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

1 初乳

임신 말기부터 분만 후 며칠간 사이에 분비되는 모유. 첫젖이라고도 한다.

2 超乳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가슴 크기
무유
(無乳)
미유
(微乳)
빈유
(貧乳)
평유
(平乳)
거유
(巨乳)
폭유
(爆乳)
초유
(超乳)
참조 : 80 Plus(캐릭터)
폭유보다 큰 사이즈의 가슴을 의미한다. 폭유를 수박에 비유한다면 초유는 애드벌룬에 비교할 만큼 커진다. 2D 위주를 다루는 영어권 사이트 등에서는 쓰이는 표현으로는 Gigantic Breasts가 있다.[1]

실제로 이 정도로 큰 가슴을 가진 사람은 2D에서나 볼 수 있고 2D에서도 인체개조를 통해서나 볼 수 있는 가슴 사이즈라고 생각하는 게 보통이지만 실제로 있다. 키보다 큰 가슴둘레를 가진 사람도 있다. 물론 성형가슴이다.그럼 인체개조 맞네 뭘저게 자연산이면...

여체광란 등의 인체개조물에서도 볼 수 있다. 정 보고 싶으면 구글에 쳐보고 OME를 외치자.

그리고 아무리 남자가 큰 가슴을 좋아한다지만 여기까지 오면 쇼크 사이트에 버금가는 혐오, 과유불급, 시각테러로 간주되기도 하며 호불호가 갈리는 걸 넘어서 극소수취향이다. 그냥 순간적인 성적 강조를 위해서 작화력이 딸리는 에로 동인지 작가 등은 자주 묘사하기도 하지만 지속적인 캐릭터성으로는 떨어지기 마련.

니플퍽을 위한 기본 조건이기도 하다.

3 初有

처음으로 있음. 대개 없어야 할 일이 생겨버린 것에 사용하는 부정적인 어감을 띤다.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다" 등의 용례가 있다.

4 신 중화일미의 등장인물이자 비룡의 장인어른

초유(신 중화일미) 항목을 참조.
  1. 이는 Danbooru 등의 이미지 태그 분류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기준은 '유방 한쪽이 캐릭터 머리 부피의 2배보다 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