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시 콤보

タマシーコンボ

Taka%2C_Imagin%2C_Shocker.PNG

신장 : 197cm / 체중 : 87kg
펀치력 : 8.8t / 킥력 : 18t
점프력 : 280m / 주력 : 100m를 3.9초
필살기 : 타마시 봄버(魂ボンバー) (파괴력 1000t!)

가면라이더 시리즈 40주년 기념 극장판 오즈・덴오・올라이더 렛츠 고 가면라이더의 오리지널 콤보. 타카(タカ), 이매진(イマジン), 쇼커(ショッカー)코어 메달로 변신한 모습으로, 모모타로스의 강함과 쇼커의 ,과학의 힘을 겸비한 콤보이다. 콤보 이름 자체도 각각 첫 글자에서 따온 타마시(タマシ). 또한 이는 영혼을 뜻하는 타마시이(たましい,魂)와도 관련되어 있다. 변신 시 나오는 노래는 "타 ~ 마 ~ 시 타마시 타 마 ~ 시~!! 라이더~ 타 마 시!".

쇼커 메달에 깃든 초월적인 과학 기술의 힘은 공격력이나 콤보의 기교를 강화시켜주고, 적 괴인의 개조된 부위나 중추기능에 대한 파괴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다. 또한 쇼커 레그는 상대방의 약점을 빠르게 간파해서 그 약점을 노리는 기능이 있다. 양 어깨에 갖춘 거대한「이 몸의 뿔(オレノツノ)」은 무기로서 사용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모모타로스의 신조인 「폼나게 싸운다」로 인한 장식인 듯. 또한 팔은 생각보다 본능이 앞서 움직이며 때문에 완력이나 악력은 강하지만 세밀한 행동에는 서투르다.

극중에서는 가면라이더 1호가면라이더 2호쇼커 그리드를 쓰러트리고 회수한 쇼커 메달과, 앙크가 모모타로스로부터 억지로 빼낸 이매진 메달을 타카 메달과 조합해 변신했다.

필살기인 타마시 봄버는 이매진 암의 양손에서 불꽃을 모아 기탄처럼 쏘는 기술이다. 이 기술로 쇼커 수령을 일시적으로 패퇴시켰다. 근데 왠지 한 방에 쇼커 수령을 날려버리는 걸 보니 어디의 막장 히어로필살기 느낌이 난다.

그런데 다리를 잘 보면 콘도르 레그를 금색으로 칠한 것밖에 되지 않는다. 본격 제작비 줄이기 쇼커의 상징이 독수리인 것을 생각하면 별 문제될 건 없지만 워낙 이런 걸 많이 봐서 찝찝할 뿐. 사실 콘도르가 독수리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아주 틀린 것은 아니다. 가운데 부분을 공작 부분으로 바꾸면 다른 의미로 타쟈도르 콤보가 된다.

S.H. 피규어아츠로도 발매. 처음엔 혼 페스티벌 한정으로 나왔으나 후에 혼웹 한정으로도 등장했다. 이외에 식완으로도 발매되었다.[1] SIC는 일단 착색 전시용으로만 공개되고 발매는 미확정 상태. 모습은 정말로 괴물이 되었는데 상반신은 어깨의 모모타로스 뿔이 기괴하게 커졌고 하반신은 쇼커의 다리가 기괴해졌다. 그리고 메다쟈리버와 모모타로스의 검을 들고있었다.
  1. 일종의 OCC(오즈 콤보 체인지 시리즈) 간략판. 이름은 CCO로 OCC를 거꾸로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