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2 행적
틀:오버워치 APEX 참가팀
2016년 1월 24일 창단하였다.
10월 5일 팀내 메인 딜러인 Kyb가 잠정은퇴를 선언했다. 구체적인 연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페이스북에서 밝힌 본인의 성명에 따르면 프로게이머 생활에 회의를 느낀듯 하다. 빈자리를 채울 선수는 이미 정했고 Apex리그에 참가하기 위해 한국을 도착한 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10월 7일 Kyb의 빈자리를 메울 선수로 ONIGOD이라는 선수가 참여하였다,
10월 10일 OGN Apex리그 16강 1라운드에서 BJ 러너를 중심으로 한 Runaway에 3:0으로 패하여 충격을 주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틀 후에 치뤄진 KONGDOO Panthera와의 경기에선 절치부심하여 3:1로 이겼다.
한국에 있는동안 한국어패치가 되었다 카더라# bbong Me Where is jumo
오버워치 APEX가 블리즈컨 일정으로 인해 휴식기에 들어선 10월 후반, 리유나이티드 팀의 서포터 크루즈(Kruise)의 인터넷 방송이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한국에 체류 중인 크루즈가 아시아 서버 경쟁전을 돌리면서 오빠 다나와 소속의 미라지 선수에게 여러 한국식 게임 용어를 배우게 되었는데, 그 용어들을 방송 내내 유쾌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탔다. 아나의 궁을 의미하는 '뽕' 을 비롯하여 개피, 반피, 슈퍼개피, 보벼(거점에 비비라는 '비벼' 에서 유래), 인정, 노잼, 킹갓엠퍼러충무공마제스티태준(...) 등 오버워치 씬에서 사용되는 온갖 속어와 드립이 튀어나오고 거기에 크루즈의 재미있는 리액션이 더해지면서 방송의 인기가 크게 치솟았다. 종종 리유나이티드 팀의 동료인 몰테(Morte)와 오니갓(Onigod) 혹은 미라지, 나노하나, 이태준 등 국내 유명 선수들과 함께 팀플레이를 하면서 멋진 슈퍼플레이와 빵 터지는 개드립를 선보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