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던전 앤 파이터/던전
파워스테이션 | |||||||||
트롬베 발전소 | → | 그란디네 발전소 : 입장 최소 레벨 82 | → | 슬로트 발전소 |
목차
1 설명
허무의 퍼만은 안톤의 심장으로부터 태어난 마물로 실체가 없는 무형의 마물이다. 주변의 마그토늄에 기생하여 완전한 형태를 갖추게 된다. 허무의 퍼만이 무서운 것은 현실을 왜곡하는 허무의 눈동자 때문이다. 그 눈동자를 바라보면 모든 것을 망각하게 된다.
필드 BGM
보스 BGM
파일:그란디네발전소1.png
C : 전기 슬로터, 지옥파티 발생 장소
D : 거인 보투라
입장 레벨 82, 적정 레벨 82~85, 소모 피로도는 직 7, 풀 9
용 그란디네와는 관계없다. 천룡 발전소
파워스테이션 지역의 마지막 일반 던전. 과거에는 시작위치와 보스방은 고정되어 있으며 보스전전방은 직진 루트 위아래에 있는 6개의 방 중 랜덤하게 위치해 있는 서브발전기 2개를 파괴하지 않으면 지나갈 수 없다는 특이한 점이 존재했다. 매번 던전 입장할 때마다 그 위치가 달라지기에 찍기를 잘 못하면 방 6개 다 돌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보스보다는 가는 길이 좀 더 까다로운 던전인 셈. 다른 발전소 던전(푸르츠, 트롬베)들은 유저의 스펙에 따라 피로도 소모를 줄이던가, 피로도를 추가로 소모하여 던전 난이도를 낮출 수 있었지만 그란디네는 그런거 없고 100% 운빨... 하지만 던파 열풍패치로 맵도 줄었을 뿐더러 서브발전기 수도 1개로 줄고 한 맵에 고정 출현하므로 더 이상 이런 광경은 볼수 없게 되었다.
80~85제 에픽아이템을 노리는 헬파밍 유저들에게 좋은 던전이었다. 보스방 진입을 위해 파괴할 발전기의 위치가 랜덤인 특성상 에픽 파밍시에도 무조건 보스방까지 클리어하는 유저에게는 좋지 않지만 헬몬스터만 잡고 마을가기 누르는 유저들에게는 아주 좋다. 헬 몬스터가 소환되는 방까지 피로도가 4밖에 안들 뿐더러 도중에 귀찮은 네임드를 만날일도 없다. 하지만 던전 개편 이후 다른 발전소 던전들도 피로도 4 소모로 조정되어 편하게 헬몹을 만날 수 있게 되었으므로 그냥 가고 싶은 곳으로 가면 된다.
보스인 허무의 퍼만의 난해한 패턴때문에 성스러운 축복이 없다면 슬레이어를 뚫기가 상당히 곤란해진다. 잡몹은 그저 그렇지만 보스의 패턴이 골때리기 때문에 결성! 카르텔보다 훨씬 어렵다. 현재 막힌듯 보이며 성스러운 축복을 사용해도 뚫리지 않는다
2015/8/13 열풍 패치로 슬로트 발전소가 노가다 던전으로서의 가치를 잃고 몰락하고 트롬베 발전소의 마그토늄 배치 수를 줄이고 그란디네 발전소의 마그토늄 배치수를 늘리며 맵 구조를 바꾼 결과 슬로트 발전소를 제치고 노가다하기 딱 좋은 던전이 되었다. 보스방으로 직행하는 것보다 마그토늄이 많이 있는 방을 포함해서 도는 식으로 도는 쪽이 훨씬 많은 수익을 뽑는다. 즉 풀로 돌아야한다. 단순히 마그토늄만 줍는 것이 아닌, 드랍 아이템이나 클리어 보상 골드 또한 짭짤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슬레이어로 도는 것이 높은 이득을 볼 수 있다.[1] 그란슬풀 노가다의 경우 네이트람 폐지 줍기보다 더 높은 이득을 볼 수 있으나 압도적인 차이의 클리어타임 때문에 많은 캐릭터를 노가다 돌리기엔 부적합하다. 더군다나 마그토늄이 레이드에도 쓰이는지라 돈 벌이에 좋으니 캐릭터 육성 적당히 끝나면 마그토늄 체광하자.
11월 12일 패치로 4번째 방(지옥파티를 켰을 때 헬몹이 등장하는 방)에 네임드 몬스터인 전기 슬로터가 추가되었다.
시나리오 던전으로 진행시 입장 레벨 82 이하의 렙으로도 진입하게 된다. 빠르면 81에도 그란디네 최종 퀘스트인 최강의 정예부대까지 클리어하게 되니 85레벨에 안톤 던전 퀘스트 전 까지는 에픽퀘스트가 끊기는 셈. 물론 그란디네 자체 던전 경험치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그란슬풀만 돌아가면서 돈 벌 겸 레벨업을 신나게 할 수도 있다.
2 일반 몬스터
트롬베 발전소에 나왔던 녀석들이 그대로 등장하고 마그마 슬라임과 마그마 타란튤라가 추가되어 있다.
플라잉 그래닛 : 코레, 푸르츠 발전소에서 봐왔던 그래닛류 몬스터. 공격 패턴은 푸르츠까지 나왔던 그 플라잉 그래닛들과 똑같은 산성침뱉기와 뿔찌르기다. 푸르츠까지 나왔던 플라잉 그래닛들에 비해 피격 판정이 제법 줄어들어 있는데, 빨빨거리까지 하니 보이는 족족 광역기로 후다닥 쓸어버리는걸 추천. 보통은 뭉쳐있는 편이니 그렇게 잡는게 가장 좋다.
돌격 그래닛 : 다른 그래닛류 몬스터들과 달리 움직임이 좀 둔하다. 캐스팅 후에 잡는 동작으로 돌진을 하는데 높은 확률로 기절시킨다.[2] 그리고 그 경직기를 맞췄을 시 나머지 돌격 그래닛들의 몸이 붉어지더니 뿔로 들이 받아서 집어던지는 돌진 잡기가 있다. 둘 다 슈퍼 아머를 두른 패턴인데다 플레이어의 슈퍼 아머 기술을 끊어버릴 수 있어서 생각보다 성가시니 주의.
마그마 스퀴드 : 트롬베 발전소에서 봤던 성큰 콜로니를 연상케하는 고정형의 몬스터이다. 패턴은 성큰답게 플레이어의 아래에 4연속으로 촉수가시를 생성한다. 패턴은 이거 하나지만 내버려두면 거슬린다. HP는 적으니 대충 패잡자.
마그마 슬라임 : 무한의 제단에서 봤던 슬라임에 스킨만 씌워둔 녀석이다. 처음에는 땅 속에 숨어있다가 플레이어가 그 근처를 지나가면 튀어나온다. 숨어있을 때는 아예 안보이기 때문에 마그마 슬라임이 나오는 맵은 이리저리 돌아다녀보자. 왠지 생긴 거에 비해 중단 피격 판정이 없다. 레이저 라이플 같은 일부 스킬은 그냥 지나가버리기도 하니 판정에 주의해서 공격하자. 뜨지 않는 강화 물리방어 슬라임은 인파이터의 진짜 보스 우리에겐 빅ㆍ뱅ㆍ펀ㆍ치가 있잖아요!! 히트리커버리가 붙으면 진짜 지옥이 뭔지보여준다! 영원히 고통받는 인파이터
마그마 타란튤라 : 스카사의 레어나 무한의 제단 등에서 나온 타란튤라의 색깔을 바꾼 것. 플레이어를 밀쳐내는 찌르기 공격과 다리를 휘두르는 공격을 하는데, 이 찌르는 공격은 슈퍼 아머로 떡칠된 스킬을 취소시키며, 심지어 시전 시 무적인 각성기까지 취소시키기 때문에 보이는 족족 때려잡는 게 좋다. 게다가 호전성이 상당하기에 포위돼서 공격받으면 꽤 위험하다.
3 네임드 몬스터
3.1 전기 슬로터
151112 시나리오 던전 개편으로 파워스테이션지역 일반 던전들에 네임드를 1마리씩 추가하면서 새로 생긴 네임드로, 헬 몬스터가 나오는 4번방에서 출현하며 지옥파티 모드라면 출현하지 않는다.
외형은 푸른색 마그마 타란튤라의 모습.
패턴은 일반 마그마 타란튤라처럼 뿔로 공격을 하는 패턴과 트롬베 발전소의 지형 패턴이던 전류를 흘리는 패턴을 사용한다. 데미지도 허접하고 패턴도 단순한 사실상 샌드백 네임드.
3.2 거인 보투라
탄탄한 육체를 가진 마물
의혹의 마을의 사이클롭스가 색깔만 바꿔서 다시 나왔다. 딱히 위협적인 패턴은 없고 주로 날려버리는 공격 위주이다. 그래도 한방한방의 데미지는 무시못하는편이다. 가급적 맞지 말자. 서브 발전기가 가동될때는 무적상태로 공격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서브발전기를 우선적으로 노려야 한다. 서브 발전기가 파괴되었더라도 너무 시간을 끌면 서브발전기를 복구해서 다시 무적상태가 되어버리니 빠르게 공격하는게 좋다.
3.3 허무의 퍼만(환영)
예전에는 지나갈 수 없다, 나와라, 내 힘을 받아라, 저지해라, 발전기 앞으로 와라 등의 간단한 말만 나왔지만, 언제부터인가 개편된 대사가 나오기 시작했다. 다만 음성은 그대로다.
(입장시)
자막 : "여기로 올 줄이야‥"/ 음성 : "지나갈 수 없다."
(몬스터 소환)
자막 : "깨어나라‥ 나의 하수인들이여‥"/ 음성 : "일어나라!"
자막 : "상대해주거라‥"/ 음성 : "나와라!"
자막 : "용서할 수 없군‥"/ 음성 : "내 힘을 받아라!"
자막 : "꽤 강한 놈들이구나‥"/ 음성 : "저지해라."
(후퇴)
자막 : "힘이 부족하군‥ 발전기가 있는 곳으로 와라‥ 제대로 상대해줄테니‥"/ 음성 : "발전기 앞으로 와라."
보스 전 방에서 등장. 투명 상태로 있어서 직접 공격은 불가능하다. 대신 퍼만과 직접 싸우지는 않고 여러마리의 몬스터를 4차례 소환한다.바알?? 4번째 몬스터까지 소환하고 나면 발전기가 있는 곳에서 싸우자면서 도망간다. 파티 플레이 시에는 한종류의 몬스터를 추가로 불러내고 어느 정도 시간을 끌면 기존에 소환된 몹이 다 안죽어도 다음 몹들을 소환한다. 시간을 너무 끌면 지옥의 다굴을 보게 될 수도... 참고로 예전이나 지금이나 소환된 몹들은 <s>치사하게 경험치를 안준다.</s>
소환 순서는 마그마 슬라임 3마리 -> 마그마 타란튤라 3마리 -> 돌격 그래닛 3마리-> 플라잉 그래닛 2마리이다.
던파 열풍 패치로 서브 발전기가 1개로 줄고 환영도 안 나오게 바뀌어 더 이상 볼 수 없는 몬스터이다.
4 보스 - 허무의 퍼만
파일:Attachment/虎.jpg
파일:TySWKvi.jpg
(에픽 퀘스트 중의 등장 대사[3])
안톤의 4인의 수호자로 공간과 현실을 왜곡시키는 흰색 눈동자를 지니고 있다.
"누구냐…" [4]
마계로 가는 길 업데이트 이전의 마지막 일반 던전 보스답게 강력한 데미지와 짜증나는 패턴들로 무장하고 나왔다. 트롬베의 파트리스처럼 정신나간 공격력은 없지만 그래도 절대로 무시 못할 데미지와 까다로운 패턴[6]으로 이를 보완하고 있어서 매우 짜증나는 보스. 그리고 빠르게 못잡을 경우 보스전이 더 길어지게 만들어 버리는 쿨타임 초기화까지 시전한다. 여담으로 발전소 4인방 중에서 혼자만 일러스트 기재가 늦은 지못미
뜨지 않는데다가, 갑자기 사라지는 패턴을 빼면 무적이 되거나 순간이동하는 일 없이 떡슈아로 공격해대기 때문에 헤들리스 나이트와 무삼바니의 뒤를 이은 휼륭한 딜량 측정기로 각광받고 있다. 일명 울티 퍼만[7] 10초 컷, 떠오르는 인기 보스[8]. 액션성 패치 이후로 갈퀴손 푀나마냥 슈아 동작 때는 슬로우까지 걸리며 카운터 샌드백이 되기 때문에 직종에 따라 저스펙으로도 파트리스보다 편하게 잡을 수 있기도 하다. 다만 수련의 방에서는 진누골보다 더 체력이 높으며 고정되지도 않고 카운터 상태도 아니기 때문에 님누몇에 질린 유저들이 님퍼몇에 도전하기도 한다.
일반 던전에서 허구한 날 잡히는 보스지만, 설정상으로는 강한 듯 하다. 안톤 수뇌부가 있는 곳인 검은 화산에서 등장하는 흑연의 크레스가 에픽 퀘스트에서 허무의 퍼만을 언급하기 때문. 그래서 패턴이 그렇게 짜증났던 건가 에피 한정이지만 퍼만이 마테카보다 세다.
4.1 패턴
- 주먹질 - 심플하게 훅과 쵸핑라이트를 쓴다. 평범한 패턴이긴 하나 후술할 슈퍼아머를 두르고 쓰면 은근히 마스터 이상을 뚫기 힘들게 하는 패턴이다.
- 광룡의 외침 - 일정량의 피해를 받으면 광룡의 외침을 시전해서 유저를 튕겨낸다. 마스터 이상 뚫기 곤란해지는 주범 1.
- 슈퍼아머 - 광룡의 외침을 시전후엔 일정 시간동안 슈퍼아머를 걸친다. 짜증나는 패턴이긴 하지만 후술할 부서버려주지 패턴과 겹치면 아주 좋은 딜량측정 쇼타임이다.
- 땅찍기 - 땅을 찍고 은근히 넓은 범위에 데미지를 주고 높은 확률로 스턴에 걸리게 한다. 예고동작을 파악하기 쉽지 않아서 피하기 어려운 편. 데미지는 퍼만의 패턴 중 그나마 낮은 편이다.
- 쿨타임 초기화 - "너의 시간을 비틀어주지" 또는 "시간을 산산조각내주마" 라고 말한 뒤 유저가 가진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켜버린다. 과거 열차 위의 해적 히어로즈 모드의 무삼바니가 사용했던 패턴으로 버프/스킬 가리지 않고 모조리 쿨타임이 돌아버린다. 시전하기 전 약간의 캐스팅이 있으니 캐스팅바가 보이면 캔슬시도를 하거나 퍼만을 등진 상태로 멀리 떨어지자. 퍼만의 뒤에 있더라도 캐릭터가 퍼만이 있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면 얄짤없이 쿨초기화. 이 패턴의 판정이 좀 특이한데 퍼만을 중심으로 150px 남짓 근처에 있으면 퍼만을 등지고 있어도 쿨이 초기화된다. 그 이상으로 거리를 두면 퍼만을 봐야 초기화가 된다.크리에이터의 경우는 직업 특성상 쿨타임이 돌지는 않지만 대신에 강제로 스턴에 걸리게 된다. 데몬슬레이어의 경우 버그 때문에 어디에 어떻게 서있던 캐스팅 완료가 되면 무조건 쿨타임 리셋이 되니까 사형조수의 잡기판정이 뜨길 빌거나 짜증나지 않게 캔슬이 가능한 지원병을 하나 데려오자. 또한 쿨타임 초기화 하면서 대미지도 같이 입히는데, 은근히 아프니 주의. 현재 퍼만의 앞에 있든 뒤에 있든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미친(...) 버그가 존재한다.
- 마그마 슬라임 소환 - 일어나라 라고 외치면서 땅찍기 모션을 한 뒤 마그마 슬라임 여러 마리를 소환한다. 차이점은 내리찍는 모션에 타격판정이 없다.
- 초열장판 - 유저가 서있는 위치에 장판을 설치해서 공격한다. 바로 공격판정이 있지는 않지만 그 위치를 빨리 벗어나는것이 좋다. 파티플레이시에는 파티원 각각에게 모두 설치되며 장판들이 중첩될 경우 꽤 위험하다. 마스터 이상 뚫기 곤란해지는 주범 2.
- 부서버려주지 - 힘을 모으고 있다가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힘을 모으는 시간동안에는 유저를 끌어당긴다. 맞으면 엄청 아프니 잘 피해야겠지만 슈퍼아머 슬로우 패턴 대응기라서 등 뒤를 잡는다면 휼륭한 카운터 타임. 이 패턴을 발동시켜 카운터 타임을 노리고 싶다면 퍼만과 자신의 간격을 프리스트 한명 들어갈 정도의 거리로 유지하면 된다.
- 솟아나라 - 유저가 서 있는 위치에 여러 개의 마그토늄 파편을 설치하고 잠시 후에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폭발이 일어난다. 마그토늄 파편들 여러 개 사이에 들어가있다면 아주 큰 데미지를 받는다. 계속 움직여서 해당 범위를 벗어나는게 좋다. 슈퍼아머와 무적상태가 랜덤하게 걸리는 경우가 있다.
- 긴장해라 - 갑자기 땅으로 숨었다가 플레이어가 서있는 곳에서 튀어나온다. 나올 타이밍에 맞춰 점프를 하면 공중에서 튀어나오고 텀이 엄청 짧아서 피하기가 힘들다. 캐릭터를 →쪽으로 바라보게 하고 퍼만이 나올 타이밍에 ↑로 올라가면 안맞고 피할 수 있다. 팁이 있다면 이 패턴을 시전한걸 보자마자 →로 보고 아래로 잠깐 내려갔다가 위로 올라가면 깔끔하게 피해진다.
- 하지만 이 패턴이 진정 짜증나는 건 다른 무엇도 아니고 뜬금없이 숨어버리기 때문. 빠르게 끝내려고 스킬을 내질렀는데 퍼만이 숨어버리면 무척 허무하다.
그래서 허무의 퍼만이었나
5 보스 유니크
- 초열의 마그토늄 소검 : 레벨 제한 80, 소검 마스터리 Lv+2, 어둠의 소검 마스터리 Lv+2, 류심 충 시전 시 30% 확률로 자신에게 슈퍼아머 버프 시전, 파동검 폭염 시전 시 20% 확률로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음, 다크 웨이브 기둥 개수 2 증가 / 간격 10% 감소
- 초열의 검 : 레벨 제한 80, 장착 시 힘 100 증가 / 지능 80 감소, 커맨드 ↓↑+크리쳐 스킬 조작 키 입력 시 10초 동안 자신을 Lv 84의 화상 상태로 만들어 0.5초당 50의 공격력으로 피해를 입으며, 주변의 적에게는 2초당 3000의 공격력으로 피해를 줌 (Lv 84보다 캐릭터 레벨이 높을 경우 화상 상태 변화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음)
- 초열의 마그토늄 캐넌 : 레벨 제한 80
- 거너(남) : 슈타이어 대전차포 시전 시 23% 확률로 슈타이어 대전차포 폭발횟수 1 증가
- 거너(여) : 슈타이어 대전차포 시전 시 23% 확률로 슈타이어 대전차포 폭발횟수 3 증가
- 초열의 마그토늄 토템 : 레벨 제한 80, 화속성 공격 시 10% 추가 데미지, 더킹 대시 & 스웨이 시전 시 4초 동안 무기에 화속성 부여
- 초열의 마그토늄 갑주 : 상의, 레벨 제한 80, 피격 시 받는 데미지 5% 감소, 파티원이 1명 증가할때마다 체력 40 증가
- 초열의 마그토늄 목걸이 : 레벨 제한 80, 암속성 강화 +9, 지능 400당 지능 20 추가 증가
- 검게 탄 영속의 팔찌 : 레벨 제한 80, 암속성 공격 시 20초 동안 무기 물리 공격력 & 무기 마법 공격력 40 증가
- 초열의 잔상 : 레벨 제한 80, 힘 +33, 지능 +33, 체력 +33, 정신력 +33, HP 1분당 -150 회복, 대쉬 상태를 3초 동안 유지 시 HP 3% 감소하며 10초 동안 힘 & 지능 80 / 공격속도 7% / 캐스트속도 10% 증가
6 에픽 퀘스트
트롬베 발전소 시나리오 퀘스트에서 이어진다.
- 황녀 에르제의 전언 - 영상 통신 장치를 이용해 황녀 에르제와 대화[9][10]
내 1만 골드!! - 황녀의 기원 - 중장 니베르와 대화
- 그란디네 발전소 - 그란디네 발전소 클리어
- 돌아오지 않는 전우 - 그란디네 발전소 전맵 클리어
- 전우들의 흔적 - 전우의 흔적 20개 모으기
- 최강의 정예군, 도착! - 중장 니베르와 대화[11]
- 다시 뭉친 전우 - 그란디네 발전소에서 중장 니베르 만나기
- 무대포 콘의 위력 - 그란디네 발전소에서 무대포 콘을 만나기
- 비연의 우아함 - 그란디네 발전소에서 비연 만나기
- 안톤의 힘 - 안톤의 힘 1개 획득 (퍼만을 잡으면 드랍된다.)
- 안톤 연구 - 페럴 웨인과 대화
- 최강의 정예부대 - APC 3인방과 함께 던전 클리어[* 참고로 APC들과 진행하는 에픽에서는 던전 진행중에 포기하게 되면 보스방에서 화면이 멈춰지는 현상이 생긴다. 칭호를 노리는 경우엔 주의할 것.
근데 포기하고 바로 다시 받으면 보스방에서 멈추지도 않고 퀘스트 완료도 안 된다. 훌륭한 쩔다만 지옥파티를 활성시킬경우 APC가 등장하지 않아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는다.(보스방에서 니베르와 퍼만의 대화는 출력된다.) - 비밀 작업 - 페럴 웨인과 대화
- 에너지 격리실 - 퀘스트 던전 에너지 차단실
동물원에서 허무의 퍼만과 대화 - 세븐 샤즈의 자존심 - 마그토늄 50개 모으기
- 안톤 사령부의 경고 - 중장 니베르와 대화
에픽퀘스트만 완료하고싶다면 다시 뭉친 전우, 무대포 콘의 위력, 비연의 우아함 퀘스트는 두 번째 방 몬스터를 다 잡은 후 마을만가도 완료가능하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파워 스테이션 시나리오 퀘스트가 완전히 종료된다. 이후 85레벨이 되면 안톤 시나리오 에픽퀘로 이어진다.
7 업적 퀘스트
던전 레벨이 변경된 후에도 위협이 되는 퍼만 빼고는 퀘스트들이 81레벨에 등장한다.
- 위협이 되는 퍼만 - 허무의 퍼만 3회 처치 / 마그마 타란튤라 15회 처치
- 3번 정도 돌면 간단히 완료되는 칭호 퀘스트. 하지만 다음 꺼가...
- 증폭된 마그토늄 - 핏즈, 사뮤엘의 마그토늄 10개 획득 / 파트리스, 퍼만 의 마그토늄 20개 획득
- 파워 스테이션 업적 퀘스트 노가다의 결정판. 파워 스테이션에 존재하는 모든 보스 몬스터를 반복적으로 처치해야 한다. 보통 한판에 0~2개가 드랍되므로 트레져 헌터 물약은 거진 필수. 선행 퀘스트는 코레 발전소 업적퀘인 '핏즈의 마그토늄'이므로 이것만 미리 깨두면 상위 던전 마그토늄들을 좀 얻어둘 수 있다
그런다고 다 모이지는 않는다. [12] 뱀발로 이 퀘스트는 그란디네 스테이지 퀘스트라기 보다는 파워스테이션 에이리어 퀘스트에 가깝지만, 각 지역별 문서에 퀘스트를 기재하지 않으므로 이쪽에 들어왔다.
- 지옥파티 개방 - 업화의 기운 1개 획득 / 영탄의 기운 1개 획득 / 전율의 기운 1개 획득 / 허무의 기운 1개 획득
- 지옥파티를 가기 위해서 해야하는 퀘스트. 역시 파워 스테이션의 모든 보스몬스터를 잡아올 것을 요구하는데 시간의 문과 죽은 자의 성과는 달리 보스를 잡는 방식이 아니라 퀘스트 아이템을 얻어오는 방식이다. 요구하는 아이템은 1개지만 드랍률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서 운이 나쁘다면 여러 번 반복해서 돌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