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카

1 일본일러스트레이터

涼香

트위터에 올려 놓은 본인 오너캐. 먹어도 돼?가 이상하게 느껴진다면 기분 탓이다[1]

일본여성 일러스트레이터. 2월 6일생. 카나가와요코하마시 출신. 일명 변태숙녀를 꿈꾸는 일러스트레이터[2]

프리랜서 원화가이나 외주로 feng의 3번째 작품 마법소녀☆트윙클에 참여한 이후 7, 8번째 프로젝트를 제외[3], 계속 feng의 원화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feng에서 별하늘에 걸린 다리를 제외한 언덕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춘 이즈미 츠바스와는 절친 사이. 둘 다 일단 여자니까.

스즈야(涼屋)라는 동인 서클을 운영하고 있다.

1.1 참여 작품

1.1.1 게임

괄호로 병기한 작품 외에는 모두 feng 작업물.

1.1.2 소설

  • 하나×하나(이와타 히로키 작)[6]
  • 101번째 괴담(사이토 켄지 작)[7]

1.1.3 화보집

  • クリサンカク[8]

1.1.4 애니메이션 엔드카드/예고 일러스트

2 기타 동명이인

  1. 게다가 트위터 배경에 그려진, 오너캐 머리 속에 있는 글자는 TKB(유두, ちくび(TSIKUBI)의 영어 발음 이니셜을 따서 만든 은어.) PNT(팬티), JC(여중생), JK(여고생), OPI(가슴, おっぱい(OPPAI)의 영어 발음 이니셜에서 유래)(...). 과연 변태숙녀
  2. 라이트 노벨 하나X하나 1권에서 본인을 이렇게 소개했다(...).한술 더 떠서 자신의 화집 띄지 소개란에 노팬티는 나의 삶이라고 적혀있다.(...)
  3. 현 시점에서 8번째 프로젝트는 동결 상태. 자세한 것은 feng 항목 참조.
  4. White Princess의 PS2 전연령판 이식 버전. 공동 원화.
  5. 시큐브 일러스트를 맡은 사소리가타메와 공동원화.
  6. 익스트림 노벨 정발. 작가는 마모루 군에게 여신의 축복을!을 집필한 적이 있다.
  7. 제이노블을 통해 정발되었다. 사이토 켄지와 료카는 에로게 노을빛으로 물드는 언덕을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한 바 있다.
  8. 2014년 2월 발매. 증간이 예정되어 있다. 화보집의 경우 증간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