摩神英子 / Eiko Magami
1 개요
프로젝트 A코의 주인공. 통칭 A-코. 성우는 이토 미키.[1]
2 작중 행적
빨간색 머리를 한 17세의 소녀이며, 일본의 그래비톤 시티로 이사를 와서 살고 있다. 어깨까지 내려오는 머리카락이 특징이며,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다. 코토부키 시코와는 유치원 시절부터 함께한 소꿉친구 사이이며, 시코와 함께 그래비톤 고등학교로 전학을 온 전학생이다. 또한 시코를 사이에 두고 다이토쿠지 비코와 매일같이 치고박으면서 싸우고 있다.
상냥하고 쾌활한 성격이지만, 한 번 화가 나면 어지간해서는 말리기 힘든 불같은 성격도 갖고 있다. 또한 대식가 속성을 갖고 있으며, 늦잠을 자서 학교에 지각을 하는 것이 일상이다. 평소에는 일반적으로 세일러복하면 생각나는 색상의 교복을 입고 있으며,[2] 패션에 관심을 갖거나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로맨스한 사랑을 꿈꾸는 등 전형적인 일반 여학생과 같은 일상을 살고 있다.
평범한 인간을 아득히 벗어난 괴력과 스피드, 점프력 등을 가졌으며, 이 속성들이 합쳐져서 매우 무시무시한 위력을 낸다. 일례로 아침에 등교가 늦어 초음속 수준의 속력으로 학교까지 뛰어가는데, 콘크리트로 된 길바닥을 발로 밟기만 해도 지진이라도 난 것처럼 마구마구 박살이 닌다. 또한 작중 등장하는 거대로봇이나 탱크를 아무렇지도 않게 집어던지고 가볍게 박살내는 등 가히 초인적인 수준의 괴력녀이다. 심지어 이런 힘을 내는 게 본인의 능력을 일정 수준으로 낮춰주는 팔찌를 찬 상태에서 낸다는 것이 가히 무서운 점이다.(...)
여담으로 공식적으로 언급된 것은 아니지만, 엔딩에서 나오는 아버지가 클라크 켄트, 어머니가 다이애나 프린스라는 묘사가 있다. 실제로 북미판에서는 대놓고 아버지 이름을 클라크, 어머니 이름을 다이애나라고 하기도...그럼 저 팔찌는 크립토나이트 극미량 박힌 팔찌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