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라이어 게임 시리즈
- 원작의 등장인물에 대해선 : 라이어 게임/등장인물 문서 참조
width=250 라이어 게임 시리즈 | |||
원작 만화 : 라이어 게임 | |||
시리즈 | 라이어 게임 & 라이어 게임 시즌2 | 라이어 게임: 더 파이널 스테이지 | 라이어 게임 -재생- |
하위 문서 | OST 및 삽입곡 · 타임라인 · 등장인물 | ||
관련 문서 | 라이어 게임(가상의 게임) (목록) · LGT 사무국 |
1 개별 항목 존재
★ 표시 된 것은 드라마, 영화판 오리지널 캐릭터, ☆ 표시 된 것은 원작에 동일 포지션의 인물이 존재하나 드라마판에서 이름이 바뀐 경우
1.1 LGT 사무국
- 하세가와 : 라이어 게임의 스폰서(주최자 중 한 명) ★
- 오메가 : 라이어 게임의 스폰서(주최자 중 한 명) ★
- 오쿠무라 앨리스 : 라이어 게임 직원 ★
- 타니무라 미츠오 : 라이어 게임 직원 ☆
- 에리 : 라이어 게임 직원 ★
- 레로니라 : 라이어 게임 딜러
- 솔라리오 : 라이어 게임 딜러
- 폴리 : 라이어 게임 딜러
- 케루빔 : 라이어 게임 딜러 ★
- 알섭 : 라이어 게임 딜러
1.2 플레이어
1.3 기타
2 항목 미존재
아래 대부분의 캐릭터들이 드라마 오리지널 인물이거나 이름이 바뀐 케이스이므로 특별히 표기하지는 않음.
2.1 LGT 사무국
2.1.1 세이란
清蘭, 배우는 遊井亮子
괴팍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시즌2의 여자 딜러. LGT 사무국에서 정보 분석 등 두뇌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듯 하다. 카츠라기 료에게 게임 안내장을 전달해주었고 3:3 단체전에서 게임 진행을 주로 맡았으며,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컴퓨터를 통해 장치의 회로도를 분석하거나 골드러쉬 게임에서 스피커가 고장났다는 것을 타니무라에게 보고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무런 표정이 없고 상당히 무뚝뚝하다.
2.1.2 리엘
リエル, 배우는 陽月華
후쿠나가 vs 요코야 및 앨리스 IN 라이어 게임에 등장한 여자 직원.
새로운 LGT 사무국의 간무 오메가의 부하 직원으로 스핀오프인 앨리스 in 라이어 게임과 후쿠나가 vs 요코야에 등장한다.
후쿠나가 vs 요코야에선 후쿠나가를 게임장으로 안내하는 역할을 했으며, 사이와 함께 터부 게임의 진행을 지켜본다. 앨리스 in 라이어 게임에서는 오메가의 지시를 받아 오쿠무라 앨리스를 데려오는 일을 하였다.
2.1.3 사이
Ψ[3], 배우는 野間口徹
후쿠나가 VS 요코야에 등장한 남자 직원. 리엘과 함께 터부 게임을 지켜본다. '드디어 시작됬구나 그분께서 고대하시던 게임이' 라든가 요코야가 승리하는 것을 보고 '모든 것이 그 분의 뜻대로'라고 말하는 걸 봐선 오메가에게 꽤나 충성심 있는 부하인 듯 보인다.
2.2 플레이어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최소 두 게임 이상에 등장한 플레이어만 서술한다.
그 이하의 경우라면 각 게임 문서에서 참가 플레이어 목차를 참고 바람.
2.2.1 2회전 첫 등장
2.2.1.1 오오노 와타루
大野 亘, 배우는 坂本真(さかもと まこと)
2회전, 패자 부활전, 3회전 진출 인물. 후쿠나가 유지와 마찬가지로 버섯 머리 포지션. 덕분에 '꼬마 버섯'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2회전에서 참가 번호는 1번, 1회차 문제 출제자로 선정되어 '산과 바다 중 어느 쪽이 좋은가'에 대한 문제를 냈다. 이후 후쿠나가 팀에 속했다가 패배해서 1억 엔의 빚을 진 채 패자부활전에 진출한다.
패자 부활전에서 표를 사는데 M티켓 1억 엔을 다 탕진했으나 이후 나오가 돌려주어 3회전에 진출한다.
3회전에서 아키야마와 같은 물의 나라에 속해있었으나, 요코야와 손을 잡고 팀을 배신하려 하다가 아키야마에 의해 작전이 저지당한다. 최종적으로 3회전은 두 팀이 동점으로 끝나 전원이 5억 엔을 획득한채 모두 4회전에 진출한다. 작 중에서는 다른 게임장에서 4회전을 치뤘기에 등장하진 않는다.
시즌2에서 아소우 히로미, 츠치다 야스후미와 함께 칸자키 나오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해준다.
라이어 게임 -재생- 에서는 제국 대학의 대학원에 아키야마의 제자로 다니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2.1.2 노조에 케이코
野添 慶子, 배우는 畠山明子
전업 주부. 2회전 참가 번호는 13번.
후쿠나가 팀에 속해 1억 엔의 빚을 진 채 패자 부활전에 진출한다. 패자 부활전에서 츠치다 야스후미가 자신만 빠져나오기 위해 짠 작전에 의해 돈을 주고 야스후미의 표를 사들인다.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탕진한 M티켓 1억엔을 나오에게서 돌려받은 뒤 3회전 진출.
3회전에서 요코야가 속한 불의 나라에 있었으며, 최종적으로 3회전은 두 팀이 동점으로 끝나 전원이 5억 엔을 획득한 채 모두 4회전에 진출한다. 작중에서는 다른 게임장에서 4회전을 치뤘기에 등장하진 않는다.
2.2.1.3 아소우 히로미
麻生 ひろみ, 배우는 中込佐知子
트럭 운전사, 2회전에서 후쿠나가네 팀에 속해져서 1억 엔의 빚을 진 채 패배하고 패자 부활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탕진한 M티켓 1억 엔을 나오에게 돌려받은 뒤 추가 빚 없이 3회전 진출. 최종적으로 3회전은 두 팀이 동점으로 끝나 전원이 5억 엔을 획득한 채 모두 4회전에 진출한다. 작중에서는 다른 게임장에서 4회전을 치뤘기에 등장하진 않는다.
시즌2에서 오오노 와타루, 츠치다 야스후미와 함께 칸자키 나오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해준다.
2.2.1.4 츠치다 야스후미
土田 靖史, 배우는 森下能幸
2회전, 패자 부활전, 3회전, 준 결승전 전반, 후반의 플레이어.
'나츠코'라는 아내가 1회전 상금을 모두 갖고 튀어서 어쩔 수 없이 2회전에 진출하게된 사정이 있다.
2회전에서는 번호 2번으로, 후쿠나가네 팀에 속했다가 패배한다.
패자 부활전에서 자기 혼자 살아남으려고 노조에 케이코에게 자신의 표를 팔고 남은 플레이어들에게도 표를 팔려고 했으나 아키야마가 미리 수를 써놓아서 실패.
3회전에서는 요코야가 속한 불의 나라로, 당시 요코야게 '이 게임에서 빠지면 빚 갚아주겠다'라는 제안에 넘어가 게임을 기권해버리고 덕분에 츠치다의 카드를 요코야가 쓸 수 있게 되어 이를 요코야가 이용하려 했으나, 에리가 츠치다에게 당신은 요코야에게 속고있다고 알려주어 다시 게임에 복귀하고 덕분에 요코야가 손에 넣은 츠치다의 카드는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요코야는 궁지에 몰린다. 최종적으로 3회전은 두 팀이 동점으로 끝나 전원이 5억 엔을 획득한 채 모두 4회전에 진출한다.
시즌2에서 아소우 히로미, 오오노 와타루와 함께 칸자키 나오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4회전에서는 다른 게임장에서 게임을 치뤘기에 등장하진 않았지만 겨우 어떻게든 이긴 모양이며 이후 준 결승전 전반인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아키야마, 나오, 후쿠나가와 같은 게임장에서 게임을 하게 되어 재회한다. 이후 십자가 4개 이상을 클리어에 준 결승전 후반에 진출,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아키야마, 나오, 후쿠나가와 같은 샤인 팀에 속해져 있었고 샤인 팀의 승리. 골드러쉬 게임의 특성상 획득금의 절반을 내지 않은 채 게임에서 빠져나온다.
여담이지만, 조연 중에선 가장 많은 게임에 출연한 인물이다.
2.2.1.5 키다 노리유키
木田 典之, 大高洋夫
회사원, 정리해고 때문에 1회전 때 승리 상금을 모두 날려버린 모양이다. 그 덕분에 패자부활전에서 정리해고에 대한 언급이 나왔을 때 뜨끔해 하는 반응을 보여준다.
2회전에선 5번으로 후쿠나가네 팀에 속했다가 패배하고 1억 엔의 빚을 진 채 패자부활전 진출,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탕진했던 M티켓 1억 엔을 나오에 의해 돌려받은 뒤 3회전에 진출한다.
3회전에서 요코야와 같은 불의 나라에 속했고, 최종적으로 3회전은 두 팀이 동점으로 끝나 전원이 5억 엔을 획득한채 모두 4회전에 진출한다.
2.2.1.6 오카노 켄야
岡野 健也, 배우는 泉政行[5]
서핑보드라든가 여러 가지를 사느라 1회전때 상금을 모두 다 써버려 2회전에 진출했다고 한다.
2회전에서 9번으로 후쿠나가네 팀에 속했다가 패배하고 1억 엔의 빚을 진 채 패자부활전 진출,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탕진했던 M티켓 1억 엔을 나오에 의해 돌려받은 뒤 3회전에 진출한다.
3회전에서 요코야와 같은 불의 나라에 속했고, 최종적으로 3회전은 두 팀이 동점으로 끝나 전원이 5억 엔을 획득한 채 모두 4회전에 진출한다.
2.2.2 세미 파이널 첫 등장
2.2.2.1 오오츠카 마리에
大塚 マリエ, 배우는 MEGUMI[6]
시즌2 세미 파이널 전반인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야스카와와 마찬가지로 '자신은 게임의 룰을 이미 알고 있다'는 카츠라기 료의 거짓말에 속아 돈을 받고 카츠라기의 부하가 된다. 카츠라기의 지시대로 야스카와와 함께 자신이 악마라고 거짓 고백하여 3인을 제외한 그룹 전체를 위기에 빠드려 자신들만 십자가를 확보하는 데 성공.
결국 리허설의 어드벤티지로 실전에서는 3명이 모두 천사라는 게 확정되어 상당히 유리해진 상황이 되었다. 하지만 아키야마의 작전 + 칸자키 나오의 도움으로 전원이 십자가 4개 이상으로 클리어한다.
세미 파이널 후반인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카츠라기와 같은 불꽃의 나라 소속으로, 아키야마의 거짓말에 속아 카츠라기 팀을 배신하고 타츠야와 함께 아키야마 작전을 도우려 하지만, 이를 알아챈 카츠라기의 공작으로 실패한다. 하지만 사실 타츠야도 몰래 텟페이와 아키야마네 팀을 돕고 있었고 결국 마리에도 아직 아키야마 팀을 돕는 작전은 끝나지 않았다고 알려주며 동참. 최종적으로 아키야마네 팀이 승리하는 데 성공한다.
아키야마네 팀의 구제로 최종적으로는 빚 없이 패배.
2.2.2.2 야스카와 노리히코
安川 ノリヒコ, 배우는 春海四方
에피소드 제로 나오편, 시즌2, -재생-에 등장한다.
에피소드 제로 나오편에서는 시즌2로부터 7년 전, 에토 코이치에게 소속사 사장인척 위장해 사기쳐서 돈 뜯어낸 사기꾼으로 나온다.
시즌2 세미 파이널 전반인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는 마리에와 마찬가지로 '자신은 게임의 룰을 이미 알고 있다'는 카츠라기 료의 거짓말에 속아 돈을 받고 카츠라기의 부하가 된다. 카츠라기의 지시대로 마리에와 함께 자신이 악마라고 거짓 고백하여 3인을 제외한 그룹 전체를 위기에 빠드려 자신들만 십자가를 확보하는 데 성공.
결국 리허설의 어드벤티지로 실전에서는 3명이 모두 천사라는 게 확정되어 상당히 유리해진 상황이 되었다. 하지만 아키야마의 작전과 칸자키 나오의 도움으로 야스카와 노리히코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가 십자가 4개 이상인 상태에서 종료까지 얼마 안 남은 시점이었으나 칸자키 나오가 접촉해주어 구사일생으로 생존한다.
세미 파이널 후반인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아키야마, 나오와 같은 빛의 나라 소속으로,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는 카츠라기 팀에 있던 것과는 정 반대로 이번엔 동료로서 게임을 함께 한다. 하지만 카츠라기의 작전에 속아 상대쪽 금괴를 전부 우리 쪽 금괴로 넣는 데 일조해버린다. 게임이 종료되면 우리 쪽 금괴에 모든 금고들이 상대팀으로 넘어가지만 그 점을 미처 생각하지 못한 것.
하지만 아키야마의 작전으로 결국 역전승을 거두는 데 성공하고, 결국 야스카와를 포함해 모든 빛의 나라 플레이어는 상금을 진 채 승리한다.
이후 라이어 게임 -재생- 에서 다시 라이어 게임에 복귀, 의자뺏기 게임에 참가해 아키야마 신이치와 같은 팀이 되지만, 이기적인 모습으로 결국 팀에서 퇴출당하고 야스카와는 키류네 팀에 붙는다. 사실 이것도 아키야마가 의도한 작전으로, 야스카와가 키류에게 야키야마네 팀 정보를 모두 건네면 키류가 공격 대상을 자기네 팀이 아닌 하리모토로 옮길 것을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
결국 키류네 팀에 붙었다가 키류가 패배한 뒤, 이누즈카 에이코가 준 메달 1개를 받아 다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빚 없이 게임을 끝마친다.
2.2.2.3 카와이 타츠야
川井 タツヤ, 배우는 강창웅(姜暢雄)[7]
에피소드 제로, 시즌2의 등장 인물.
에피소드 제로 아키야마 편에서는 7년 전 정수기 수리업자로 위장해 사기꾼일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당시 아키야마의 어머니를 상대로 사기치려 했는데 아키야마가 이 사기를 밝혀내 돈을 다시 돌려받는다. 7년 전 일이다 보니 라이어 게임에서 아키야마와 다시 만났어도 서로를 알아보진 못한 듯 하다.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자신은 십자가 4개 이상을 다 채우자, 타니나카와 마찬가지로 자신은 누구와도 접촉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칸자키 나오가 끈질기게 마키조노와 접촉해달라고 부탁하지만 이를 계속 매몰차게 거절한다.
그러나 이후 심판의 방을 봉쇄해달라는 리스크가 전혀 없는 부탁을 받자 지금까지 칸자키 나오를 매몰차게 거절했던 죄책감 덕분에 이를 수락한다.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붗꽃의 나라 소속으로, 카츠라기를 배신하고 아키야마네 팀을 돕는 데 크게 일조한다.
최종적으로는 빚 없이 패배.
2.2.2.4 마키조노 와타루
牧園 ワタル, 배우는 夕輝壽太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이 전부 카츠라기네로 갔을 때 유일하게 칸자키 나오 쪽에 남았고, 이후 아키야마와 칸자키 나오와 접촉해 십자가를 늘린다.
어린 시절 다리 골절로 병원에 입원했을 때 그 병실에서 있었던 모리야 타모츠라는 또래가 있었는데 와타루는 계속 친한 척하는 타모츠가 싫어 피해다녔다가 화장실에 있던 날 병원에서 화재가 나 죽을 뻔했었는데 그날 타모츠가 다 같이 돕는 거라고 말하며 구해주어서 목숨을 건졌던 일이 있었다. 다만 그 일 있은 지 1년 후에 타모츠는 암으로 사망했다고 한다.
그래서 칸자키 나오가 모두 돕자고 말했던 것에 타모츠를 떠올리며 나오네 팀에 남는 계기가 되었다.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나오, 아키야마와 같은 빛의 나라 팀으로, 카츠라기의 작전에 속아 넘어가 금고를 운반하는 실수를 저질렀다.
최종적으로는 상금을 얻고 승리.
2.2.2.5 타니나카 모모코
谷中 モモコ, 배우는 片桐はいり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자신은 십자가 4개 이상을 다 채우자, 타츠야와 마찬가지로 자신은 누구와도 접촉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칸자키 나오가 끈질기게 마키조노와 접촉해달라고 부탁하지만 이를 계속 매몰차게 거절한다.
그러나 이후 심판의 방을 봉쇄해달라는 리스크가 전혀 없는 부탁을 받자 지금까지 칸자키 나오를 매몰차게 거절했던 죄책감 덕분에 이를 수락한다.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붗꽃의 나라 소속으로, 타츠야와 달리 팀을 배신하지 않고 끝까지 카츠라기 팀에 남아있었다.
최종적으로는 빚 없이 패배.
2.2.2.6 이케자와 텟페이
池沢 テッペイ, 배우는 忍成修吾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츠치다 야스후미, 사에키 히로카와 마찬가지로 카츠라기 팀으로 넘어간 3명의 인물 중 하나이다.
야스카와가 악마란 것이 확인되고, 천사로 확정된 칸자키 나오와 마키조노의 부탁대로 그들과 접촉한다. 하지만 이미 카츠라기와 계약이 되어있어서 카츠라기 팀과도 접촉한다.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불꽃의 나라 소속으로, 당시 카츠라기가 나눠주었던 보이스 레코더를 통해 녹음된 칸자키 나오의 말에 설득당해 카츠라기 팀을 배신하고 아키야마 팀이 우승하는 데 크게 일조한다.
최종적으로는 빚 없이 패배.
2.2.2.7 사에키 히로카
佐伯 ヒロカ, 배우는 武井咲
천사와 악마 게임에서 츠치다 야스후미, 이케자와 텟페이와 마찬가지로 카츠라기 팀으로 넘어간 3명의 인물 중 하나이다.
야스카와가 악마란 것이 확인되고, 천사로 확정된 칸자키 나오와 마키조노의 부탁대로 그들과 접촉한다. 하지만 이미 카츠라기와 계약이 되어 있어서 카츠라기 팀과도 접촉한다.
골드러쉬 게임에서는 불꽃의 나라 소속으로, 이케자와 텟페이와는 다르게 타니나카 모모코와 마찬가지로 끝까지 카츠라기네 팀에 남아있었다.
최종적으로는 빚 없이 패배.
2.2.3 결승전 첫 등장
2.2.3.1 사카마키 마이
坂巻 マイ, 배우는 濱田マリ
직업은 마술사인 듯 보인다. 작중에서 한 번 마술을 보인 바 있고[8] 그 외 전원이 -1억 엔인 상황에서 뜬금없이 비둘기를 만들어냈다(…) 마술용으로 들고 있던 걸 실수로 날려버린 듯.
에덴의 동산 게임에서 후쿠나가를 꼬득여 먼저 6명의 다수파 팀을 만들어냈으나 투표를 꿰뚫어본 아키야마의 연속 자폭과 더불어 아키야마네 팀이 먼저 투표하여 배신자가 만들어질 상황이 만들어졌고, 마이는 팀을 배신하지 않았으나 결국 팀을 배신한 후쿠나가와 에토에 의해 -1억 엔이 되어버리고 결국 마이의 팀은 붕괴된다. 결국 사과 11개를 만들자는 칸자키 나오의 제안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려 하나, 플레이어 X에 의해 계획이 계속 무산된다.
나오를 적대시했던 초반 모습과 다르게 나오의 진심에 감동받아 마음이 변했는지 플레이어 X의 계략으로 모두가 칸자키 나오를 의심할 뻔한 상황에서 나오를 지켜주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지막에 니시다를 구하기 위해 빨간 사과에 넣어달라는 나오의 제안을 받아들여 결국 마지막에 빨간 사과 11개를 모으는 데 동참한다. 빨간 사과가 모인 모습을 보고 '드디어 마지막의 마지막에 빨강이 모였다...' 면서 에토 코이치와 함께 감동한다.
라이어 게임 -재생- 에서는 메달을 통해 팀을 만드는 계획을 고안해내 우선 아카기와 손을 잡았으나 직후 아카기가 바로 탈락해버린다. 의자 2개를 찾아낸 덕에 마침 탈락할 뻔한 시노미야 유우에게 의자 1개를 줘서 시노미야를 구해낸다. 이후 아키야마 팀에 속해 아키야마, 시노미야와 함께 게임을 진행한다.
최종적으로는 아키야마의 작전대로 우승자의 메달을 확보하여 빚 없이 게임을 끝마친다.
2.3 기타
2.3.1 아키야마 미치코
秋山 美智子, 배우는 雨宮るみ子
아키야마 신이치의 어머니. 어렸을 때 남편을 여이고 혼자서 아키야마를 돌바왔고, 아키야마에게 지속적으로 '인간은 언제나 정직해야한다'라는 것을 강조하며 키워왔다.
에피소드 제로 아키야마 편에서도 등장한다. 당시 정수기 판매 사기꾼의 말을 믿고 10만 원에 구입하지만 아키야마의 책략에 의해 돈을 되찾는다. 이후에는 과로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다.
병원에 입원해 있던 도중, 오랜 친구에게 속아 다단계 사기에 가입해버렸고 결국 수많은 빚을 지게된다. 자신의 빚 때문에 장래가 창창하던 아키야마가 대학에 가지 못할 것을 우려한 미치코는 자신의 사망 보험금으로 빚을 갚기 위해 병원 옥상에서 투신 자살한다.
2.3.2 오쿠무라 키요미
奥村清美, 배우는 紺野まひる
오쿠무라 앨리스의 어머니. 남편은 일찍이 사망한 듯 하다. 옛날부터 남편과 개인 병원을 꾸미는 게 꿈이었고, 결국 그 꿈을 이뤄내 현재 의사로 일하고있다. 그럼에도 의료 붕괴를 겪고 있던 한 마을에 무료로 의료 봉사를 정기적으로 해주고 있다. 하지만 의료 펀드를 사칭한 한 사기꾼들에게 속아, 결국 마을 사람들을 빚지게 만들고 그에 대한 책임감을 느껴 개인의 사비를 털고 병원까지 팔아서 마을 사람들에게 갚아주려고 하지만 그역시 역부족이라서 자신의 딸은 언니에게 맡겨둔 채로, 자신의 사망 보험금으로 마을의 빚을 갚기 위해 자살한다. 여러모로 아키야마의 어머니와 상당히 비슷한 일을 겪었다.
하지만 키요미의 언니가 마침 신생 라이어 게임을 준비하고 있던 오메가였다. 덕분에 앨리스는 오메가에게 거두어져, LGT 사무국 직원이 된다.- ↑ 소수결 게임 시점에서는 원작에 동일 포지션의 인물이 존재하나, 파이널 스테이지를 기준으로는 오리지널 캐릭터가 되었다.
- ↑ 정확히 말해 원작에서는 이름 불명이었다가 드라마판에서 이름이 생겼다.
- ↑ 일본어로 사이라 읽는다.
- ↑ 3:3 단체전은 총 3게임이지만 3게임이 묶어서 하나의 4회전이기 때문에 기준에 충족하지 않는다.
- ↑ 이즈미 마사유키, 2003년 가면라이더 555에서 키바 유지를 맡은 적 있다.
- ↑ 본명은 古谷 仁 (ふるや めぐみ)
- ↑ 재일 한국인이다.
- ↑ 처음에 자신들이 6명의 팀이란 걸 밝힐 때 실컷 상대팀에게 어그로 끄는 장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