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ing Life

1 개요

대한민국의 비주얼레이터. 본명은 이준섭. DJMAX 시리즈의 BGA를 제작하면서 이름이 알려졌다.

비주얼레이터 D와 친구 사이라고 한다. 또한 Entia J와 함께 DJMAX 시리즈의 마지막을 함께한 비주얼레이터이기도 하다.

2 DJMAX 시리즈에서

데뷔작은 DJMAX Portable Clazziquai Edition에서의 Electronics, The Night Stage, Touch My Body인데 메트로 프로젝트로 데뷔한 비주얼레이터들 중에서도 크게 돋보이는 실력을 자랑했다. 메트로 프로젝트 이후의 모든 DJMAX 시리즈에도 꾸준히 참여하여 퀄리티 높은 BGA를 제작했다.

3D에서 특히 그의 재능 및 역량이 돋보이며 Z_B처럼 모션 그래픽에도 상당히 능하다. 그가 모션을 맡은 BGA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굉장히 역동적인 모션을 볼 수 있기도 하다. 2D의 경우 직접 원화를 그리기도 한다. 음악과의 매치 또한 높아서 호평을 받는다. 그나마 Silent Clarity가 가사와의 매치가 안 맞는다는 비판이 있긴 했지만 음악 자체만으로 놓고 보면 나름 어울리는 편.

진지한 분위기의 작품도 잘 만들지만 개그 BGA에도 일가견이 있다(...). 대표적으로 Supersonic ~Mr.Funky Remix~XLASHER.

펜타비전 해체 후에는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으나 DJMAX Respect 제작 현황을 통해 DJMAX Respect 개발에 참여중임이 확인되었다.

3 제작한 BGA

  1. 본인도 BGA에 출연했다.
  2. ECO, Entia J와 함께 펜타비전 생존 당시 촬영 및 출연했던 특전 영상이 그대로 BGA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