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렛타

일본 아이돌 노기자카46의 싱글에 대해서는 バレッタ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img764e97a7zikbzj.gifDarkstalkers_3_Baby_Bonnie_Hood_Winning_Portrait.png
캐릭터 선택화면승리화면

Darkstalkers3BBHood.png
평범한 소녀로 보이지만.......

bulleta-crazysmile.gif
페이크다 병신들아 동심파괴.gif

Bulleta(バレッタ) / Baby Bonnie Hood(외수판)

생일불명
연령불명
종족인간(다크헌터)
출신지북유럽
신장142cm
체중37kg
3 사이즈B70 W58 H75
혈액형불명
좋아하는 것돈, 다크스토커 사냥
싫어하는 것가난, 도망간 다크스토커

캡콤대전액션게임 뱀파이어 시리즈에 등장하는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지닌 영국인 소녀. 성우는 Q. bee와 동일한 마츠시타 미유키. 모티브는 척 보면 알겠지만 유럽 동화 '빨간모자'.

이 게임에서 유일한 100% 인간. (도노반은 혼혈이다.) 그러나 속은 너무나도 사악하고 돈에 눈이 먼 여자다. 제다 도마가 다크스토커로 착각하고 마차원으로 끌어들였을 정도.

끌어들여진 직후에 "아하하~ 이거 완전 광산이네. 지금까지 했던 일 중에서 최고인걸~"이라는 한 마디를 내뱉었다.

겉보기엔 그냥 로리에 선량한 얼굴을 하고 있지만 그것은 가면일 뿐, 실제로는 돈을 위해서 무엇이든 하는잔혹한 성격을 지닌 S급 다크헌터 겸 현상금 사냥꾼. 집사가 나와 돈을 건네주고 시가를 문 채(미성년자가 담배?!) 돈을 세며 액수 적다며 불평하는 승리포즈가 있다. 즉, 이 아가씨의 컨셉은 이다. 굳이 악마 사냥으로 먹고 사는 특성의 인물을 꼽으라면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단테 정도.

옷과 바구니 구석구석에 무기가 숨어있다.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이 캐릭터의 포스에 빠져들게 된다. 앉은 자세 유지 시 땅에서 꽃이 나오는가 하면 돌진 약킥 발동 시 두더지가 나온다.

성능은 개캐, 2단 점프에 극강의 공중체인, 초고속 대쉬, 상대의 배후를 잡는 가드캔슬기. 고성능 ES와 EX기들... 다만 기술들이 저축계라서 익숙해지려면 연습이 필요. EX기에 당할 때 무서워라면서 소리지르면서 쏴대는 무기(포도주로 위장한 화염병과 사과 폭탄이라든가)들을 보면 흉악하기 그지 없다.

특히 sako란 플레이어가 유명한데 대쉬 약기본기 강제연결루프로 신의 반열에 올랐다. 어렵지만 이를 이용해 무한콤보도 가능.

435743-b.bhood2.jpg
다리근육...
EX필살기 '쿨 헌팅'을 사용하면 돈으로 고용한 2명의 용병이 소환되어 총을 난사하는데 빨간 두건에 나온 지나가던 사냥꾼의 패러디. 다만 빈틈이 있어서 먼 거리에서 숙이면 노데미지로 피할 수 있다.

후일 마블 VS 캡콤 2까지 등장하며 뮤턴트 사냥에까지 손을 뻗치나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뮤턴트들이 너무 강했다. 그런데 데미지 설정을 잘못한 건지 위의 용병 소환 초필살기 '쿨 헌팅'은 마블 VS 캡콤 2 최대의 위력을 자랑하는 기술이 되었다.

그 외에 슈팅 게임 건스파이크에도 히든 캐릭터로 등장. 귀무자 Soul에서도 복장만 일본풍으로 탈바꿈되어 등장. 시대가 시대인지라 이때는 각종 화기 외에도 일본도를 추가로 무장했다. 아쉽게도 단테와 쌍벽을 이루는 현상금 사냥꾼이건만, 그리고 출연해도 부족함이 전혀 없건만 실제로는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에서만큼은 등장하지 못했다. 돈밖에 모르는 바렛타의 구두쇠 성격과 악마들(스파다가 봉인한 마족들 및 마검교단 휘하의 천사의 인두겁을 쓴 안젤로 시리즈와 7대 죄악 헬 시리즈 외에 단테, 네로, 버질, 트리쉬 등등)을 상대로 싸울 능력을 생각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 세계관에 뛰어들어 마계의 자금인 오브(악마의 피가 결정화된 레드 오브 등등)를 돈으로 알고 긁어모음과 동시에 온갖 화기를 동원해 아군과 적을 안 가리고 깽판이란 깽판은 다 쳐도 이상할 것 없건만, 왜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에 참전 못했는지 의문.

프로젝트 크로스 존 2에 라이벌 포지션으로 참전이 확정되었다. 남코X캡콤에도 안 나온 걸 아쉬워한 팬이 많았는데 기쁜 일. 나루호도 류이치의 암살을 섀도루에게 의뢰받았다는 설정,엑스가 뭐,뭐야? 작은 여자아이가.....?라고 말을 하여 많이 놀랐다.

카드 파이터즈 시리즈에서 해당 캐릭터의 그림이 그려진 카드는 대대로 강력했다. 네오지오 포켓 버전에선 캐릭터로 나왔을 때, 자신을 산찰로 숨기고 상대 1인을 KO 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리액션 카드로는 합체공격을 해온 경우 BP가 800 이상인 캐릭터를 KO 시킬 수 있었다. 그나마 NDS버전에서 등장한 게 평범한 능력치를 가지게 된 경우.

아즈마 마유미 코믹스에선 가론을 스토킹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하였고 사스콰치의 모피를 벗기는 만행을 벌이지만 데미트리와의 싸움에서 자신의 함정이 전부 다 들통나버려 패배한다.

요즘엔 어린이 뮤지컬도 뛴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