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
미국의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팀 콜옵팀 외에도 CS:GO팀과 헤일로 시리즈도 운영중이다.
2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2016년 1월 4일 캐나다팀 Conquest를 인수해 창단했다. 9월까지만 해도 hltv 팀 랭킹에서 20위 언저리에 머물다가 11월부터 각성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더니 최근 큰 규모의 랜에서도 북미팀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성적을 기록중이다. 11월에는 팀 랭킹이 10위권 정도로 올라랐고, 12월에는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5위권에 안착했다. 이 기세를 이어나가면 명실상부한 1티어 팀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7년에는 10번째 메이저 대회인 ELEAGUE Major 2017 본선에 진출했고, 전년도 하반기의 엄청난 상승세 때문에 우승 후보로도 간간이 거론되기도 했다. 하지만 1승 3패로 결국 8강 진출에도 실패했다. 이 팀의 대진운이 유난히 안 좋았는데, 전통적인 강팀이자 우승 후보로 뽑히는 Virtus Pro와 Astralis를 연달아 만나 패했고, 최근에는 많이 뒤쳐졌지만 그래도 전통적인 강팀이었던 GODSENT까지 만났다.[1] 그나마 FlipSid3 Tactics에게는 승리했고, Virtus Pro와 Astralis에게 적은 라운드 차로 졌다는 것으로 위안을 삼아야 할 듯 하다.
2월 1일 stanislaw가 떠나고 이틀뒤 Liquid에 들어갔다. 이 후 Liquid에서 나온 Hiko가 대신 뛰는중. 2017년 초에 팀 랭킹 2위까지 찍었지만, 메이저 대회 탈락의 영향과 용병으로 뛰는중인 Hiko가 영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상승세가 꺾인 상태다.
2.1 멤버
- Keith "NAF" Markovic(캐나다)
- Will "RUSH" Wierzba(미국)
- Oscar "mixwell" Cañellas(스페인)
- Tarik "tarik" Celik(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