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유아기현재 모습 미역머리..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등장 클론
에스프레소 빈즈
머리카락
니나 디아즈
머리카락
로네 펠트너
머리카락
딜마 페르난
머리카락
릿지 웨이즈
머리카락
루르
머리카락
마리아쥬 플레르
머리카락
크림프림딜마 페르난의 클론믹스루르의 클론마리아쥬 플레르의 클론

1 소개

로브 리버티가 가져온 릿지 웨이즈의 머리카락으로 만든 클론. 원본인 릿지와 마찬가지로 송곳니가 있으며 보라색의 미역머리에 바보털이 한 가닥 삐져나와 있다. 클론들에게 전투 교육을 하는 로네에게 응, 짜식아.라고 말하는 걸 보면 이쪽도 소악마 스타일인 듯 하다. 그냥 버릇이 없는 것 같다.

하라구로을 무서워하는 듯하다. 아기 때 그런 걸 보면...이지만 지금은 성장했으니 달라졌을지도? 라지만 원본인 릿지가 겁이 좀 많다보니 아마 지금도 놀랄 듯하다.

어릴 땐 귀여웠는데의 좋은 예시. 커서 미역머리가 되어버렸다. 그렇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한다.

2 작중 행적

59화에서 첫 등장을 했으며, 61화에서 자기도 적을 때리고 싶다고 때 써서 니나를 툭툭 때리다가 크림의 아기라고 봐주지 않겠다는 한마디에 잠잠해졌다.

76화에서 반과 크림만큼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로네와의 모의전에서 다른 클론과 마찬가지로 거미줄에 묶였으며, 머리를 못쓰겠으면 기습이나 협공을 하라는 말에 응, 짜식아.라고 답했다.그리고 로네는 패드립을

3 기타

클론 중 가장 존재감이 없다(...)반은 형 속성, 크림은 복흑 속성, 프림은 유일한 정상인 속성을 보유중이지만 믹스에겐 속성이라고 할 게 독설 정도밖에 없는데 이마저도 대사가 적은 탓에 부각 되지 않는다(...) 말이 많다고 해도 독설 속성은 이미 크림이 가져간 상태라..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