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원숭이

00-01-16.jpg

패밀리 가이의 등장원(猿).

크리스 그리핀옷장에서 산다.

주로 하는 크리스 그리핀에게 흉악표정을 지으며 삿대질을 하고 을 주는 것. 사는 곳은 크리스의 옷장이지만, 어째 밖으로 나와 잘만 돌아다닌다. 예를 들자면, 크리스가 밖에서 피터 그리핀에게 "아빠 나도 캠프에 대려가면 안 돼요? 옷장에 있는 나쁜 원숭이가 절 자꾸 겁준단 말이에요"하고 어른들이 비웃자 난감한 표정의 크리스가 자기 방을 올려다보면 창문에 뛰어올라서 크리스에게 겁을 준다.

한 에피소드에서는 크리스를 비롯해 온 가족이 여행을 가자 떠나는 크리스에게 겁을 주더니 한숨을 푸욱 쉬고는 크리스의 침대에 누워서는 크리스의 침대 밑에서 마약을 꺼내고는 (응?!) 마약을 피우며 음악을 듣는다.

이 녀석도 사실은 좋은 녀석이었어의 전형적인 케이스. 크리스의 말에 따르면 이 나쁜 원숭이는 원래는 착했다고 한다. 하지만 만인의 적 NTR이 그야말로 사람... 아니 원숭이를 버려놓은 사례. 승진월급까지 오르자 이 원숭이가 기뻐하면서 아내한테 다발까지 들고 일찍 돌아와서 침실로 들어가더니 눈에 들어온건 불륜현장. 그러자 불륜상대와 아내와 함께 끽끽거리며 팔짝팔짝뛰고 생쇼를 벌이더니 마지막에 가서는 지금 하는대로 무서운 표정을 지으며 삿대질을 한다.

사실은 패밀리 가이에서 몇 안되는 진정한 대인배. 이 원숭이가 자꾸 크리스한테 겁을 주는 이유는 소원한 크리스와 피터의 관계를 원만하게 해주기 위함이었다! 덫을 놓은 크리스가 드디어 이 원숭이를 잡아서 전 가족한테 보이고 온 가족이 이 원숭이의 존재를 믿는다.[1] 온 가족에게 어필하며 서서히 인기를 높여가고, 심지어 크리스도 그를 인정하게 되자 그 자신을 이용하여 크리스와 피터를 가깝게 하는데 성공한다. 크리스와 피터가 진정한 아버지아들관계로 승화된걸 지켜본 후 이 나쁜 원숭이... 아니, 원숭이는 그들에게 행복하게 지내라고 하며 조용히 작별을 고한다. 그리고는 톰 터커와 그의 기형아 아들 제이크의 관계를 원만하게 해주기 위하여 제이크의 옷장으로 옮겨가서 산다.

여러모로 대인배. 오오 찬양하라 원숭이 오오.

여담이지만 손가락이 떨리는 이유는 신체구리함량미달(...) 또한 전세계에 동지들이 퍼져있다. 아시안버젼과 이슬람버젼도 있으니. 역시 NTR은 만국공통

  1. 그전까지는 "아오 다 큰 애가 뭔 병신짓이래ㅋㅋㅋㅋㅋㅋ"이러며 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