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이스 델 카릴

Anais del Caril

1 개요

파일:Attachment/anais 4leaf.jpgx381px
4LEAF 일러스트테일즈위버 일러스트

4LEAF, 테일즈위버의 등장인물. 다중인격자라는 설정이며 인격 중 하나인 아나벨의 영어 스펠링은 Annabell쯤으로 추정된다.

카릴이라는 성은 전민희 작가가 '세월의 돌'에서 사용한 적이 있다. [1]

2 4LEAF의 아나이스

4LEAF의 아바타
루시안 칼츠조슈아 폰 아르님막시민 리프크네보리스 진네만란지에 로젠크란츠시벨린 우이자크 듀카스텔예프넨 진네만
이스핀 샤를티치엘 쥬스피앙클로에 다 폰티나나야트레이아나이스 델 카릴밀라 네브라스카벤야이솔렛
파일:Attachment/sd anais.gif아나이스(아나벨) 델 카릴(Anais del Caril)
8월 14일(사자자리). A형. 16세. .
성격: 굉장히 발랄하고 애교 넘치는 표정에 재기 넘치는 장난꾸러기. 투정많은 어린아이. 특징이 있다면 아나이스/아나벨의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듯 보인다는 점. 평소의 귀여운 성격은 아나벨의 것이고, 때때로 아나이스가 됐을 때는 대화조차 통하지 않는 별난 아이가 되어버린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그녀의 실제 이름은 아나이스이다.
재능: 소환술에 능하지만 징그러운 것은 아무리 부탁해도 절대 불러내지 않는다. 손재주가 뛰어나 아무 재료나 갖고도 뭔가 뚝딱뚝딱 잘도 만들어낸다.
외모: 키 154cm, 굉장히 귀여운 얼굴에 깜찍한 표정이며 유난히 눈이 크다. 그 눈을 깜빡이며 뭔가 부탁하면 누구든 거절하기가 곤혹스러워져 버린다. 아나벨일 때는 핑크빛 머리카락을 커다란 리본으로 올려 묶고 있으며 아나이스가 되면 머리카락을 푼다. 눈동자 역시 똑같은 빛깔.
버릇, 취미: 사탕통을 늘 가지고 다니며 특히 과일 캔디 없이는 못 산다. 초콜릿 등 달콤한 음식을 즐기며 예쁜 리본이나 귀여운 인형 따위를 발견하면 너무 좋은 나머지 비명을 질러 버린다. 꽃이나 강아지 등도 만만찮게 좋아한다.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짓궂은 꼬마 요정.
http://belldandy.iwebschool.net/zboard/data/picture/1378474485/합침.png
4LEAF 아나이스 아바타 코스튬 모음 (출처)

3 테일즈위버의 아나이스

  1. 드모나 델 카릴, 구원 기사단의 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