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와타리

1 일본의 성씨

さわたり. 2015년 100여명이 사용중인 沢渡등이 있다.

2 파스텔 차임 Continue의 등장인물

성우는 真南成道/나카쿠니 타쿠로(中國卓郎)

주인공의 친구기믹의 캐릭터로 나기하라 유우키가 전학온 날 만나 친해진다.

닌자가 되기를 꿈꾸고 있으며 이때문에 던전에 갈때의 복장도 닌자인 전형적인 쟈포네스크 캐릭터. 전투 돌입시에도 닌자란 단어가 들어가고 스킬 사용할때도 인법이란 단어가 들어간다.

주인공의 친구 기믹인 만큼 이녀석의 이벤트중 몇개는 엿보기. LV8에 볼수 있는 이벤트에서는 자신을 제자로 삼아달라는 한 소년의 스승이 되지만 자신의 실수로 그 제자를 다치게 한다. 그래서 치료약을 찾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지만, 죄책감때문에 소년의 스승을 그만둔다. 그리고 누군가를 다치지 않게 하기 위해 더 강해지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성장하는 이벤트는 이것뿐이고 나머지 이벤트는 죄다 개그성 이벤트. 드래곤볼 비슷한 것 때문에 소원을 이루나 했는데 아시발꿈이지 않나, 왠 여자와 사귀게 되나 했는데 그여자가 사실 남자라든가 하는 등 개그성 이벤트가 대부분이다.

일단 스카우터지만 같은 지망생인 나츠미 캬메론이나 루시 민시아드와 다르게 스카우터로 쓰기에는 안좋다. 두명과 다르게 CP가 가장 적으며, 스카우트의 공격형 기술만 배우기 때문에 스카우트를 동행할려면 나츠미나 루시를 데리고 가자.특히 사와타리 공략중이라면 특히...