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스타킹

la8208a.jpg

1 개요

스타킹 중 그 길이가 가장 긴 스타킹. 보디 스타킹은 팬티 스타킹이 상반신까지 이어진 것으로 보통 팬티 스타킹이 아랫배까지 덮지만 보디 스타킹은 말 그대로 온 몸을 다 덮는 스타킹이다. 물론 종류는 2가지 종류가 있다.

  • 머리와 손을 제외한 온 몸을 다 덮는 종류(위의 사진). 이 경우는 스타킹임에도 불구하고 팔 소매가 달려 있다.
  • 겨드랑이까지 올라오는 종류(아래의 사진). 이 경우 어깨끈이 달려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스타킹 페티시를 위해 만들어지긴 하지만 여성들이 동내의 대신 착용하기도 한다. 또한 용변을 보는 데에 어려움이 없게 하기 위해서 보디 스타킹의 대부분은 국부 부위가 개방되어 있도록 만들어진다. 때문에 보디 스타킹은 완전히 나체인 상태에서 입어야 하며 팬티를 속에 입을 경우 용변을 보는데에 어려움이 생긴다.

페티시로서는 그야말로 최강. 특히 스타킹 페티시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그야말로 환장할만한 물건이다. 팬티스타킹조차 다리와 엉덩이까지만 스타킹으로 덮는데에 비해 보디 스타킹은 팔에도 스타킹으로 덮기 때문이다.

이런 스타킹의 존재 자체를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생각되지만 인터넷 구매 사이트 등을 보면 품절율이 상당히 높으며 이로 인해 엄청나게 잘팔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2 이 속성을 가진 캐릭터

3 같이 보기

  1. 자신의 스포일러를 감추기 위해 착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