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램페이지를 찾으신다면 램페이지로.
램페이지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에 등장하는 디셉티콘 소속의 트랜스포머로, 컨스트럭티콘이다.
컨스트럭티콘의 일원으로, 외다리로 도약해 움직이며 캐터필러 D9L 불도저를 스캔해 변신한다.
램페이지는 성격이 매우 사나운 트랜스포머로 전투를 매우 좋아한다. 그래봤자 디셉티콘이라는게 사망 플래그
1 상세
1.1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 성우는 케빈 마이클 리처드슨[1]/이정구[2]
560px
히드라리스크? 스타스크림의 명령으로 샘의 부모를 인질로 삼아 이집트에서 샘쌈 윗위기을 불러들여 잡으려했다. 그러나 샘을 잡기 직전 몰래 뒤따라온 범블비의 방해로 실패하고, 래비지와 함께 범블비를 공격하나, 신나게 쳐맞다가 두 팔을 뜯기고 사망한다.
2 완구
2.1 ROTF
- 2009년 디럭스급
노란색 램페이지.
- 오토봇 역습 임무
디럭스급 완구 멀티팩. 왼쪽 부터 롱암, 브레이크어웨이, 배틀 대미지 버전 사이드웨이스, 램페이지
- 2010년 디럭스급
붉은색 램페이지.
- 2010년 디럭스급
데서트 컴뱃 램페이지
3 참고
- 이름은 램페이지가 맞고, 스킵잭은 컨셉 단계의 이름이다. 근데 정작 스킵잭이 영화 크레딧에 등장해서 사람들을 헷갈리게 했다.
- 영화에선 서로 다른 램페이지가 2명이나 등장하는데(…) 한 놈은 빨간색으로 샘과 미카엘라를 쫒았고, 한 놈은 똑같이 노란색으로(…) 데바스테이터 왼다리로 합체한다.
- 스타스크림이 빨간 놈을 램페이지라 불렀으므로 빨간게 램페이지가 맞는데, 공식 가이드북에선 노란 놈도 램페이지라고 한다. 뭐야 이거…
- 램페이지라는 이름은 원작 프레데콘의 멤버 중 한명인데 어째서인지 컨스트럭티콘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