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콜릿의 원료
카카오 문서 참고.
2 VS기사 라무네&40염의 카카오
이게 카카오(가운데)라고 알게된 시청자들의 반응도 대략 이랬을거다.
VS기사 라무네&40염의 등장인물.성우는 히카미 쿄코, MBC 방영판은 김정신. 파르페와 마찬가지로 무녀이며, 바바 라무네도를 소환한 장본인. 전작의 코코아와 비슷하게 가려진 얼굴이 나타나면 귀엽고 훈훈한 슴가를 가진 미인 설정. 각 세계의 게이트를 찾는 역할도 하고 있다.
성스러운 무녀로서의 능력이 높고, 무녀의 다우징이라는 기술이 있어서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내는 데는 유용한 면이 있다. 그러나 체조하는 것도 아니고 춤추는 것도 아닌 애매한 포즈와 함께 괴성을 질러야 한다는 게 단점. 본인한테는 그냥 자연스러운 의식이고 하니 별로 개의치 않는 모양. 하지만, FRESH에 가면 무녀의 다우징 버전 2란답시고 망사 옷 하나만 입거나 아예 벗어버리고 자위행위를 한다... 전작에서는 알 수 없는 춤과 함께 괴성을 지르는 것 빼면 그나마 정상이었던 캐릭터를 더 이상하게 만들어버린 제작진의 정신상태가 의심스러울 정도.
이와 별도로 FRESH에서의 취급이 너무 나쁘다. 전작 히로인인데도. 제작진이 어딘가 맛이 간 상태였다는 심증이 생길 정도. 진실을 알고 싶어서 라무파드를 찾아갔다가 성폭행을 당할 뻔 한다. 또, 에렉톤의 질투를 받는다. 심지어 전기고문도 당하는데, 라무파드는 어디까지나 고문 목적으로 강도를 약하게 한 반면 에렉톤은 죽일 목적으로 최대치로 올려버렸다.
코믹스에선 3대 라무네스를 지키기 위해 생명을 대가로 게이트를 자력으로 열고 사망(!)해버리는 어이없는 최후를 맞이했는데 이것이 3대를 흑화시키는 단초가 되어버리고 만다. 다행스럽게도, 2대 라무네스에 의해 부활한다. 참고삼아 덧붙이면 2대 라무네스는 죽은 더 사이더도 부활시킨다. 그것도 자신의 생명을 줘서...
3 게임원화가
- 상위항목: CG를 그리는 사람들
대한민국의 게임원화가이다. 주로 판타지 마스터즈에서 활동하며 때문에 판마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눈에 알아보는 그림체가 특징. 성별은 여성이며 한때 게그에서 많은 활동을 했다. 상당히 독특하며 센스있는 그림체를 보여준다. 에어브러쉬를 이용한 질감이 그것이다. 이 원화가 2d의 그림체를 독특한 방식으로 입체감 있게 표한한다. 그림 분류는 '세미체'이다.
4 아마추어 플래시 게임 개발자
본명은 문병준. 레바툰의 캐릭터를 이용한 던전 앤 파이터 패러디 게임인 '레바의 모험'을 개발했다. 당시 중학생이었다고 한다. 겟앰프드에서도 활동중. 하지만 어떤 사람이 게임물관리위원회에 이 게임을 신고하는 바람에 심의를 받으라고 압박당하기도 했다. 이후 엉덩국의 캐릭터를 이용한 리듬엉덩이라는 게임을 만들기도 하였다.
참고로 '레바의 모험'[1]을 만든 인물인 데다가 플레이하는 캐릭터 중에 퇴마사가 있기 때문에 퇴마사의 탈을 쓴 진정한 위장자라는 평가도 받았다고 한다.
현재는 레바의 모험 파이널을 출시하고 간단한 생존신고를 했다.
5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이병권 항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