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 신둘라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챔 신둘라 (Cham Syndulla)
종족트윌렉
고향라일로스
소속라일로스 반군
반란 연합
인간관계헤라 신둘라(딸)
메이스 윈두(동료)
누마(동료)
고비 글이(동료)
케이넌 제러스(동료)
에즈라 브리저(동료)
사빈 렌(동료)
가라젭 오렐리우스/젭(동료)
C1-10P(동료)

챔 신둘라는 클론 전쟁 당시 라일로스의 저항군, 혁명 지도자 이었던 인물 이었고 은하 제국이 들어서자 라일로스 자유 운동으로 활동 하는 인물 이다.

1 상세

1.1 클론 전쟁 3D


이때는 라일로스 반군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1.2 스타워즈 반란군


시즌 2 후반부에 등장, 누마[1]랑 고비 글이를 데리고 피닉스 반군 본진에 와서 라일로스에서 자기가 이끄는 저항군들을 박살내려고 제국이 보낸 항공기 수송함을 처리하게 지원을 받으려 왔다. 원래는 수송함을 개발살내서 라일로스의 트윌렉들의 사기를 고취하고 전 지역에서 반란을 일으킬 생각이었지만 수송함을 함대에 편입하려는 반란군을 돕게 된다.

시즌 3 에피소드 4에서 재등장한다. 원래 라일로스 해방군 색출 담당이었던 슬래빈 대위는 항상 어설펐는데 갑자기 제국군의 실력이 좋아져 해방군이 크게 고전하게 되었는데, 그 원인은 바로 쓰론 대제독이었다.[2] 헤라 신둘라에즈라 브리저가 잡혔다는 걸 알고선 순순히 투항, 자신이 대신 잡히는 조건으로 딸을 살리려 하나, C1-10P의 사보타주를 보고 쓰론이 기발하게 여겨 일부러 보내주면서 목숨을 건지게 된다.

2 그 외

  1. 라일로스 탈환전 파트에서 212대대의 병사인 보일과 왁서가 찾은 그 트윌렉 소녀.
  2. 물론 아직 반란군은 쓰론에 대해 정체조차 파악하지 못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