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루이 하루카

프로필
이름테루이 하루카
照井春佳(てるい はるか)
성별여성
직업성우
출신지일본 이와테
생년월일1987년 3월 7일
신장158cm
혈액형A형
취미・특기노래방가기, 단 것 빨리먹기
애칭파루냐스(ぱるにゃす)
소속사아오니 프로덕션
성우 활동 시기2011년 ~ 현재
소개링크소속사 프로필 트위터[1]

1 개요

어린 시절 란마 1/2을 보고 하야시바라 메구미의 연기에 감명을 받아 초등학교 4학년 때 성우가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한다. 그 후 중학교 시절 극단에서 무대를 경험하고 고등학교 때도 연극부에 소속했었다.

A&G 아카데미 제8기 졸업생이다.

위로 언니가 한명 있다. 자신과는 달리 만능이라고.

데뷔 당시에는 음식점, 옷가게, 콜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었다.

5년정도 검도를 했던 경력이 있다.

취미는 노래방. 많을 때에는 주 7회 갈 정도로 좋아한다고.

상당한 거유이다. 예전에 한 방송 중[2]에 가슴 사이즈 질문 받았을때, 당황해 줄여서 E컵(?!)이라고줄인게 E란다 공개했으나, 미확인으로 진행형의 니코나마 방송에서 아오니 프로덕션의 직원(여성)이 프로필에 오류가 생기면 곤란한 관계로 "가슴 사이즈는 G컵, 속옷 메이커에 따라서는 H컵"이라 폭로했다.일본식 컵이어도 제법...

야마모토 아야노와 함께 진행하는 만켄! AG-ON 2013년 9월 16일 방영분에서 체중이 2kg 빠져서 46kg가 되었다고 얼떨결에 폭로했다.

단 것을 좋아해서 매일 초콜렛을 먹고 잼을 그냥 떠 먹거나, 연유를 마신다고 한다.

아샤의 아틀리에에서부터 호문클루스 역을 맡았는데, npc에 불과한 분량에서 호문클루스 역을 잘 소화해내어 추가녹음을 하고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를 거쳐 샤리의 아틀리에에서 호무라 역을 맡기까지 세 작품 연속 호문클루스를 연기했다.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니코나마 리에숀의 아틀리에숀 번외편에 출연해서 무라카와 리에를 웃도는 하이텐션으로 를 지치게 했다.

그리고 2015년부터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담당 아이돌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사쿠라이 모모카. 이 당시 신데렐라 걸즈 팬들의 반응이 꽤 뜨거웠는데,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모모카 4.1번 항목을 보도록 하자.

자신이 참가한 작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해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대사를 거의 외우고 있으며 캐릭터의 특성이나 작품에 대해 최대한 이해하려 노력한다.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다만, 캐릭터에 감정이입이 과하다는 점이 흠이라는 평도 있다. 이유인 즉슨,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것을 회상하면 열에 아홉은 눈물바다가 되어버리기 때문이다.

2 출연작품

2.1 애니메이션

2.2 게임

  1. 2016년 4월 20일자로 무기한 중지하겠다는 트윗이 올라왔다.
  2. アイドル動鑑라는 이름의 프로그램 중 3화 声ドル篇에 출연하였는 데 참고로 그녀의 옆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미카미 시오리가 앉아있었고 그녀의 뒤에는 마츠자키 레이가 앉아있는 데 위의 동영상 초반부에 보면 조그만 모자를 비스듬하게 쓴 여자가 바로 마츠자키 레이.
  3. 배턴 트워링 Baton Twirling, 약칭 배턴. 마칭 밴드Marching Band의 지휘봉과 같은 배턴을 가지고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종목. 카드캡터 사쿠라의 주인공 사쿠라의 부활동도 바로 이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