 조리킹)/Example.jpg
징기스칸 / ジンギスかん

요리킹 조리킹의 등장한 요리몬. 이름 그대로 징기스칸(요리)에서 태어났다. CV: 추가바람/추가바람
사실 칭기즈 칸패러디한거라 카더라

1 작중 행적

요리킹 조리킹 20화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등장.주인공도 항목이 없는데 일회용 캐릭터가 항목이 있다니 미아미아가 소환한 요리몬이다. 미아미아로부터 까망까망을 잡으라는 명을 받고[1] 처음에는 반디로 변신. 그물망을 통해 까망까망들을 유혹한다.그런데 바보가 아니라면 그물 속에 들어갈 일 없다.. 처음에는 긴가민가하던 까망까망을 거의 잡으려는 순간 어떤 아줌마에 외친 소리에 실패.[2] 다음은 루키로 변신. 이번에는 상자를 이용해 까망까망을 잡는다. 그러나 한 마리의 까망까망을 놓치고 잡으려고 이리저리 막 날뛰었다. 거기서 난장판을 만들고 진짜 루키가 오니 그야말로 대혼란. 자신이 진짜라고 말하고 이에 진짜를 가리고자 요리대결을 하기로 한다.[3][4] 그러나 당연히실력이 형편없었고 결국 정체가 발각되어 원래 모습으로 돌아와 망나니처럼 칼춤을 추며 무차별적인 공격을 하기 시작한다. 이에 슈마룡 푸카룡이 등장하여 다굴대결하나 전혀 꿀리지 않고 맞서 싸우다 결국 유채꽃으로 도망. 거기서 찬으로 변신하나 결국 꼬리를 재대로 숨기지 못해서 발각되어 다시 도망친다. 이번에는 메이로 변신하여 유혹하고 슈마룡 푸카룡이 넘어지는 순간 공격하려지만 최후에는 메이가 던진 냄비 공격에 맞아 소멸한다.

2 변신

변신능력이 그닥 뛰어난 편은 아니다. 카린(반디)과 나츠메(메이)로 변신했을 때는 [5] 찬으로 변신했을 때는 꼬리가 드러났다. 그나마 잘 변신한 것은 애시(루키) 모습 뿐이나 이마저도 진짜 애시와는 머리색이 달랐다. 찬으로 변신했을 때에는 꼬리를 못 숨긴 것 때문에 정체가 들통났다. 사실 유채밭에서 갑자기 찬이 나오는것 자체가 상황에 맞지 않았다.

3 트리비아

말끝마다 메에에~ 라는 울음소리를 낸다. 생김새부터가 염소를 합쳐놓은 것. 요리킹 조리킹의 모든 등장인물 중 유일하게 개인 문서가 존재한다.(...)
  1. 만드래건을 소환시키기 위해서는 슈마룡+새우무사+만두룡에 까망까망이 있어야 한다. 까망까망이 없으면 슈마룡+새우무사+만두룡 조합만으로는 만드래건으로 합체를 못 하기 때문에 약꼴이면서 가장 만만한까망까망을 포획하려는 의도였다.
  2. 이 아줌마는 꼬블래옹이랑 상당히 친한 아줌마이다.아줌마 아니었으면 까망까망은 잡혔다..
  3. 이 때 한 요리대결이 아주 가관이었는데 앞뒤로 흔들리는 그네 위에 서서 중심을 잡으며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내는 대결이었다. 즉 요리 경험이 아얘 없던 징기스칸이 압도적인 열세일 수 밖에 없다. 결과는 당연히 루키의 승리.
  4. 사실 머리 색깔이 검은색으로 확연히 달랐기때문에 누가 진짜 루키인지 이미 다들 눈치챘으나 그냥 한번 놀려주기 위해서 요리대결을 하게 시킨 걸지도 모른다.
  5. 근데 변신 전 원래 모습과는 뿔 모양이 사뭇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